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롯데몰 1인 샤브샤브 샤브진 소고기 야채 쌈밥 샤브샤브

by 하얀고래🤍 2023. 1. 8.
반응형

혼자서도 부담 없이 먹는 1인 샤브샤브 샤브진

 

오랜만에 들른 롯데몰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샤브샤브가 당겨서 자리에 앉았어요
1인 샤브샤브라니 괜찮은데요?

 

 

 

오랜만에 들른 롯데몰입니다

쇼핑을 하기에 앞서 뭘 먹고 움직이고 싶어요

푸드코트에 가니 샤브샤브 집이 있네요!

1인 샤브샤브라니 맛있을 것 같아 자리에 앉아봐요

 

 

메뉴판

메뉴판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가 있는데

쌈밥이 들어갈 수도 있고 홍탕이 들어가기도 하네요

메뉴가 단순하니 넘 좋습니다

다른 재료들 추가하는데 비용도 확인하고

주문을 해봅니다

 

 

주변을 둘러봐요

물과 소스를 주셔요
직원분이 상당히 친절해요

 

저녁식사 시간 때라서 그런지 손님이 많아요

그래도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이해 주시니

보기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

자리는 다찌 형태로만 앉을 수 있어요

 

물과 소스류를 세팅해 주시고 고기를 썰어줘요

눈앞에서 샤브샤브 고기가 슥슥 기계를 이용해서

접시에 담고 계시는데 내 거다 싶어요!

좀 더 주시면 좋겠다는 시선으로 쳐다봅니다 ㅎㅎ

 

 

육수가 세팅되었어요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쌈밥
소고기 홍탕 샤브샤브

 

육수가 준비되었습니다!

저는 소고기 야채 쌈밥 샤브샤브를 시켰는데

기본 육수에 상추에 밥이 같이 나오네요

 

또나는 홍탕을 시켰는데 와.. 새빨게요!

거기에 넙적 당면도 추가로 주셔요 ㅎㅎ

오.. 향만 맡아도 매움이 느껴져요

 

 

롯데몰에 오면 워시바 사용해야죠

워시바를 사용해요

 

올 때마다 사용해보는 워시바

세면대에 손을 올리면 자동으로 작동이 되고요

물과 비누가 나오고 손을 씻은 후 헹구어 주세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휴지가 배출됩니다!

 

 

샤브샤브용 채소와 고기

듬뿍 주신 느낌 좋아요
야채도 많습니다

 

야채가 생각한 것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단호박이랑 팽이버섯이 맛있었구

양배추랑 숙주나물도 들어있었어요

샤브샤브 고기는 당연히 맛있구요!

고기 좀 더 시킬까 고민한 건 비밀...

 

사진은.. 너무 배가 고픈나머지 먹느라 못 찍었네요

육수는 부탁하면 계속 추가해 주십니다

홍탕! 살짝 매콤~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너무 맵진 않았는데 알싸하니 좋습니다

 

 

쌈밥을 싸서 먹어봐요

요고 별미입니다

 

상추쌈밥이 맛있을까? 하고 한입 먹어봤는데

와.. 이거 정말 맛있어요! 같이 파는 이유가 있네요

역시 한국인은 밥인가 싶기도 하구요~

밥하고 고기와 야채를 먹으니 당연히 맛있죠!

 

오랜만에 롯데몰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뜨거운 국물이 마음에 들었고 

1인 샤브샤브라서 각자 취향 것 먹어 좋았어요

특히 상추쌈밥! 요고는 다음에도 시켜보려구요

여수 롯데몰 1인 샤브샤브 샤브진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