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무선 숯불갈비 맛집 왔따 숯불갈비 룸있는 식당이라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아요

by 하얀고래🤍 2024. 2. 15.
반응형

퇴근시간이면 일을 마친 남성분들이 가득한 곳 당연히 맛집이겠죠?

 

 

아버지가 강력 추천해서 다녀온 곳
퇴근하거나 회식으로 많이 온다 하네요
이름도 재밌는 왔다 숯불갈비입니다

 

 

 

 

아버지께서 모임으로 다녀오셨다는 고기 맛집

여수 무선에 위치해 있고 숯불갈비 전문점입니다

퇴근시간이면 일 끝난 직장인들이 많다는데

대부분 성인 남성들이라고 해요 ㅎㅎㅎ

그러면 여긴 맛집이구나.. 이런 생각이 들어

오랜만에 고기 먹으러 왔따 숯불갈비에 왔어요

 

무선은 주차하기가 참 어려운데 말이죠 ㅠㅠ

공영주차장이 주차타워로 바뀌고 있으니

공사가 끝나면 좀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고래는 고인돌 공원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 가게위치 : 여수시 성산 1길 13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 매달 2, 4번째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82-3359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세요

 

 

왔따 숯불갈비 메뉴판

고기는 기본 3인분

 

메뉴판을 구경해 봅니다 환풍기에 가렸었구나.. ㅠㅠ

산야초 댓잎갈비와 소 왕갈비를 판매하구요

기본 3인분이 시작입니다 한우육회도 팔아요

후식과 주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청하는 직접 적으신 것 같은데 명필이시당...

 

왓따 숯불갈비의 재미있는 점은 점심메뉴!

추어탕과 매운탕을 판매하는 것인데요 ㅎㅎ

사장님이 뱃일을 하셔서 직접 잡는다고 해요

가려진 순서대로 추어탕, 김치찌개, 매운탕

계절생선 구이, 냉면입니다 ㅎㅎ

 

 

왓따 숯불갈비 내부를 둘러봐요

산야초액 항아리 숙성

 

깊은 산속의 산죽 댓잎만을 채취해서

갈비 한대한대에 끼워 넣었다니 그 정성도 멋진데

산야초액 항아리에서 숙성한다 해요

오.. 설명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넓은 공간

 

가게 내부는 넓고 깔끔해서 좋구요

안쪽에 룸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도 가능할 듯

이미 안쪽엔 회식으로 시끌시끌하더라구요 ㅋㅋㅋ

숯불갈비집에서 맛깔난 김치는 이해가 되었는데

추어탕과 매운탕이 맛있다고 하는 건 재미있었던

 

 

 

반응형

 

 

 

왔따 숯불갈비 세팅과 먹어봐요

밑반찬 세팅
고기가 나왔어요
고기를 구워주셔요

 

여기 밑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자랑했어야 했는데

이야기 나눈다구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

가장 맛있던 건 사장님이 직접 잡아서 만든

생선 겉절이 무침입니다 생선 이름 알려주셨는데

뭐였는지 까먹은 ㅎㅎㅎ 서대회려나...?

매콤하고 간이 딱 맞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장아찌류와 계란찜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셔서 즐겁게 먹었는데요

이게.. 다 구워주시는진 잘 모르겠어요

얇은 판이라 탈 수 있다구 자주 뒤집어 달라셨는데

오셔서 계속 구워주시더라구요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아주 안 타고 잘 익은 고기를 먹었던 ㅎㅎㅎ

 

 

산야초 댓잎갈비 한쌈 드셔야죠

한입 드셔야죠

 

양파무침도 간이랑 맵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상추에 무쌈 올려서 맛있게 먹어봅니다 ㅎㅎ

사실 갈비만 먹어도 달달하니 맛있었던~

4인분을 주문했는데 추가 주문해서 먹을 정도로

숯불갈비가 맛있고 부드러웠습니다

같이 간 가족들도 맛있다구 잘 먹더라구요

 

 

왓따 숯불갈비 후식

물냉면

 

후식으로 주문한 물냉면입니다

물냉면은 좀 아쉬웠어요 ㅠㅠ 육수는 괜찮았는데

면발 익기가 좀 덜 익은 느낌이랄까...?

나오는 시간도 오래 걸렸고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사실 고래는 공깃밥에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술 먹고 해장한다고 정신없이 먹다 보니...

사진을 못 남겼습니다 ㅠㅠㅠ 딱 기본된장국!

 

무선에서 가족과 함께 먹은 숯불갈비입니다

주변에 고깃집이 많은데 손님이 정말 많아요

그만큼 맛집이구나 생각이 들었던 곳입니다

내부에 큰 방이 있어 모임, 회식장소로도 좋구

사장님께 추어탕, 매운탕, 생선구이도 추천받은 곳

 

산야초 댓잎갈비가 너무 맛있었고 생갈비나

육회, 소 왕갈비도 궁금한 곳입니다

재방문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왔따 숯불갈비 무선점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