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남원 여행

제94회 남원 춘향제 막걸리축제 거리와 월광포차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by 하얀고래🤍 2024. 5. 17.
반응형

맑은 물로 만든 남원 막걸리와 맛잘알 백종원이 만난 인생맛집거리

 

 

걷고 또 걷다 보니 배가 또 고파요
집에 내려가며 먹을 간식을 사보려구요
기대가 많았던 막걸리 축제 거리에 왔어요

 

 

 

월광포차

 

제94회 남원 춘향제의 이곳저곳을 둘러보다 보니

또 배가 고파오기 시작한 고래입니다 ㅎㅎ

가장 기대를 많이 했던 막걸리축제 거리로 가요

음식에 진심인 백종원 님과 축제에 진심인 춘향제

진심과 진심이 만난 찐 맛있음 콜라보!

맑은 물로 만든 남원막걸리와 맛잘알 백종원이 만난

막걸리 축제 인생맛집 거리로 가봅니다

 

 

남원의 막걸리

6가지의 막걸리가 있어요
성인인증 후 구매 가능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건 막걸리 입간판

6가지의 막걸리를 구매할 수 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지리산 이백생막걸리는 벌써 다 팔렸는지

상표를 가려서 구매할 수 없었습니다 ㅠㅠ

 

전체적으로 다 깨끗한 지리산의 물을 이용해서

막걸리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다 먹어보고 픈..

시음이 있으려나? 기대했는데 없었어요 ㅠㅠ

구매하지 못한 게 많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남원 방문하면 꼭 사 먹을 겁니다!

차를 가져온 게 참.. 아쉬웠어요...

 

 

막걸리 축제 부스 배치도

막걸리부스
부스 배치도

 

이번 남원 춘향제에서 가장 좋았던 건

배치도나 설명 등이 잘 표시가 되어있다는 것

메뉴도 한눈에 볼 수 있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니 너무너무 좋아요

어떤 걸 사 먹을까 쭈욱 훑어보고 움직여봅니다

 

 

닭바베큐

인기가 가장 많던 곳
닭바베큐
끊임없이 구워요

 

인기가 가장 많았던 닭바베큐입니다

축제를 오기 전부터 사진과 후기를 보고 궁금했는데

직접 보니 비주얼이 최강입니다...!

풍기는 향도 엄청나서 먹고 싶어 졌어요 ㅎㅎㅎ

아직 개장하려면 30분이나 남았는데도

줄이 엄청 길어서 포기하는 걸로... ㅠㅠ

아쉬움이 많이 남던 먹거리 중 하나입니다

 

 

월매네 주전부리

키오스크가 좋아요
찹쌀국화빵
구매했어요

 

또나가 먹고 싶어 했던 찹쌀국화빵입니다

직원분들이 쉬지 않고 계속 굽고 있어요 ㅎㅎ

밖으로 풍기는 냄새와 만드는 과정을 보니

이건 안 사 먹을 수가 없습니다 먹어봐야죠!

피가 쫄깃쫄깃하고 팥도 많이 들어 맛있어요

요고는 더 사 올걸 하고 아쉬워했습니다 ㅠ

 

 

파프리카 소시지 완판

1만개 완판

 

My 파프리카 농장의 파프리카 소시지

아직 저녁식사 시간이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곳곳이 완판이거나 30분, 한 시간 뒤에 나온다는

문구들이 계속 적혀있어요 인기가 정말 많구나 싶은

맛보지 못하는 게 많아서 괜히 아쉽습니다 ㅠㅠ

물론 이미 고래의 배는 가득 찼지만요 ㅋㅋㅋ

 

 

모모딸기농장

딸기주스를 팔아요
에이드와 라떼 주스
요고 맛있어요

 

이것저것 주워 먹기도 했고 많이 걸어서

갈증이 나는 고래에게 극약처방을 내립니다

카페모모에서 딸기주스를 사 먹었어요

색감부터 빨갛고 향도 좋아서 기대했는데

맛도 달달하고 상큼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백종원이 사랑한 버크셔 춘향이 샌드위치

버크셔 반미샌드위치
귀여운 캐릭터들
반미 샌드위치
이거 맛있어요

 

백종원이 반했다며 극찬을 했다는 반미 샌드위치

박화춘 박사의 버크셔 K가 함께하는 곳입니다

고래가 먹고 싶은 메뉴 중에 하나였는데

집에 가기 전 간식으로 사 먹었습니다

 

빵부터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마음에 들었고

고기의 육향이 물씬 풍겨서 좋았습니다

고수도 듬뿍 넣어주셔서 딱 고래의 취향 ㅎㅎ

파프리카가 있긴 했는데 야채가 좀 더 있었어도

더욱 맛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춘향제 프로그램 시간표

시간표를 구경해요

 

너무 늦게 알아버린 춘향제라 아쉬워요

물론 5월에 고래가 너무너무 바빠서 시간도 없었지만

좀 더 일찍 알았으면 숙박을 해서 밤새 먹고 놀거나

다양한 체험, 공연들도 구경할 수 있었을 텐데요

 

내년에도 이 정도 퀄리티로 춘향제가 진행된다면

제95회 남원 춘향제는 꼭 다시 오려고 합니다 ㅎㅎ

셔틀버스와 공영주차장까지 너무 잘 돼있던 축제

제94회 남원춘향제 구경하기 끝!

 

 

<춘향제 구경해 보세요>

남원 제 94회 춘향제 춘향난장 백종원 먹거리 탄탄국밥 참나물 부추장떡 춘향이 김밥 (tistory.com)

 

남원 제 94회 춘향제 춘향난장 백종원 먹거리 탄탄국밥 참나물 부추장떡 춘향이 김밥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으려다 폭식한 춘향난장의 백종원 먹거리 음식들  남향 춘향제를 다녀왔어요이번에 백종원 님이 신경을 썼다고 하던데관광객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쉬는 날 어딜 가

jck313.tistory.com

제94회 춘향제 속 제1회 남원 농특산물 축제장을 둘러봐요 (tistory.com)

 

제94회 춘향제 속 제1회 남원 농특산물 축제장을 둘러봐요

남원 농특산물을 한자리에 모으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재미있어요  막걸리 축제를 보러 가려고 다리를 건넜는데남원 농특산물 축제를 하고 있어 구경해 봅니다여기 안 왔으면 후회했을 것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