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현지인 추천 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 맛집 보스톤 옛날 추억이 가득한 경양식 레스토랑 노포점

하얀고래🤍 2024. 6. 11. 09:57
반응형

여수 시내 이순신 광장 근처 고래의 추억이 한가득 들어있는 보스톤 여전히 그 감성이 살아있어요

 
 

여수 시내에 위치한 경양식 레스토랑
고래의 추억이 가득한 보스톤입니다
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가 맛있어요

 
 
 

 
여수 시내에 위치한 경양식 레스토랑입니다
고래의 어렸을 때 추억이 가득한 곳이죠
이순신 광장 근처에 돈가스나 함박스테이크
맛집을 추천해 달라고 하면 주저 없이 알려주는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보스톤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그 느낌 그대로라
너무나 반갑게 느껴지던 곳입니다 ㅎㅎ
나의 추억이 가득 담긴 곳을 누군가와
함께 방문해서 나눈다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고 들렀습니다
 
 

 
☆ 가게정보 : 여수시 진남상가길 39-4
☆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 - 20시
☆ 전화번호 : 061-664-4832
☆ 주차정보 : 주변 골목이나 공영주차장 이용
 
 

추억의 음식점 보스톤

세월이 느껴지는 계단
인테리어는 조금 바뀐듯
주방 모습은 비슷한 것 같아요
3층의 모습

 
2층에 위치한 보스톤이라 계단 앞에 딱 서자
예전의 기억이 물씬 떠오릅니다
와.. 아직도 그대로네라는 말이 나와요 ㅎㅎ
삐그덕 거리는 소리와 함께 오른 보스톤
자동문을 열자 추억의 모습이 그대로 나타났습니다
 
물론 조금은 변화된 모습이긴 하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기억 속 그대로예요
가장 좋았던 건 부모님이랑 아이들이 같이 온 모습
혹은 할아버지 할머니와 온 모습입니다
다들 나누는 이야기가 옛날에 내가~ 이러는데
저도 똑같은 모습에 웃었습니다 ㅎㅎ
 
 

보스톤 메뉴판

세월이 느껴지는 메뉴판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다양한 음료들
커피와 쥬스 아이스크림

 
메뉴판을 받자 또 피식 웃었습니다
정말 세월이 느껴지는 보스턴 메뉴판입니다
이제는 안 되는 메뉴들도 많이 생겼고
적혀있지만 주문하면 나오지 않을 것 같은 메뉴도
가격 변동을 손으로 적어둔 감성까지 재밌습니다
세월의 변화도 느껴지구요
 
 

식전빵과 스프 그리고 샐러드

식전빵과 스프
과일 샐러드

 
배가 많이 고팠던 고래였는데 자리에 앉자
식전빵과 스프가 먼저 나왔습니다
살짝 데워진 모닝빵은 당연히 맛이 있었고
맞아 나 여기 스프 좋아했어서 매번 리필해달라구
말을 했던 어렸을 때 추억의 맛도 느껴봅니다
후추를 탁탁 쳐서 먹으니 참 맛있어요
 
뒤이어 샐러드가 나오는데 이건 처음입니다
원래 나왔던가?! 생각을 해보면서
드레싱과 다양한 과일이 맛있어서 좋았어요
에피타이저 메뉴로도 기분이 좋아져요
 
 

보스턴 밑반찬

길게 썬 단무지와 김치

 
여전히 길게 썰어진 노오란 단무지와 함께
맛있는 김치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ㅎㅎ
 
 

보스톤 치즈 함박스테이크

치즈함박스테이크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이 서빙을 해주시는데
세월의 흔적이 엄청나게 묻어 있는
소모양의 식기에 담긴 치즈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얼마나 많이 달궈졌는지 나무 판이 휘어있어요
이걸 사진으로 담으려 했는데 잘 안되네요 ㅠㅠ
 
부드럽게 잘라지는 함박스테이크를 칼로 썰어
지글지글 끓고 있는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아.. 맞아 이런 맛이었지 하며 기뻐해요 ㅎㅎ
여전히 그 맛 그대로라는 게 행복하네요
양이 적은 줄 알았는데 든든하게 먹었어요
 
 

보스톤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
치즈가 잔뜩 들었어요

 
고래의 추억의 음식 두 번째 치즈 돈까스
살짝 식은 밥을 보니 웃음이 납니다
어렸을 때 계속 밥을 리필해 먹어서
어머님께서 당황하셨거든요 ㅋㅋㅋ
 
오랜만에 치즈돈까스를 썰어보자 치즈가 가득
소스도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이 나온 당근이 왜 이렇게 맛있던지요 ㅎㅎ
덕분에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스톤 후식을 먹어요

후식

 
아이스크림, 커피, 탄산음료 중에 후식을 고르라 해서
아이스크림과 콜라를 하나씩 골랐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에 콜라를 부으면 거품이 확 나는데
그게 재미있다고 장난치던 기억도 나는 ㅋㅋㅋ
또나랑 먹으며 추억을 이야기하니 재미있습니다
한편으론... 벌써 내가 이런 나이가 됐구나 싶구요
 
오랜만에 들른 추억의 경양식 레스토랑입니다
여수 시내에 위치해 있고 이순신 광장 근처예요
옛날 추억의 인테리어와 맛을 유지하고 있구
팔에 접시 여러 개를 탁탁 놓고 움직이시는
사장님의 멋진 서빙 실력도 볼 수 있는 곳
 
특히 추억의 맛을 어린아이들과 공유하거나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게 보기 좋았던 추억의 맛집
현지인이 추천하는 찐맛집이자 또간집
여수 경양식 레스토랑 보스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