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이순신 광장 장어탕 맛집 복춘식당 성시경의 먹을텐데 나온 곳

by 하얀고래🤍 2022. 12. 4.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장어탕 맛집 복춘식당

 

 

여수 현지인 추천 맛집 복춘 식당
요즘은 여행객들이 더 많이 찾아오는 느낌
성시경의 먹을텐데에도 나왔다해요

 

 

 

갑자기 장어탕이 먹고 싶어서 온 이순신 광장

여수 현지인이 자주 가는 장어탕 맛집 복춘식당입니다

아귀탕이나 아귀찜, 서대회도 맛있는 곳입니다

성시경 님의 먹을텐데에도 나왔던 곳이라 그런지

요즘은 여행객들이 더 많아져가지고 웨이팅이 있어요...

오랜만에 왔고 평일인데도 조금 기다리셔야 한다길래

앞에서 이름 적고 잠깐 사진 찍으며 놀고 있었습니다

 

 

 

☆ 위치 : 여수시 교동남 1길 5-8

☆ 시간 :  매일 09시 ~ 20시 30분 / 매달 1, 3번째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61-662-5260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기다리며 외부와 내부를 둘러봐요

여수맛집, 모범음식점 등 많은 스티커가 있어요
역시나 많은 손님들
표창장과 1스타 레스토랑 인증서도 있네요
벽에는 사인들이 많이 있어요
누구실까..?

 

역시 오래된 맛집답게 가게 외부에 많은 것들이 있어요

모범 음식점도 있구 여수시에서 여수 맛집 인증도 있고

식신 우수 레스토랑이나 1 스타 레스토랑 인증서도!

벽에는 연예인이나 유명한 분들의 사인도 있네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사진은 한 장만 딱 찍어봅니다

이렇게 구경하다 보니 차례가 와서 들어왔습니다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아구찜과 아구탕으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서대회랑 장어탕도 맛있는 곳

금품생이랑 갈치구이는 먹어보지 않았네요 ㅎㅎ

공기 별도인지 포함인지 잘 보고 주문하셔요!

장어탕을 먹으려 했는데 메뉴판을 보니 또 고민...

 

 

밑반찬

툭 내러놓는 8가지의 밑반찬

 

손님이 많아서 밑반찬도 늦게 깔리긴 했는데

8가지의 밑반찬이 깔렸습니다

대부분 맛이 괜찮아서 하나씩 집어먹으면서

메인 메뉴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봅니다~

단체 손님이 있으니 느리게 나오네요 ㅎㅎ

 

 

장어탕과 서대회

맛있겠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장어탕 하나와 매콤 새콤한 게 먹고 싶어서

서대회도 하나 주문했어요 ㅎㅎ

비주얼도 맛있어 보이고 향도 좋아서 어서 먹고 싶었어요

 

 

장어탕

장어탕등장!
내용물도 많아요

 

장어탕이 등장했습니다!

날씨도 추워지는데 몸보신용으로는 장어탕이 최고죠~

장어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찐해서 맛있습니다

거기에 다양한 채소도 들어있어서 좋아요

뜨끈한 국물에 밥도 말아먹으면 최고!

 

 

서대회 무침

서대회 무침 등장
한입 드셔보실래요?

 

서대회 무침이 등장했습니다!

요즘 초장을 베이스로 새콤달콤한 게 당기거든요

젓가락을 콕 집어서 먹어보는데 맛있어요 ㅎㅎ

서대도 많이 들어있고 다양한 채소들이 잘 어울려져요

서대회만 먹으려다가 아쉬워서 밥도 주문해봅니다

 

 

밥을 주문했어요

밥이 등장!
요롷게 슥슥 비벼 먹는거죠

 

역시.. 초무침은 초무침대로 맛있지만

이렇게 밥에 스윽 비벼 먹는 것도 별미죠~

밥에 참기름이 뿌려지고 김가루가 있어서

서대회랑 비벼먹으니 너무나 맛있습니다!

밥 한 공기는 정말 순식간에 뚝딱 먹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여수 시내에 나가 먹은 장어탕과 서대회

평일이지만 점심시간에 손님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현지인들도 있겠지만 관광객들도 상당히 많은 듯...

맛도 좋지만 손님이 많아 웨이팅을 해야 할 수 있구요

단체 손님이 있다면 음식이 좀 늦게 나올 수 있습니다

여수의 장어탕, 아구찜과 탕, 서대회 등 음식을 드시려면

복춘식당에서 드셔 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