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남악 신상 종합 주류 바틀 와인샵 오렌지 보틀(Orange Bottles) 전남도청점

하얀고래🤍 2023. 5. 14. 18:03
반응형

케이크에 먹을 와인을 구매하려 남악의 전남도청점에 갔어요

 

 

달달한 케이크에 먹을 와인을 구매하러
목포 남악의 오렌지 보틀을 들렸어요
다양한 종류가 있구 사장님이 친절해요

 

 

우리동네 술가게


케이크에 먹을 와인을 사려고 둘러보던 중
남악에 위치한 오렌지 보틀 전남도청점을 발견했어요
우리 동네 술가게, 종합 주류 바틀을 판매한다해요
와인과 맥주, 위스키, 사케 등등을 취급하구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했던 곳입니다

 

 

매장을 둘러봐요

정말 많은 술종류
와인도 많아요
맥주와 리큐르 청주 막걸리
선물세트도 판매해요

 

매장에 들어가니 와.. 다양한 술이 있어요!

왼편에는 와인이 쭈욱 나열되어 있고

오른편에는 맥주와 리큐르, 약주 막걸리 등이 있어요

한 코너에는 선물용 술도 있는데

고급진 포장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와인을 사러 오긴 했는데 혹시나 제가 좋아하거나

먹고 싶었던 술이 있는지 확인도 해봅니다

탐나는 게 좀 있었는데 살까 말까 고민...

두리번거리고 있는데 사장님이 나오셨어요

 

 

와인을 추천받아요

추천받은 두가지 와인

 

케이크에 마실 화이트 와인을 구매한다고 말씀드리자

두 가지가 잘 나간다고 소개를 해줍니다

제이 보이머 라인 리슬링과 나헤 리슬링

오.. 두 개다 마음에 드는데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리슬링이 무슨 뜻이지? 하고 검색해 보았더니

프랑스, 독일 등에서 가장 오래된 품종의 포도로

전 세계적으로 최고급 포도주를 만들 때 사용한데요

오.. 뭘 고르지 고민을 해봅니다

 

 

구매완료

너로 정했다!
꿀벌이 고르는데 큰 역할을 했어요
get in the buzz

 

구매완료! 제이 보이머 라인 리슬링을 골랐어요

가격이나 맛, 알코올 이런 걸로 고른 게 아니라...

이 제품을 사면 꿀벌 키링을 준다고 해서요 ㅋㅋㅋ

집에 가져와서 아주 요긴하게 사용 중입니다!

도수는 8도에 750ml의 화이트 와인입니다

 

조금 찾아보니 입문용 화이트 와인으로 유명하고

가성비도 좋다는 평이 많네요 ㅎㅎ

잘 골랐다고 생각해요! 단맛과 신맛이 적당히 난구

청량하다는 표현이 많은 화이트 와인

꿀벌 리스닝이라는 별명도 있어요

먹어보고 후기 올려볼게요~

 

남악 신상 종합 주류 바틀 와인샵

오렌지 보틀(Orange Bottles) 전남도청점 구입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