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렌터카 주유소에서 셀프 주유하기

by 하얀고래🤍 2023. 3. 22.
반응형

렌트카를 빌리면 주유를 해야죠!

 

 

렌터카를 빌리면 반납할 때 기름을 채워야죠
물론 옵션으로 채우지 않으셔도 되지만
가격은 직접 채워가시는 게 더 싸요

 

 

카드를 넣고 핸들을 들면 끝!

 

렌터카를 반납하기 전에 주유를 하러 왔습니다

물론 중간에 많이 이용하셔서 주유하실 수도 있죠

주유소 사진까지 찍으면 좋았을 텐데 ㅎㅎ

운전하랴 기름도 넣으려 들어오려다 보니

잊어버리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요즘은 구글 지도에도 주변 기름값이 나와서

비교해 보시고 싼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크게 차이는 나지 않구 도심이 확실히 비싸요

 

렌터카를 빌릴때 Prepay The Fuel 옵션이 있는데

이용하시면 기름을 채우지 않고 반납가능!

기름을 바닥까지 이용하는 코스라면 추천드리는데

기름을 넣는 경험도 해보고 가격도 제법 비싸서

돈을 아끼시려면 셀프 주유가 더 싸요

원래 채워진 정도로만 채워서 반납하시면 됩니다

 

 

하와이 오하우 렌트카 HERTZ Gold Members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빌리기 (tistory.com)

 

하와이 오하우 렌트카 HERTZ Gold Members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빌리기

하와이 허츠렌터카 와이키키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빌리기! 하와이를 제대로 즐기려면 렌터카를 이용해요 저는 이틀간 이용을 했고 만족도는 최상! 잊지 마세요 여긴 한국이 아니에요... 아침

jck313.tistory.com

 

 

왜 인식을 못하니...

인식이 안되서 당황

 

카드를 꼽으면 바로 다음 스텝으로 넘어가는데

갑자기 카드를 읽을 수가 없다네요! 왜지 ㅠㅠㅠ

나중에 알았지만 쭈욱 집어넣어야 하는데

제가 덜 넣었던 것 같아요 다시 하니까 돼서 다행

카드를 넣으면 자동적으로 다음 스텝으로 넘어가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옥탄가별로 적어져있는 가격

 

87, 89, 92 이렇게 숫자가 있는데요

옥탄가별로 가격이 다르게 측정되어 있어요

흔히 말해 일반 휘발유는 87이 되는 거구

고급휘발유가 92가 되겠습니다!

렌터카니까 87로 주유해 보도록 해요 ㅎㅎ

 

머스탱이나 이런 차들은 고급 휘발유를 넣어달라는

옵션이 있다고도 들었는데 잘 모르겠어용

꼭 렌터카 빌리실 때 옵션이랑 확인 잘하시길!

 

 

버튼을 누르고 주유해 주세요

주유 시작

 

주유기를 뽑아서 버튼을 누르면 가격이 올라가요

저는 빌릴 때 7/8 정도 차 있어서 맞추려다가

렌터카 반납까지 또 거리가 있으니까 FULL로 채워요

원하는 가격이나 Gallons에 맞게 주유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모자라게 주유를 하시면 렌트카 회사에서

알아서 보증금에서 금액에 맞게 빼가니까 참고!

물론 조금 비싼 가격으로 측정된다고 들었어요 ㅎㅎ

 

아! 대부분 휘발유 차량입니다

하와이 렌터카에 경유는 극히 드물다고 했어요!

빌리실 때 꼭 어떤 유종을 넣어야 하는지 여쭈어보셔요~

 

 

결제 완료

가격 진짜 싸다

 

1갤런이 약 3.7L거든요 이때의 가격은 약 5달러

환율에 따라서 미국이 더 비쌀 때가 있다지만

대부분 확실히 가격이 싼 편이긴 합니다 ㅎㅎ

 

셀프 주유를 하는 곳이 많이 있지만

직원이 상주해서 직원이 넣어주는 곳도 있고

안쪽의 가게에서 번호를 말하고 주유하는 곳도 있으니

미리 알아두고 가시면 당황하지 않으실 듯!

물론 직원이 상주해 있으면 친절하게 도와주신데요~

 

걱정 마시고 렌터카 빌리셔서 드라이브해보셔요

기름 주유를 했으니 렌터카 반납을 하러 갈 겁니다~

하와이 주유소에서 셀프 주유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