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엑스포역 맛집 놀스 삼육오 카페 (NOL'S 365) 펍과 칵테일까지

by 하얀고래🤍 2022. 10. 12.
반응형

여수 엑스포역 근처 3분 거리에 있어요

 

오랜만에 여수 엑스포 역을 갔어요
길을 걷는데 계속 보이는 광고 문구들
궁금해서 가보기로 해요

 

 

 

여수 엑스포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계속 보이는 간판에 홀린 듯 찾아봤어요

브런치 카페이기도 하고 밤에는 다이닝 펍이 된데요

엄청 넓은 대형 브런치 카페도 되는 이곳입니다

사람들도 많이 있어서 들어가 보기로 해요

 

 

 

☆ 위치 : 여수시 박람회길 1D동 바닷가 방면 1층 
☆ 시간 : 매일 11시 - 22시 / 평일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477-9924
☆ 주차장 : 박람회장 주차장을 이용하세요(식사 시 3시간 무료)

 

 

엑스포장을 걷다 보면 계속 보여요

브런치카페 & 다이닝 펍
사실 이것보다 훨~씬 많이 있어요

 

사실 박람회장 입구부터 계속 보이는 간판들

처음에는 음..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다가

계속해서 보이니까 한번 가볼까?로 생각이 바뀌었어요

사진은 두장뿐이지만 이곳저곳에 있어서

꽤나 자주 볼 수 있답니다 ㅎㅎ

 

 

내부를 구경해요

놀스 카페
안쪽이 엄~청 넓어요
사진들을 많이 찍는 곳
저기 쿠션 생각보다 푹신
안쪽에도 자리가 또 있어요

 

매장이 넓어서 매장 사진도 여러 장! ㅎㅎ

가운데 카운터가 있구요 카페랑 분리되어 있어요

매장 안이 넓고 좌석도 많아 자리 걱정은 없어요

다만 단체 손님들도 많이 오니 참고하세요~

 

 

주문하기

주문 안내와 이벤트

 

시간대 별로 점심식사와 저녁식사, 펍으로 나뉘구

기본 세팅은 로봇으로 보내주고 있어요

공간이 넓어서 직원들이 미쳐 못 볼 수도 있으니

식탁마다 호출벨이 있으니까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벤트로 매장 식사, 배달의민족, 포장으로 구매 시

10만 원 이상 식사 고객님들에게는

랜덤으로 와인 1병을 제공하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생각보다 두꺼워요
브런치 메뉴
스테이크
여수 특산물들로 만든 음식들
해산물파스타
다양한 파스타들
파스타
리조또와 필라프
한식 메뉴
PUB 메뉴
PUB 메뉴
커피 메뉴
와인
와인
칵테일
각종 음료
주문서

 

메뉴가 너무 다양하죠? 사진 찍는데도 한세월..ㅎㅎ

어떤 걸 먹을지 상당히 고민이 되었어요

약간 매콤한 걸 먹고 싶은 날이기도 해서

열심히 공부해가며 뭘 먹을지 의논해봅니다

주문은 주문서에 작성하셔서 중앙 카운터로!

주문 후에는 자리를 옮기시면 안 됩니다~

 

 

주문하며 또 둘러봐요

다양한 와인들
다양한 칵테일 제료들

 

주문하며 보이는 다양한 술들

종종 보거나 자주 마시는 술들도 보이구요

처음 보는 술들도 있어서 관심 있게 봐봐요

와인은 아직 잘 모르지만 다양하네요!

저녁에도 와보고 싶어지는 ㅎㅎ

 

 

로봇이 왔어요

안녕 로봇아?
유유히 돌아가는 로봇

 

자리에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옆에 무언가가 윙~하면서 오는 소리가 들려요

오..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왔나 봐요!

로봇이 스윽 와서 딱 멈춰서 기다리고 있어요

 

무게나 센서로 감지하는 것 같기는 한데

다 꺼내니까 유유히 돌아가는 로봇입니다 ㅎㅎㅎ

아니다.. 버튼을 눌러주었던가..?!

저 로봇을 지켜보는 재미도 있어요 ㅎㅎ

 

 

오늘의 한상

총 3가지 주문을 했어요

 

총 3가지 주문을 했어요~

여수의 상징인 갓김치와 돌문어 ㅎㅎ

갓김치 상하이 파스타와 돌문어 로제 리조또 입니다

음료는 시그니처 블루 오렌지 에이드!

 

 

갓김치 상하이 파스타

여수 갓김치 상하이 파스타
돌돌 말아서 뇸

 

맵기를 나타내는 고추가 3개나 있어서

꽤나 걱정하고 먹었는데 많이 맵진 않았어요

갓김치에 상하이까지 붙어서 신기한 메뉴라고 시켰는데

해산물도 많고 갓김치도 맛있어서 즐겁게 먹었습니다

 

 

돌문어 로제 리조또

돌문어 로제 리조또

 

돌문어 로제 리조또 입니다

어디선가 먹어본 맛인데 기억은 안 나요 ㅎㅎㅎ

집게와 가위를 주니 돌문어를 잘라주시구요

요것도 맛있어요!

 

한 가지 음식이 물릴 때 다른 음식을 먹으면 딱 좋은..

두 가지 메뉴 아주 잘 시켰다고 생각해요 ㅎㅎ

 

 

블루 오렌지 에이드

블루 오렌지 에이드
저으면 이렇게 되어요

 

블루 오렌지 에이드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라서 시켜보았어요~

딱 이름 그대로의 맛이라서 특색은 없지만..

파란 음료에 오렌지가 섞이니 초록초록

사실.. 섞기 전이 더 비주얼은 예쁜 것 같아요 ㅋㅋㅋ

 

 

야외도 있어요

돔모양으로 여기서도 먹나봐요
야외석도 있어요
생각보다 핫한 포토존

 

밖에 나가보니 돔 안에서 먹는 좌석도 있구

야외 석도 많이 있어요!

한 여름이나 밤에는 이런 곳에서 먹어도 좋을 듯

당연히 바다가 보이는 건 아시죠? ㅎㅎ

가게 앞에 있는 아치형 조형물에서도

아이들이나 커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여수 최대 규모의 브런치 카페로 알고 있어요

밤에는 칵테일과 와인을 파는 펍이 되구요

음식도 다양하고 여수 특산물들이 들어가 있구

주차도 3시간 해준다는게 큰 장점이라서

여행 오셔서 들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수 놀스 삼육오(NOL'S 365)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