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신상 오션뷰 브런치 카페 웅천 브런치빈(BRUNCH BEAN) 플래터와 파스타 맛집

by 하얀고래🤍 2023. 8. 8.
반응형

여수 웅천에 브런치 빈이 생겼어요! 가성비 있는 체인점이라고 들었어요 ㅎㅎ

 

 

타지에서 브런치빈이 인기가 많다던데
여수 웅천에도 생겼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파는 곳입니다

 

 

 

타지에서 가성비가 좋은 브런치카페로 알려진 곳

브런치 빈이 여수 웅천에도 생겼습니다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다고 하던데

평일에도 점심시간엔 손님이 가득하네요 ㅎㅎ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해서 기대가 됩니다

 

 

 

☆ 위치 : 여수시 웅천남 6로 11 5층
☆ 시간 : 화~일 09시 - 21시 / 15시 - 16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495-0625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웨이팅을 먼저 등록하세요

등록하고 기다리셔요
입간판

 

브런치빈에 들어서면 보이는 패드가 있어요

번호를 입력하고 웨이팅을 기다려봅니다

19분 대기한다고 되어있었지만 더 기다린.. ㅠ

저희가 밥 먹을땐 또 자리가 많이 비었더라구요

역시 타이밍이 언제나 중요하구나 싶어요 ㅎㅎ

 

입간판을 보니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브런치빈데이라서 올엑스트라 플래터가

무료로 변경이 되네요 오.. 좋다

신메뉴 이벤트도 있고 테이크 아웃도 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여수 브런치빈 내부를 둘러봐요

좌석도 손님도 많아요
단체 손님들은 여기 예약해도 좋을듯
카운터
셀프바

 

여수 브런치 빈은 내부가 엄청 넓어요

그만큼 좌석도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기 의자도 있어 아이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바깥을 볼 수 있는 통창도 뷰가 좋은 곳

손님들이 정말 많이 있던 날입니다

 

 

브런치빈 메뉴판

밥 대신 브런치 먹는 그날까지
음료
음료
플래터
리조또와 필라프 피자

 

버거와 스테이크 프라이
디저트
파스타
파니니와 샌드위치
샐러드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브런치 카페인만큼 다양한 음료도 있구요

어떤 걸 먹을까 상당히 고민이 됩니다 ㅎㅎ

웨이팅 하는 동안 뭘 먹을지 공부한 건 비밀

어떤 걸 많이 드시는지 보기도 하구요

 

 

브런치빈 세트메뉴

세트메뉴
세트메뉴
세트메뉴

 

뒤로 넘기다 보니 보이던 세트메뉴입니다

생각보다 할인율이 높아 이걸 먹으면 좋겠더라구요

혼밥 하시는 분들도 제법 있던데

1, 2번, 3번 세트를 시켜서 드시는 느낌 ㅎㅎ

음료 변경 시 가격 변동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브런치빈 창가 자리를 앉았어요

통창으로 보이는 뷰
바다를 구경하며 먹어요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딱 일어나 주셨어요

얼른 움직여서 자리를 잡아봅니다

여수 브런치빈은 이 오션뷰가 멋지거든요

매일 보는 바다지만 또 느낌이 다른 ㅎㅎ

바다를 보며 브런치를 먹어보는 거죠!

 

 

브런치빈 세트 5번을 시켜 먹었습니다

세트 5번
뭔가 있어보이게 찍어보기

 

브런치 빈 세트메뉴 5번을 시켜 먹었습니다

파스타와 플래터 그리고 음료를 선택해서 먹어봐요

스파이스 쉬림프 파스타와 올 엑스트라 플래터

이렇게 두 가지를 골라봤어요

올 엑스트라로 시키니 5천 원이 추가됩니다

 

 

브런치 빈 스파이스 쉬림프 파스타

스파이시 쉬림프 파스타
정말 맛있어요

 

정말 많은 종류의 파스타 중에

BEST라고 적혀 있던 스파이스 쉬림프 파스타입니다

플레이팅도 이쁘게 나오니 먹음직스럽습니다

큰 새우도 들어있어서 좋았구요 소스가 맛있어요

로제 파스타보다 살짝 더 매운 정도의 매움!

이 파스타가 BEST인 이유를 알겠어요~

남은 소스도 다 긁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브런치 빈 올 엑스트라 플래터

올 엑스트라 플래터
빵에다 먹고 픈 만큼 올려 먹어요
다양한 조합으로 먹으니 재미있어요

 

플래터는 총 5가지의 종류가 있었는데

올 엑스트라가 샘플러, 미트러버, 클래식의

3가지 플래터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골랐어요

이왕 먹는 거 다양하게 많이 먹어보자구요 ㅎㅎ

 

다양한 재료들이 가득 쌓여있어 기분이 좋아요

어떻게 먹을지 조합을 생각하며 먹으니

재미도 있네요 ㅎㅎ 맛도 좋았습니다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다 먹었어요

 

처음엔 분명히 양이 많을 것 같았는데

맛이 있다 보니 결국엔 바닥까지 다 긁어먹었어요

파스타 한번 플래터 두 번 이렇게 먹은 느낌 ㅎㅎ

멋진 풍경도 보며 먹으니 잘 들어가더라구요

다음에는 또 다른 메뉴들 먹어볼 예정

 

아이들 손님이 많아 시끌시끌한 분위기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뷰도 좋았던 곳

여수 웅천 신상 브런치 맛집 브런치빈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