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오션뷰 카페 스타벅스 해양공원점

by 하얀고래🤍 2022. 6. 25.
반응형

해양공원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여수 해양공원에 있는 스타벅스를 갔어요
사실 주변에 밥 먹으러 갔다가 들렸답니다
이쁜 인테리어와 오션뷰 보러 오셔요

 

 

주변에 밥을 먹고 입가심을 하려 해요

스타벅스 쿠폰이 있다길래 가자고 합니다

해양공원을 자주 오지만 아직 안 가봤던

스타벅스를 드디어 이용해요~

물론 테이크아웃했지만... ㅎㅎ

 

 

 

 

☆ 위치 : 여수시 이순신 광장로 192

☆ 영업시간 :  매일 09시 - 21시

☆ 전화번호 : 1522-3232(대표번호)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스타벅스 여름 제품들

 

여름이 오긴 왔나 봐요~

디자인들도 그렇고 색감도 딱 여름 여름 해요

텀블러들이 분명 있는데 왜 탐이 또 날까요~

만지작만지작 살까 말까 또 고민해봅니다

에잉.. 참아야겠죠? ㅎㅎ

 

내부 구경하기

 

스타벅스는 지점마다 특색이 있잖아요

여수 해양공원점은 이 두 가지 않을까 싶어요

인어 하고 사진을 많이들 찍더라구요~

참 이쁜 것 같아요 ㅎㅎ

2층에 올라갈 때 보이는 저건.. 인어 꼬리!

 

여수는 오션뷰죠!

 

여기는 루프탑 3층입니다~

왜 살짝 잘라서 찍었냐구요?

음.. 커플이 아쥬.. 찐한.. 사랑을.. 하핫

더워서 많이 안 올라오긴 하지만 말이죠오..

날 좋으면 여기서 먹어도 좋겠어요

바다가 아주 잘 보인답니다

 

여기는 2층과 1층 뷰

 

역시 오션뷰를 보며 마시는 곳은 인기가 많아요

에어컨이 나와서 다행이긴 하지만..

햇볕이 들어오면 상당히 덥던데 ㅎㅎ

1층에서도 살짝살짝 오션뷰가 보이구요

거북선 대교도 보이는 뷰가 되겠습니다!

 

오늘의 음료

 

이곳에서 먹은 음료는 동생 것이지만..

자바칩 프라푸치노였습니다~ 동생의 최애 음료

사진용으로만 쓰윽 뺏아서 찍고 돌려줍니다 ㅋㅋㅋ

저는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

여수 해양공원 오시면 오션뷰 보시면서

인증된 맛 스타벅스에서 음료 한 잔 어떠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