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가 주고받은 선물

목포 카페 화과자선물세트 추천 김은주화과자점

by 하얀고래🤍 2022. 9. 16.
반응형

선물로 받은 맛있는 화과자입니다

 

선물로 받은 화과자입니다
모양도 너무 예뻐서 이걸 어찌 먹냐 했는데
입에 넣으니 와.. 달달하니 맛있네요

 

 

김은주화과자점

 

이쁘게 포장되어 있었는데... 아시죠? ㅎㅎㅎ

먹을 거라고 하니까 이미 다 벗겨져있는 포장...

그래도 고래가 포스팅한다고 열진 않았네요

뭔가 이상하지만 그래도 감사하다고 포스팅 시작!

김은주화과자점에서 화과자를 선물 받았어요~

 

 

 

☆ 위치 : 목포시 번화로 60 1층
☆ 시간 : 매일 10시 - 20시
☆ 전화번호 : 010-5127-7759

 

 

너무나 예뻐요

열자마다 다들 와.. 하고 감탄사를

 

차갑게 보존되어서 왔다 보니

상자를 개봉하니 김이 서리네요 ㅎㅎ

그래도 예쁨은 다 보이시죠?!!!

가족이 다 같이 열어 보았는데 다들 감탄사가!

먹을 수 있게 나무꼬치도 있네요 ㅎㅎ

 

 

김은주 화과자점 소개

입 안에 꽃이 피었습니다
택배 주문도 가능하네요

 

천연재료로 조색을 하였구요

단팥과 호두를 가득 섞은 소를 만들어서

강낭콩 앙금과 찹쌀로 만든 외피로 감싸 만들었어요

매일매일 20여 가지의 꽃을 피우는 곳!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10여 가지의 꽃을 느껴봅니다

 

달지 않은 차와 함께 먹으면 좋구요

나무 포크로 케이크 컷팅해서 먹는 걸 추천하네요

냉장은 일주일! 냉동 후 10분 전 꺼내 드시면 됩니다

10구 단위로 택배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아이스 포장은 추가 요금이 있어요!

 

 

여러 가지 종류의 화과자

진짜 이쁘죠
제가 고른 것은 두가지!
속이 꽈악 차있어요
요것도 속이 꽉 차있어요

 

사실 꽃을 좋아하시고 잘 아시는 분들은

이거 무슨 꽃이네~ 하시겠지만..

전 그냥 다 아름다운 꽃들이더라구요 ㅎㅎㅎ

색깔 별로 맛이 다르려나? 싶었지만 맛은 비슷해요!

조금 단맛이 강하긴 해서 차랑 먹으면 좋긴 하겠어요

 

가족들이 먹으면서 이렇게 이쁜걸 어찌 먹지 했지만

하나 먹어보고는 맛있다! 하면서 계속 먹어요 ㅎㅎㅎ

사진도 예쁘게 잘 찍히고 맛도 좋으니

선물세트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택배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목포여행 선물세트로 김은주화과자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