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가 주고받은 선물

미니쿠치 진공블렌더 초고속 믹서기 MC-201BST 베이지

by 하얀고래🤍 2024. 4. 6.
반응형

과일 주스나 요리를 위해 고른 mini CUCI Premium Blender

 
 

회사에서 상품을 고르라고 해요
많은 제품 중 미니쿠치 진공블렌더를 발견
요즘 이것저것 갈아먹어서 골랐습니다

 
 
 

 
회사에서 선물을 준다구 리스트가 나왔어요
다들 현금이 최고다지만 물건이 더 좋은 고래 ㅋㅋㅋ
리스트를 보며 어떤 제품을 골라볼까 고민을 하다
미니쿠치 진공블렌더 초고속 믹서기가 눈에 들어와요
요즘 과일이나 채소를 갈아먹고 있는 고래거든요
집에 있는 믹서기가 조그마해서 사려고 했었는데
딱 좋은 타이밍에 블렌더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미니쿠치 진공블렌더 언박싱

이렇게 들어있나봐요
뭔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언박싱을 하고나서 고래는 당황합니다
미니쿠치가 브랜드인줄 모르고... 미니라길래
적당히 작은 물품인 줄 알았거든요 ㅋㅋㅋ
생각보다 거대한 사이즈에 흠칫 놀랐어요
박스를 들어보니 묵직한 무게에 두 번 놀란...
글라스 용기였다니 처음 사용해봅니다
 
 

미니쿠치 진공블렌더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
명칭과 조작부 설명

 
글라스 용기와 뚜껑 커버가 보이구요
진공압력 밸브와 진공압축기가 들었어요
소형 트라이탄 컵과 본체 바디도 있구
미끄럼 방지용 향균패드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조작하는 방법은 총 5단으로 구성되어 있구
입체 8중 무빙칼날로 미세하게 갈아준다네요
글라스 용기는 내부에 토네이도 물결홈을 만들어
내부 재료가 위아래로 돌아 완벽 블랜딩이 된데요
무겁지만 내구성과 파손에 강하다고 하네요
 

진공압축기 믹서기 사용방법

 
믹서기를 주 용도로 사용할 것 같은데요
진공압축기 같은 경우에는 먹기 직전에 갈면 좋지만
일이 바쁘거나 나중에 먹으려고 미리 갈아둘 때
진공압력 포장을 해두면 산화방지가 되겠어요
많이 쓸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응용 요리

 
응용 요리를 설명해주는 페이지입니다
해독 주스나 근대 그린 주스가 보여요
예전에 ABC 주스 유명할 때 엄청 만들었는데
요즘은 CCA도 유행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스프도 좋구 뭐든 꾸준히 먹으면 좋겠죠...?
고래는 아마 얼음을 넣고 스무디를 많이 만들듯!
요리할 때 블렌더로도 사용할 수도 있구요 ㅎㅎ
 
 

미니쿠치 진공블렌더 조립 완료

조립완료

 
조립을 다 하고 나니 생각보다 커서 당황 ㅎㅎㅎ
어디다 놓고 쓸지를 아직 정하지 못했어요
얼려놓은 과일을 갈아먹을 예정입니다!
다른 후기를 보니 소리도 조용한 편이고
정말 잘 갈린다는 평이 많네요 ㅎㅎ
열심히 사용해 보고 후기로 돌아올지도요~
 
미니쿠치 파워 진공 블렌더 선물 받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