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돌산 세아네과일&카페 생과일 쥬스

by 하얀고래🤍 2022. 8. 18.
반응형

빙수를 먹으러 가긴 했지만...

성수기인걸 깜박 잊었어요
자연스럽게 여유로운 시간에 갔다가
조기 매진되었다는 글을 보았어요 아쉽...

 

 

성수기인걸 잊고 빙수가 먹고 싶어서 들렀어요

더군다나 주말인데 당연히 조기 매진...ㅠ

전화를 먼저 해서 여쭈어볼걸 그랬나 봐요

이왕 온 거 생과일주스라도 먹고 가려고

들어가 봅니다 ㅎㅎ

 

 

 

☆ 위치 : 여수시 돌산읍 강남 9길 46 세아네과일카페
☆ 영업시간 : 화~토 10시 - 20시 / 10시 - 18시 /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400-4857
☆ 주차장 :  주변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필독 부탁드립니다

오전 11시로 바뀌었네요

 

요기가 10시부터 문을 여는데 말이죠

생과일 빙수가 너무 인기가 많다 보니

9시부터나 줄을 서서 기다린다는 소문이!

그래서 11시부터 시작한다고 딱 적어 놓으셨네요

예전엔 아침 일찍 가서 몇 시에 먹고 싶다고 예약했는데

조오금 바뀐 느낌? ㅎㅎ

 

조기 마감이라니!

전화 주문 안됩니다!
마감이라니...
생과일 빙수 가격보고 가셔요

 

늦게 가긴 했지만... 당연히 마감 ㅠㅠ

생과일주스는 전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만

생과일 빙수는 매장 방문으로만 주문이 가능하구요

 

빙수 1개당 15~20분 걸리니 참고해주셔요

에잉 아쉽다 ㅎㅎ 포장해서 가려고 했는데

그래도 가격은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서 찍었어요

2인~8인까지 다양한 인원으로 주문이 가능하구

정말 다양한 과일을 듬뿍 넣어주니까 꼭 드셔 보셔요

 

 

메뉴판

엄청 다양하죠! 골라보셔요
커피와 스무디 빙수까지

 

메뉴판이 정~말 다양하죠

저게 다 될 때도 있지만 가끔 과일이 떨어져서

안 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ㅎㅎ

커피는 가격은 착하지만 착한 가격의 맛이니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지 않아요?

세일하는 것도 있구 효능도 있어요
자 어떤 메뉴가 가장 끌리시나요? ㅎㅎ

 

세아네 과일가게의 가장 좋은 점!

세일하는 메뉴들도 많이 있구요

사진을 찍어서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주기도 하구

맛이랑 효능도 적어주셔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주문해놓고 이거 읽다 보면 주스가 나와요 ㅎㅎ

 

 

실내를 구경해요

저번에 왔을땐 생화도 있었는데 ㅎㅎ
빙수 드시는 분들 부럽...
연예인들도 다녀갔구요
과일에 대해선 대충은 없다!
재밋어서 찍어왔어요 ㅋㅋ 나이 20살!

 

내부는 넓지 않아요

예약제로 진행되니까 큰 문제는 없을 듯 ㅎㅎ

힝.. 과일빙수 드시고 계시던데 부럽 부럽..

연예인들이 다녀간 싸인도 있구 인증샷도 많아요

주인장이 맛있으면 다시 온다고..?! 이러며 놀아요

 

과일빙수 프로필도 보고 갑니다 20살..? ㅋㅋ

생긴 이유도 재미있어요 한번 팔아보기 위해서!

나온 채널도 많구 과일이랑 친구랍니다~

아주 귀엽죠 누가 만들었는지 ㅎㅎ

 

 

옆에는 과일가게입니다

옆에는 과일가게구요
네이버 밴드도 있구요
컷팅이 가능합니다!
현금 결제시 도장을 찍어드려요

 

세아네 과일 카페 옆은 과일가게입니다

밴드를 통해서 과일이 어떤 게 들어왔는지

어떤 것들이 세일하는지 알 수 있어요

맛있는 생과일주스를 만들어주려면 

과일도 신선하고 맛있어야겠죠? ㅎㅎ

 

세상에 싸고 좋은 물건은 없습니다

가장 저렴하진 않지만

가장 정직하게 판매하는 과일가게입니다

이런 마인드로 장사를 하고 계셔요

 

 

아보카도 & 파인 & 그린키위

진짜 양 많다

 

저는 아보카도 & 파인 & 그린키위를 주문했어요

주시면서 앞바퀴라고 하셔서 당황... 응??

다들 웃으시는데 저만 못 웃었거든요오... ㅠㅠㅠ

아파그 아니냐고 막 우기다가 눈치 받았습니다 ㅋㅋㅋ

컵 홀더는 다 떨어져 가지구 죄송하다 하시네요

다음엔 꼭 빙수 포스팅을 해볼게요 ㅎㅎ

 

과일빙수를 먹으려고 왔지만 매진되어 못 먹은 곳

그만큼 인기가 정말 많구요 생과일주스도 유명해요

양은 정~말 많은 편이라서 배가 부를 수도 있어요

다양한 메뉴와 신선하고 맛도 좋은 이곳

세아네 과일&카페 들러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