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조례 호수공원 카페 솔드아웃커피(SOLDOUT) 호수를 보는 테라스뷰카페

by 하얀고래🤍 2024. 6. 5.
반응형

맛있는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간 솔드아웃커피 뷰가 예뻐요

 

 

맛있는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가요
종종 오는 곳이지만 처음 보는 카페 발견
SOLDOUT이라는 글귀가 좋아 가봅니다

 

 

 

 

점심을 먹고나서 커피를 마시고 싶어요

오늘도 새로운 카페를 가보자며 걷다가

SOLDOUT이라는 단어를 보고 멈춰섰습니다

종종 오는 곳인데 처음보니 신상카페인가???

궁금하기도 해서 오늘 카페는 이곳으로 결정

3층에 위치한 솔드아웃카페입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고 왔어요

 

 

<점심은 여기서 먹었어요>

순천 조례호수공원 맛집 다락카레 호수공원점 점심 메뉴로 좋았어요 (tistory.com)

 

순천 조례호수공원 맛집 다락카레 호수공원점 점심 메뉴로 좋았어요

오랜만에 카레가 먹고 싶어 방문한 다락카레입니다 순천 미식대첩에서 상도 받았어요  순천에 놀러 왔는데 점심을 먹으려구요오랜만에 조례 호수공원으로 이동했어요카레가 먹고 싶어 고른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순천시 왕지 4길 14-18 3층

☆ 영업시간 : 매일 12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16-5574

☆ 주차정보 : 주변 골목이나 공영주차장 이용

 

 

솔드아웃카페 메뉴판

메뉴판

 

솔드아웃카페의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 메뉴가 딱 있으니 좋습니다 ㅎㅎ

커피, 차, 에이드가 하나씩 있네요

어떤 걸 먹어볼지 고민해요

케이크와 말렌카도 당기던 순간입니다 ㅎㅎ

 

디저트
프레첼

 

가게에 딱 들어왔을때 맛있는 향이 나던데

여기서 베이커리도 만드나? 생각을 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크로플 냄새였던 것 같아요 ㅎㅎ

크로와상과 크로넛과 기프트박스를 판매하고

프레첼도 따로 판마해고 있습니다

 

 

솔드아웃카페 둘러보기

깔끔했던 인테리어
통창이 좋아요
풍경을 보며 마셨습니다
물과 담요

 

내부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검정색을 이용해서 감성적인 느낌이 뿜뿜

아기자기한 조형물들도 좋습니다

빨간 의자와 전신거울이 있는 저 곳이

사진이 예쁘게 나오니 꼭 찍어보셔요

 

통창 앞에 길게 위치한 자리를 앉았는데

주차장이 더 많이 보일 수도 있지만

호수가 보인다는게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레몬물과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요

 

 

솔드아웃카페 테라스

테라스
좋은 영어 문구들도 있어요

 

테라스로 나가보니 더욱 풍경이 좋네요

날이 좀 좋았으면 밖에서 마셨을듯 ㅎㅎ

나중에 파라솔도 펼쳐주시면 인기 많겠는데요??

창가에 붙은 영어 문구도 읽어보며

날이 좀 추웠던 터라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 등장

 

주문 후 이야기를 나누며 사진을 찍고 있는데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음료들의 비주얼이 다 마음에 들어서 기분 좋아요

서비스로 프레첼도 주셨습니다 ㅎㅎ

시그니처 메뉴인 솔드아웃 크림라떼와

솔드아웃 에이드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Soldout Ade

솔드아웃 에이드
섞으니 또 다른 느낌

 

패션후르츠를 베이스로 한 시그니처 에이드입니다

솔드아웃 에이드라니 이름만큼 기대가 됩니다

잘 저어서 먹으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젓기 전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마구 남긴 ㅎㅎㅎ

예쁜 비주얼 만큼 상큼한 맛이 좋았어요

패션후르츠를 좋아하는 고래의 입엔 딱 좋았던~

 

 

Soldout Coffee

솔드아웃 시그니처 크림라떼

 

솔드아웃의 시그니처 크림라떼입니다

설탕과 소금으로 리밍한 잔이 참 예뻐요 ㅎㅎㅎ

붙어있는 설탕과 소금이랑 같이 마시면 맛있어서

덕분에 잔을 계속해서 돌려마셨습니다

크림은 달달하고 커피도 괜찮았던 음료입니다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생각했어요 ㅎㅎ

 

 

서비스로 주신 가벼운 간식

프레첼

 

명함처럼 생긴걸 하나 주셔서 신기했어요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를 달아달라는 문구인데

아마 뇌물(?)느낌으로 프레첼을 주신 것 같아요

3층까지 들러주셔서 정말 고맙다는 말이

마음에 들어 리뷰를 남겨드렸습니다 ㅎㅎㅎ

물론 프레첼이 단짠의 맛과 초코의 맛이 좋아

하나 구매할까 진지하게 고민을 했어요

 

3층에 위치한 테라스 뷰가 있는 카페입니다

지나가다 별 고민없이 들어왔지만 성공이었어요

순천 조례 호수공원도 볼 수 있고

분위기와 커피의 맛이 좋았던 곳 ㅎㅎ

뒤에 오시는 손님들이 디저트를 주문하시던데

디저트 맛집인듯...! 다음에 주문해보려구요

순천 조례 호수공원 솔드아웃커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