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가마치통닭과 계란말이 그리고 별빛청하 스파클링

by 하얀고래🤍 2022. 10. 23.
반응형

가마치통닭과 계란말이

 

퇴근하려는데 치킨을 사 오라고 해요
옛날 치킨이 생각나서 구매해본
가마치통닭입니다




퇴근을 하고 있는데 밥 먹었냐 물어보셔요
먹고 퇴근하고는 있다 했지만 출출하긴 하다 했더니
가마치 통닭에서 닭을 사 오라고 하셔서 주문해요
퇴근길에 통닭을 사들고 집 가는 이 기분
왠지 모르게 좋습니다 ㅎㅎㅎ
옛날 드라마 보면 퇴근길에 아버지들이 사가시잖아요??


소스는 두 개를 샀어요

오늘은 두가지 소스를 골라봅니다


양념 통닭이 생각나서 치킨 양념소스랑
마늘 간장소스를 같이 구매했어요
맛소금도 주시는데 원래 짭조름하니 패스!


두 마리 통닭

두마리가 나란히 놓여있어요


요염하게 튀겨진 옛날 통닭입니다!
두 번 튀겨서 주는 곳이긴 한데 색갈이 조금...
황금빛이 좋은데! 아쉽습니다아
처음 튀겼을 때의 색이 치킨이 딱 이쁩니다만
두 번 튀겨야 더 맛있다고 어디서 들은 것도...?ㅎㅎㅎ


닭다리를 드셔 보셔야죠

한입 드실래요?


가마치 통닭은 한 마리를 통으로 다 먹을 수 있어서
나름의 순서를 정해서 먹어봅니다ㅎㅎㅎ
다리 날개 가슴 날개 다리 순으로 먹는 게
저의 먹는 루틴입니다~ 맛있는 거 먼저와 맨 나중!
어떻게 드시는 편이실까요!


오늘도 등장한 별빛 청하

마지막 남은 술
역시나 스파클링이 가득


저번에 잔뜩 사놓은 별빛청하 스파클링
마지막 남은 한 병입니다ㅠㅠㅠ
요즘 마트를 가지 않아서 구매를 못했는데
다음에 마트 가서 보이면 쓸어오려구요!
어머니가 드시니까 좋더라구용


오늘도 동생 표 계란말이

노릇노릇 계란말이
오늘도 케찹은 막 뿌려봐요
동생의 특별 레시피 김


오늘도 열일하는 계란말이 셰프
본인만의 특별 레시피를 선보여주겠다고 해요
계란말이에 김을 넣어서 만드는 것인데
제가 맛없을 거라고 이상하다고 놀리다가
한번 먹고는 또 해달라고 부탁하는 중... ㅎㅎㅎ

자취하며 안주로 자주 먹었다고 하는데요
힘들어서 술 먹을 때 돈이 없어 안주로 딱 좋았다 하는데
으어..  왤케 울컥했는지ㅠㅠㅠ
타지 생활했던 동생을 토닥여봅니다
가마치통닭과 계란말이를 별빛 청하와 먹은 날
계란말이 셰프와 추억을 나누어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