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장성 여행

가을 단풍여행 장성 백양사 내장산국립공원 단풍 절정

by 하얀고래🤍 2022. 11. 6.
반응형

전남 장성 백양사로 단풍구경 왔어요

간만에 온 가족이 쉬는 날!
단풍 구경하러 가자는 말에 도착한
내장산 국립공원의 백양사입니다



 

올 가을 단풍구경을 가지 않았다고 하시며

가족 여행을 가자는 말씀에 고른 곳은

장성 내장산국립공원의 백양사입니다

 

예전에는 저~ 아래에서 주차해서 걸어 올라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가장 높은 주차장에 도착!

주차장은 상당히 많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물론 주말에는 사람은 엄청날 것 같긴 하네요~

 

 

내장산 국립공원 안내

내장산 국립공원 안내

 

주차장 입구로 들어와버려서 사진은 없지만

입장료는 4000원 이구요

주차요금은 5000원입니다!

평일인데도 관광객들이 엄~~청 많네요

주말이면 얼마나 더 많으려나..

 

 

입구에서부터 많은 걸 판매해요

 

입구부터 보이는 다양한 물건 판매점들

천막에서 해물파전이나 도토리묵에다가

막걸리랑 같이 드시는데 와.. 부럽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절에 가면 하나씩 사 왔던 물품들도 보이구요

 

 

쭈욱 올라가 봅니다

안녕 닭아?
단풍이 예쁘게 피지는 않았던
다들 사진 찍길래 따라찍기
그림 그리시는데 대박이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장성 백양사 백척봉
물이 말라서 너무 아쉬웠던
단풍 색이 아쉬워요오
소원들을 담은 탑들
아슬아슬 어떻게 세웠을까

 

무슨 닭 사진이야? 하실 수 있는데

저도 모르지만 장닭 한 마리가 계속 돌아다녀요 ㅋㅋ

사람이 다가가도 도망가지도 않고 신기신기...

단풍이 빨갛게 노랗게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색이 조금 아쉽고 바닥에 다 떨어지더라구요

비가 많이 안 와서 그런가 보다 싶어요

 

돌탑들도 엄청나게 많은데 각자의 소원을 담았겠죠?

저걸 어떻게 올렸을까 하는 작품들도 있구요

한없이 올라가는 돌탑이 멋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ㅎㅎ

 

 

탐방로 안내

산행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올라갈까? 말까?
뒤로 돌아서 내려가기로 해요
화물용 삭도
물통이나 이런걸 올리나봐요
물이 흐르지 않는게 아쉬운
눈이 즐거워져요
감나무가 보이길래 찍어보고
돌담이 이뻐서 또 찍어보구요
인증샷을 많이 찍던 나무

 

산행을 조금 할까 고민을 하다가

너무 추운 날씨이기도 하고

제대로 준비도 하고 오지 않았기에 내려갑니다

올라갈 때와는 다르게 또 다른 모습들에

이렇게 저렇게 사진을 찍어봐요~

 

 

백양사 구경

천연염색
탐나던 손수건이 있어요
옷들로 염색을 하구요
예뻐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다들 찍으니 찍어보구요
백양사 소원성취 보리수
보시함 많이들 하더라구요

 

쭉 눈으로 즐기시라고 딱히 적진 않으려구요

천천히 따라만 오셔요~ ㅎㅎ

 

 

백양사 템플스테이

시소도 타보고 그네도 탐났던 곳
템플스테이 숙소

 

이번에 새로 짓고 있던 느낌인데

백양사도 템플스테이를 할 수 있나 봐요

나중에 1박 2일이나 그 이상을 지내보고 싶어요

뒤로는 새로운 신식 건물들을 짓는 중!

 

 

약수천

마음에 드는 사진 중 하나
물고기들이 많아요
안녕? 또만나네
따라서 찍어봐요 ㅎㅎ
요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보구요
사진찍기 좋다니 또 찍고
아! 저게 백학봉이었구나

 

사진기사님들부터 엄청나게 많은 관광객들이

다들 나무를 중심으로 돌아가면서 사진을 찍어서

따라 또 찍어봅니다 ㅋㅋㅋ

와.. 어떻게 막 찍어도 다 이쁘니까 재미있더라구요

 

 

하산해요

다양한 축제들이 준비 중
감말랭이를 사며 다른 곳으로 이동!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는 바람에 오래 있지는 못했고

올해는 단풍이 생각보다 덜 들었구 색도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족여행을 했다는 게 너무너무 즐거웠던!

내려오다 보니 준비했던 축제들이 보이는데

안타까운 일로 다 취소가 되어있더라구요...

 

다른 곳으로 이동하려고 하는데 입구에서

감을 판매하고 있어서 잠깐 멈춰봅니다

아버지께서 감말랑이를 좋아하셔서 ㅎㅎ

드라이브하며 먹자고 사서 또 움직여봅니다!

 

내장산 국립공원의장성 백양사 단풍 절정은 지금!

놀러 오셔서 단풍이랑 풍경들 구경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