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초밥 참치 맛집 일식 코스요리 봉초밥

by 하얀고래🤍 2022. 12. 28.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프라이빗 룸 있는 초밥집

 

조원들과 마지막 회식입니다
물론 같은 팀에 있어서 자주 보겠지만
맛있는 걸 먹자고 봉초밥에 왔어요

 

 

 

여름에 찍어둔 사진을 이제 포스팅해 봅니다 ㅎㅎ

팀 안에서 조직이동이 발표되고 마지막 회식입니다

어떤 음식을 먹을까 하며 고민하다가

초밥집에서 코스요리를 먹자고 하여서 고른 곳

봉초밥은 30년 경력의 주방장님이 계시기도 하고

꽤나 오랫동안 유명한 초밥집이라 골랐어요

 

 

 

☆ 위치 : 여수시 시청서 5길 7

☆ 시간 :  매일 11시 30분 - 22시

☆ 전화번호 : 061-685-6660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점심특선도 하네요

점심특선도 있어요

 

봉초밥은 점심특선도 있네요

모듬초밥과 특선초밥, 봉스페셜 초밥을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니

오.. 점심에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은데요??

세트메뉴도 맛있겠다.. 다음에 도전!!

 

 

내부를 둘러봐요

손님도 많고 사장님이 일을 하시네요
자리에 앉으니 보이던 것

 

안에 오픈된 공간에 좌석이 제법 있네요 ㅎㅎ

저희는 예약을 했기 때문에 오른쪽에 보이는

프라이빗 룸에서 먹게 되었습니다

룸 있는 초밥집이니 모임장소로도 좋아요

화장실 다녀오니 좌석에 다 앉아계셔서

룸의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ㅠㅠ

 

봉초밥의 이야기를 읽어보면서

메뉴를 기다려 봅니다!

 

 

밑반찬

다양한 밑반찬이 보여요
잔뜩 먹으니 좋습니다
든든하게 먹었던 죽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이 나왔어요

일식집에서 흔히 보던 김치나 락교, 생강 등이 있구

우동을 주셨는데 양도 많고 국물이 좋아서

이걸로도 소주가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입가심으로 죽도 나오는데 오.. 이거 맛 괜찮아요

 

 

과메기는 쌈이죠

과메기를 쌈으로 먹어봐요

 

과메기를 드시는 분이 적어서 완전 많이 먹었던 ㅎㅎ

과메기를 김과 싸 먹으니 맛이 괜찮네요~

다시마에 초장 찍어서 많이 먹었었는데 ㅎㅎ

지금 과메기 철인데 시켜 먹고 싶어요!!

 

 

메인메뉴 참치회

참치 등장!

 

와... 참치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는데

딱 서빙하셔서 내려 놓으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부위 설명을 해주셨는데... 잘 못 듣기도 했지만

저는 서빙만 해서 잘 몰라요 하시는 말씀에

다 같이 웃어봅니다 ㅋㅋ

그래도 여기가 맛있으니 먼저 드세요! 하시네용

 

 

쌈을 먹어봐요

사르르 입에 녹았던 부분
어딘진 모르지만 맛있었어요
이뻐서 하나씩 미리 빼놓기도 해요

 

4인 좌석이었는데 코로나 등등의 이유로

좌석을 합하면서 5명이 앉아서 먹었거든요...

5점 이상 넉넉히 준 참치도 있었지만

어떤 부위는 4점씩 나와서 약간의 눈치싸움이 ㅎㅎ

다행히(?) 회를 즐겨하지 않는 분이 계셔가지구

맘 편히 먹었단 건 비밀이지만요~

 

부위는 모르지만 각자 맛이 달라서 신기하기도 하고

이건 어디 부위다고 막 내기도 걸어요 ㅋㅋㅋ

사장님이 오셔서 알려주고 가시기도 하셨습니다

전.. 어디든 다 각자의 매력이 있어 다 좋아요~

역시 먹보 고래.. 다 맛있고 다 먹어봐야죠

한 점에 술 한잔이었던 건 비밀이어요...

 

 

초밥도 나와요

초밥등장

 

초밥도 코스요리에 포함이 되어있어요

이건 좀 아쉬웠어요 사람은 많은데 초밥은 한 개씩...

서로 눈치 보면서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잖아요 ㅠㅠ

물론 고래는 여기서 육회초밥을 먹었습니다!

아주 비싼 것만 골라먹은 기분 ㅎㅎㅎ 막내의 특권~

 

 

서비스로 더 주셨어요

사장님의 서비스

 

5명 테이블이기도 하고 너무 잘 먹으니까

사장님이 서비스로 참치를 더 주셨습니다 ㅎㅎ

또 4점씩 주... 셨긴 했는데 흠흠...

일단 소주 3잔은 먹은 거 아시겠죠? ㅋㅋ

 

 

참치 구이와 조림

참치 조림
생선조림

 

참치였나.. 이때부터는 술이 좀 들어가서 기억이 ㅎㅎ

아마 참치로 만든 구이와 조림이었던 것 같아요

양념이 벤 구이라서 얼마나 맛있던지!!

밖에서 토치로 막 굽고 계시던데 이거였을까용??

조림은 딱 상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튀김과 지리탕, 그리구 죽

튀김
지리탕

 

마지막으로 튀김과 지리탕이 나왔어요

튀김은 바삭바삭해서 너무나 맛있습니다

특히 고구마튀김! 왜 이렇게 단거죠? ㅎㅎ

요고 어디서 샀는지 너무 궁금해요

 

지리탕은 딱 속풀이용으로 좋았습니다~

물론 국물 좋다면 술 따라주신건 비밀이지만...

마지막이라고 아주 술파티가 열렸어요

죽은 처음에 먹은 것 같은데 하나 더 주시더라구요

누가 따로 시켰나...? 암튼 제 앞에 두시길래

제가 먹어버렸습니다 앞에 있는 건 내꺼지 모..

 

조 변동 발표 후 마지막 회식이었습니다

봉초밥 코스요리는 5만 원부터 만원씩 추가되면서

등급이 바뀌는데 참치 부위가 바뀐다고 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팀 안에 있으니 자주 보겠지만 괜히 아쉬운 마지막...

덕분에 서로 덕담과 다른 조 가서도 잘하라는 애정을

술에 담아 가득 주셔서 아주... 술파티였습니다

안주가 맛있어서 잘 들어간 것도 있구요~

현지인 추천 여수맛집 봉초밥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