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핫플 오션뷰 술집 발리다 포차 여수웅천점 단체손님 예약도 되는 분위기 좋은 술집

by 하얀고래🤍 2023. 11. 7.
반응형

여수 웅천에 오션뷰 포차 BALIDA POCHA가 생겼어요 SWEET NIGHT ON THE BEACH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선후배들이 웅천에 핫플이 있다구 가보라 해요
산책하다 보면 매번 사람이 많던데
드디어 방문해 본 발리다 포차입니다

 

 

 

산책을 하거나 앞을 지나가다 보면 화려한 조명과

많은 손님들도 눈길을 끄는 곳이었어요

언제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던 포차입니다

선후배들이 핫플레이스라구 아직도 안 가봤냐는 말에

저녁을 먹고 간단하게 술 한잔하러 가봤습니다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매장의 분위기가 발리에 온 느낌이라고 해서

모임장소나 뒤풀이 장소로도 많이 오구요

생일파티, 피로연 등을 소화할 수 있도록

넓은 매장과 좌석이 있어 예약도 많이 하더라구요

 

 

 

 

☆ 가게위치 : 여수시 웅천로 83 트리마제 벨마레 2201~2204호

☆ 영업시간 : 매일 17시 - 02시

☆ 전화번호 : 0507-1344-2522

☆ 주차장 : 트리마레 주차장이나 주변 길가에 주차하셔요

 

 

발리다 포차 여수 웅천점 메뉴판

키오스크
시그니처 메뉴
클릭하면 상세 정보가 나와요
플래터 프라이
피자, 파스타, 바베큐
식사류
탕류
마른안주
샐러드
과일
사이드 메뉴
칵테일
주류세트
소주맥주
소주맥주
소주맥주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놀랐습니다

사실 찍어놓은 메뉴판도 많이 축소해서 기록했어요

너무나 많은 메뉴에 뭐가 제일 맛있나 찾아보기도 하고

주변 분들은 뭘 먹나 구경해 봤지만...

대부분 각기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ㅎㅎ

가성비 있고 맛도 좋다고 하니 뭘 드셔도 좋을 듯

 

 

발리다 포차 여수웅천점을 둘러봐요

인형이랑 사진 많이 찍어요
멋진 주방
입구부터 화려합니다
이곳저곳 잘 꾸며두었어요

 

넓은 매장에 손님도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

의자나 조명 등 이곳저곳을 라탄으로 꾸며두었구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조명을 이용해서 동남아 느낌을

물씬 풍기게 잘 꾸며두었습니다 여기가 해외인가!

아직 발리를 가보지는 못했지만.. 이런 느낌이려나? ㅎㅎ

흘러나오는 노래도 참 좋았습니다

 

 

기본안주와 생맥주

기본안주
생맥주

 

기본 안주로 과자가 나왔는데요

개봉한 지 조금 되었는지 살짝 눅눅했던 건 아쉬운...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나서 방문했었는데요

발리카스 생맥주와 풋사과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처음 보는 메뉴들이라 기대했거든요 ㅎㅎㅎ

발리카스는.. 일반 맥주맛이랑 비슷했구요

풋사과는 사과향이 좀 나는데 아쉬웠습니다 ㅠㅠㅠ

 

 

여수 발리다 포차 치즈 불막창

치즈 불막창
이거 맛있어요
치즈랑도 먹어봅니다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어떤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까 고민...

2차로 오다 보니까 적당한 양을 골라야겠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보면 1차부터 와서 밥을 먹어도 좋을 듯~

그렇게 메뉴판을 뒤적이다가 발견한 치즈 불막창

BEST 메뉴라고 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술을 술술 부르더라구요

치즈에 콕 찍어서 먹으니 매운맛은 좀 가라앉았어요

매운 소스에 비벼진 면도 맛있었구요

쫄깃쫄깃 막창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1차로 먹기엔 양이 적었을 수도 있겠습니다

 

 

매장을 나가며 사진을 찍어봐요

Aloha Bali Pocha
해변의 달달한 밤

 

야경이 이쁘죠 저기 바다에요

 

나가는 문에 발리다 포차는 항상 여름이란 것과

해변의 달달한 밤이라는 글귀가 예쁘게 꾸며져 있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ㅎㅎ 꽤나 감성적이네요

앞에 아파트가 지어지기 전까지 바깥에서 드시면

멋진 바다와 야경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밖에서 야경 보면서 식사를 하시더라구요

 

넓은 매장과 화려하고 예쁜 분위기로

손님이 정말 많은 웅천 핫플 술집입니다

예약이 가능해서 단체손님이 많이 오더라구요

가성비도 좋아 다음엔 다른 메뉴를 먹어야겠어요

여수 웅천 발리다 포차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