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현지인 추천 로컬 빵집 배두영 과자점 가격도 저렴하고 대회에서 상도 받은 곳

하얀고래🤍 2023. 5. 17. 07:19
반응형

목포 빵지순례 오래된 로컬 빵집 배두영 과자점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목포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로컬 빵집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곳이라 해요
빵이 좋은 고래는 따라가봅니다

 
 

 
목포에서 오래된 로컬 빵집을 가자고 해요
현지인들이 정말 많이 가는 곳이기도 하고
가성비도 좋다고 해서요 궁금하잖아요~ 
아침에 산책할 겸 따라 걸어서 가봅니다
정말 외관만 봐도 오.. 여기 로컬 맛집이겠구나 싶어요
밖에도 호두팥빵이 맛있는 집이 붙어있네요
 
 

 
☆ 위치 : 목포시 원산중앙로 107 연산주공아파트
☆ 시간 : 매일 연다고 하는데 시간은 모르겠어요
☆ 전화번호 : 061-274-0007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빵을 소개해요

다양한 빵들이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가게 가득 빵냄새가 나요
와.. 너무 좋습니다! 안쪽에서 계속 빵을 구우시나 봐요
맛있어 보이는 소시지와 모카번, 모찌가 보여요
아직 나오지 않았거나 벌써 매진된 것들도 있어요
 
 

추억의 빵들도 있고요
제가 좋아하는 빵들도 가득

 
소라빵과 소보루 빵, 땅콩 크림빵, 공갈빵과 같이
로컬 빵집이면 당연히 있는 빵들도 판매하구요
제가 좋아하는 슈크림빵과 브라우니도 팔구
유명하다는 호두앙금빵이 여기 있네요
다쿠아즈와 브라우니도 판매 중!
 
 

쿠키와 스낵도 귀엽네요
만주도 먹고 싶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쿠키도 판매하고 있구요
만주도 맛이 다양하던데 아.. 다 먹어보고 싶어요
상투과자도 판매하고 있어서 반가웠어요
한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두부 스낵과 식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튀김과 고로케도 판매중

 
이제 막 나왔는지 온기가 남아있는 튀김들도 있고
고로케도 맛집이기도 하다구 알려주더라구요!
고구마빵도 있구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즐거웠어요
뭘 살까 한참 고민했던 건 비밀!
 
 

빵이 계속 나와요

이제 막 나온 빵들

 
아직 진열은 못했지만 빵이 안에서 계속 나와요
여기서도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전 가격을 모르지만 맛있어 보이는 걸 골라요
이제 막 나온 빵은 정말 정말 맛있잖아요~
바로 손으로 집어먹을까도 심각한 고민을 ㅋㅋ
슈가 잔뜩 나와서 좋았어요 구매 완료!
 
 

케이크

케이크
와.. 가격 너무 좋다

 
일반 케이크를 브랜드 빵집에서 사면 비싸다는 걸
여기 와서 또 느꼈습니다.. 와 정말 싸요
제일 비싼 케이크가 26,000원 이라니...
요즘은 작은 것도 2~3만 원 하던데 말이에요
거기에 맛도 좋다니 참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롤케이크도 요즘 기본 만오천 원 만팔천 원이던데
집 주변에 이런 빵집 안 생기나.. ㅎㅎㅎ
케이크의 토핑도 가득가득이라서
다음에 이곳에서 케이크를 사자고 이야기해봅니다
 
 

상을 받았어요

상장이 있어요

 
대한민국 챌린저컵 국제요리 경연대회에서
GOLD 상을 수상하셨구요
제15회 제과제빵 경진대회에서도 빵부문
동상을 수상하신 실력자 분! 와... 너무 좋습니다
맛은 당연히 좋을 거라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빵을 맛있게 드시는 방법

기억하고 갑니다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니 바로 드시는 게 좋구
하루는 밀봉해서 냉장보관 하셔요
페스츄리 제품은 전자레인지에 30초 데우시구
냉보관 후에는 1~2시간 자연해동!
빵은 자르는 동시에 수분이 마르기 때문에
드시기 전에 컷팅해서 먹는 걸 추천해요
 
아.. 이런 손글씨 너무 좋습니다 ㅎㅎ
세세하게 안내해 주는 방법들도 좋구요
 
 

츤데레 직원분

계산대
구매완료

 
직원분이 포장해 주실 때 멀리서 왔다고 막 생색냈어요
여기가 목포에서 그렇게 맛있는 빵집이라구
포장해서 가야 한다 해서 왔다구 말이죠 ㅎㅎㅎ
무뚝뚝하시던 직원분께서 덤으로 빵을 넣어주시는데
오.. 기분이 넘 좋습니다 ㅎㅎ
원래 많이 사더라도 덤 안 주신데요~ 또 가야겠어요
 
 

먹어봐요

먹고 싶었던 슈
맛있었던 크림 크로와상

 
사실 정말 많이 사 왔는데... 먹느라 사진을 놓쳤어요
정신 차리고 몇 장 살렸습니다.. ㅋㅋ
브라우니도 샀고 밤식빵도 구매했구요
고구마빵이랑 꽈배기, 슈도 샀구요
찹쌀도너츠, 크림 크로와상 등등 잔뜩 사 왔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또 생각나요 ㅎㅎ
 
목포 현지인들이 자주 가는 빵집을 갔어요
가격도 착하고 빵의 크기도 크구요
특히 팥 등 앙꼬가 정말 가득 들었고 맛있었습니다
덕분에 목포에 간다면 또 가고 싶어요
대회에서 상도 타시는 실력을 가진 제빵사가 있는 곳
목포 로컬 빵집 배두영 과자점 빵지순례하러 오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