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평광 고깃집 제줏간 목포평화광장점 제주 흑돼지 전문점

by 하얀고래🤍 2022. 11. 24.
반응형

목포에서 핫한 고깃집 제줏간을 다녀왔어요

 

매번 지나갈때마다 손님이 많은 곳
웨이팅도 오래 해야한다는 곳입니다
여기 맛있다고 해서 가봅니다!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매번 지나가면 웨이팅이 엄청 많았던

제줏간 평화광장점이 생각이 났어요

고기가 맛있다고 한번 가보자고 해서 도착

역시나 손님이 엄청 많아요~

 

 

 

☆ 위치 : 목포시 원형로 22 제줏간
☆ 시간 : 매일 17시 ~ 23시
☆ 전화번호 : 061-2875-6789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외부를 둘러봐요

안녕?
제주지 조천읍??
제주흑돼지 전문점

 

바깥도 상당히 잘 꾸며두었어요 제주 느낌이 팍!

포토존을 살짝 찍어보았어요 

다른 부분도 있는데 사진 찍고 있어서 패스

안쪽에서 테이블링 신청해두고서

밖에서 사진을 많이 찍고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웨이팅 하는 곳

제주스럽당
안쪽에서 웨이팅을 많이 하고 있어요
제줏간 고기 숙성
테이블링으로 예약이 가능해요
웨이팅하는 모습들

 

제줏간에 오시면 일단 안쪽으로 들어오셔서

테이블링으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딱 저녁 먹을 때여서 손님이 엄청 많은...

한 시간 정도 기다려야 한다는 글이 적혀있어요

카카오톡으로 알려준다니 주변을 잠깐 돌아봐요

산책도 하고 주변 가게에서 눈팅도 하구요 ㅋㅋㅋ

카톡 메시지가 와서 들어왔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제주도를 통째로 옮겨왔어요
깔끔한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고기가 있네요!

맑은 제주에서 자란 고품격 흑돼지만 사용하구요

웻 웨이징과 드라이 웨이징을 번갈아가며 숙성해요

한정 판매되고 있는 고기를 먹고 싶었는데

역시나 다 매진 ㅠㅠㅠ 어떤 걸 먹을지 고민 고민

 

 

밑반찬 세팅

고사리랑 채소, 다양한 소스류
연탄 오랜만이야!
연탄이 들어왔어요!

 

다양한 소스류를 가져다주구요

구워서 먹으면 맛있다는 고사리도 주고

파채와 백김치도 가져다주네요 ㅎㅎ

물병이 상당히 친근해 보였는데 살짝 탐났던...

불판도 좀 멋져 보이고 연탄이 들어가 있어요!

 

 

내부를 둘러봐요

티슈가 신기해서 찍어봐요
직접 구워주는 시스템!
제줏간 등대
셀프바도 있구요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막 찍을 순 없었지만

괜히 길~게 늘어진 티슈가 신기해서 찍어보고

제주 제주스럽게 꾸며놓은 인테리어도 구경해요

셀프바가 있어서 밑반찬이나 소스류는 리필 가능!

고기도 끝까지 다 구워주시니까 좋더라구요

 

 

고기를 먹어봐요

지글지글 끝까지 잘 구워줘요
김치찌개도 나왔답니다
깻잎에도 싸먹어보고
고사리랑도 싸먹어 봅니다

 

고기를 직접 구워주니 정말 잘 구워줍니다

아쉬운 건.. 생고기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오시더니 바로 챱챱 구우셔서 못 찍은..ㅋㅋㅋ

고기 정말 맛있어요!!

제주 흑돼지 쫄깃살이랑 제주 꽃목살을 먹었답니다

아.. 또 먹고 싶어라

 

 

활화산 볶음밥

활화산 볶음밥
계란과 치즈 추가
바쁜 손놀림 ㅋㅋㅋ

 

든든하게 고기를 먹었는데 당연히 볶음밥 먹어야죠

와~ 제주도 가서도 먹지 못했던 활화산 볶음밥을

육지(?)에서 먹게 되다니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밥만 덩그러니 나와서 조금 아쉬워했었는데

뒤이어 계란물과 치즈를 삭 뿌려주시더라구요

와... 익어가는 향이 너무너무 좋아요

 

펼쳐서 눌러먹으려는 긴급한 숟가락 ㅋㅋㅋ

요것도 맛이 괜찮았어요~

든든하게 배부르게 먹고 나온 제줏간입니다

 

 

야경도 예쁘네요

밤되니까 느낌이 다르다
제줏간에 불이 들어왔어요

 

해가 지기 시작했을 때 밥을 먹기 시작했더니

밥 먹고 나오자 깜깜해졌어요 야경도 예쁘네요

저녁식사시간이 살짝 지나니 웨이팅도 짧아진 느낌

든든하게 먹고 나오니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목포 평광에서 고깃집을 찾는다면

제줏간 평화광장점에서 드셔 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