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북항 맛집 쇠고기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산뭉치 본점

하얀고래🤍 2022. 11. 25. 05:17
반응형

목포 쇠고기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샤부샤부를 좋아하는데 무한리필 집이 있다니
당연히 가서 먹어야겠죠???
목포 북항 맛집 산뭉치를 다녀왔어요

 

 

 

국물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고 고민이었는데

한방에 해결해 준 산뭉치입니다!

쇠고기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이 무한리필이라니

안 가면 손해 아니냐며 가봅니다 ㅋㅋㅋ

브레이크 타임이 막 끝나서 손님은 없더라구요

의도치 않은 오픈런을 했어요 ㅋㅋㅋ

 

 

 

☆ 위치 : 목포시 청호로 136번 길 3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 전화번호 : 010-6462-1279

 

 

무한리필 샤브샤브 가격

점심특선도 있네요

 

쇠고기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 세트로 가격이 있네요

대인, 초등생, 소인 이렇게 가격이 달라요

이용시간은 두 시간이고요

점심특선으로 쇠고기 샤부샤부도 있는데

평일에 11시 30분~오후 2시까지니 참고하셔요!

술이 4천 원이라니 아주 좋습니다

 

 

밑반찬과 소스류를 가져다주세요

간단한 밑반찬과 식기류를 주시네요

 

샤브샤브를 먹을 때 주는 소스 두 가지와

대패삼겹살을 먹어야 하니 된장과 소금장도 주시구요

파채도 고춧가루 딱 뿌려서 가져다주십니다

김치도 있구 깻잎무침도 오.. 맛있는데요?

 

 

내부를 둘러봐요

가격이 올랐다니 ㅠㅠㅠ
야채는 마음껏 가져오셔서 드셔요
대패삽겹살과 소고기가 나왔어요

 

역시 안 오르는 곳이 없네요 ㅠㅠ

원재료와 인건비로 인해서 가격이 오른 산뭉치

예전 가격은 전 모르지만 말이죠.. 

그래도 손님들은 꽤 많이 오십니다!

채소류도 무한리필이라 잔뜩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기다리면 대패삼겹살과 소고기를 가져다주셔요

 

 

먹어봐야죠

가운데는 샤브샤브 옆은 대패삼겹살

 

가운데에 육수를 주욱 부어주시는데

소고기와 채소를 잔뜩 넣어 샤브샤브를 드시구

양 옆으로는 고기를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샤브샤브 먹다가 물리면 대패삼겹살을 먹고

국물이 필요하면 또 샤브샤브를 먹어요 ㅎㅎ

야채도 잔뜩 넣어서 먹으니 와.. 너무 좋습니다

 

 

한입 드셔야죠?

대패삼겹살도 먹고
샤브샤브도 먹구요
요런구성은 어떠세요?
한입하셔야죠?

 

정말 무한리필이라서 부담 없이 잔뜩 먹었어요 ㅎㅎ

몇 번 더 시켰는지는 비밀... 꽤나 먹었답니다

리필하실 때 걸리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끊기지 않고 드시려면 아시죠? 미리 시켜야 해요

육수 추가도 필수! 죽과 사리 등은 어디 갔냐고요?....

먹었는데 돌아올 버스 시간에 쫓겨 사진을 못 찍은...ㅠ

마지막까지 알차게 먹고 왔답니다

 

오랜만에 고기로 배가 빵빵하게 잔뜩 먹고 왔어요

손님들도 많구 다양한 채소와 고기를 먹어서 좋네요

다만 직원분의 친절함은 좀 아쉬웠어요...

목포에서 무한리필 집을 찾고 계신다면

산뭉치에서 드셔 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