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제습기 추천 위닉스 뽀송 16L DO2E160-JWK 구입 사용후기(WINIX 16L)

by 하얀고래🤍 2023. 7. 30.
반응형

제습기를 선물 받았어요 왜 이제 샀는지 조금이라도 빨리 살 걸 그랬어요

 

 

집에 왔는데 거대한 박스가 하나 있어요
들어보니 무거워서 이게 뭐지 했는데
위닉스 뽀송 제습기가 집에 도착했습니다

 

 

생활을 제습하다 위닉스 뽀송

 

집에 왔는데 문 앞에 커다란 박스가 있어요

이게 뭐야 우리 건가? 확인하니 익숙한 이름이 있네요

안으로 들고 들어와봅니다 생각보다 무거워요

박스를 열어보니 위닉스 뽀송 제습기네요

여름에 습기가 너무 높아~ 했더니 바로 사주신 듯...

으어.. 이래서 말조심을 해야겠다 싶었어요

그래도 기분은 엄청 좋네요!

 

위닉스 뽀송 이름도 귀여워서 마음에 들어요

색상도 바깥에서 보면 화이트네요

일일 제습량이 16L나 되다니 우와...

에너지소비효율도 1등급이구

다양한 기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확인해 봐야죠

 

 

위닉스 뽀송 16L 언박싱해 봐요

언박싱을 해봅니다
생각보다 거대해요
뒷태도 귀엽당
설명서가 동봉되어있어요

 

 

위닉스 뽀송 제습기 16L 언박싱을 해봅니다

와.. 혹시나 문제가 있어 반품할 수도 있으니

박스 안 상하게 뺀다는 게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네요

들어 올릴 때 허리 조심하세요!

막 엄청 무거운 건 아닌데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은..

옆에 세워나 보니 생각보다 거대합니다

뒤로 돌려도 보고 바라보니 뭔가 귀엽네요 ㅎㅎ

 

 

위닉스 뽀송 제습기 설명서를 확인해요

설명서부터 확인해봐요
제습기 살펴보기
사용하고 관리하기
주의사항

 

위닉스 뽀송 제습기의 사용설명서입니다

정확한 정보는 QR코드를 이용하라고 하네요

각 부분의 이름이랑 명칭을 보면서

뭐가 빠졌는지 보려고 미리 읽어봅니다 ㅎㅎ

집중 건조킷이라는 것도 있고 오.. 신기해요

 

 

위닉스 뽀송 제습기 청소하기 - 공기흡입구 및 프리필터

필터가 있어요
여기를 청소하나봐요

 

먼지나 분진이 부착되면 효율이 떨어지니

종종 청소해 달라는 필터입니다

흐르는 물이나 중성세제로 청소하라고 하네요

오.. 생각보다 필터가 허술하지만 재미있어요

공기 흡입구도 청소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아직까진 사용하는데 끼진 않아서 청소는 못해봤어요

 

 

위닉스 뽀송 물통 구경하기

물통
물통 속 들어있던 키트들

 

집중건조킷이라는 게 어디 있지 찾아보다가

물통을 열어보니 여기에 다 들어있었어요

신발 같은 걸 말릴 때 사용하면 좋은가 봐요

사용하면 소리도 커지고 2시간 이상 쓰지 말라는 거 보면

정말 바쁘고 필요할 때만 사용해 보는 걸로!

 

 

연속 배수 호스와 센스 좋은 코드 보관함

연속 배수 호스

 

매장 같은 곳에서 계속 틀어놓는 곳이라면

연속 배수 호수를 연결해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고래네 집에서는 계속 움직이며 사용할 거라서

딱히 필요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콘센트 모양의 구멍이 있어

저기에 꽂고 보관하니 선 정리도 깔끔하고 좋아요

 

 

위닉스 뽀송 제습기 16L DO2 E160-JWK 사용후기

이거 맞아???

 

제품을 선물 받은 후 사용 후기입니다

집에 습기가 많다는 느낌이 들긴 했었는데

그럴 때마다 에어컨을 틀었거든요 보일러랑요

방에 가둬두고 틀었더니 습도 수치 보고 놀랐어요

거의 물안에 들어있는 거 아니냐며 ㅋㅋㅋ

45 정도로 세팅해두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동, 연속, 꺼짐 예약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구요

확실히 켜두고 외출하고 들어오면

집에 고슬고슬 아주 좋습니다 더 시원해지는 느낌

없을 땐 몰랐는 데 사용하고 나니 너무너무 좋아요

방마다 돌아가며 열심히 사용 중입니다

바퀴가 있으니 온 방을 끌고 다니고 있어요~

 

생각보다 소음도 적고 이 물들은 어디서 나오는지...

물통이 계속 차니까 용량 큰 제습기가 넘 좋습니다

선물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바로 전화드렸어요

없을 때 어떻게 살았는지 문명의 혜택을 본다구요 ㅎㅎ

위닉스 뽀송 제습기 16L DO2 E160-JWK 사용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