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고소동 벽화마을 맛집 바다식탁 오션뷰에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는 곳

하얀고래🤍 2024. 6. 12. 09:43
반응형

인기가 많아 웨이팅을 오래 했던 곳 그만큼 맛도 좋았습니다

 

 

여수 관광객 놀이를 하는 고래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어 못먹었던
오션뷰 레스토랑 바다식탁을 갔어요

 

 

 

2층과 3층이 음식점입니다

 

여수 고소동 벽화마을에 위치한 양식집

고래가 여수 관광객 놀이라며 돌아다녔지만

엄청난 웨이팅에 못 먹었던 인기 맛집

긴 계단을 올라 도착한 바다식탁입니다

점심시간이라 혹시나 해서 들어갔는데

앞에 2팀 있다고 해서 예약하고 먹은 곳입니다

주차는 주변 골목에 했어요

 

 

 

☆ 가게위치 : 여수시 고소 3길 43 주 1동 2층

☆ 영업시간 : 화~일 10시 - 21시 30분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305-8061

☆ 주차정보 : 주변 골목이나 공영주차장 주차

 

 

바다식탁 메뉴판

메뉴판

 

테이블링으로 웨이팅을 해야 하는데

미리 주문을 해두면 일찍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메뉴를 보고 골라보려고 합니다

바다라는 단어가 많이 들어있어 재미있구요

갓김치, 밀키트, 소품도 판매하네요

뭘 먹지 하며.. 고민해 봐요

 

 

테이블링 예약 후 구경했어요

키오스크 테이블링 예약
강아지 용품들
진짜 다양하게 있어요
밀키트도 있어요
다양한 술들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신청하고 나오려는데

다양하 판매물품들이 재미있어 구경했습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들도 있구요

바다식탁의 메뉴를 밀키트로 구매할 수 있고

WAIG나 낭만바다 맥주 등 술도 구매 가능해요

 

 

2층과 3층사이에서 고민했어요

2층
3층
단체손님이 앉아야 한데요
날이 더워 물을 잔뜩 마셨어요

 

밖에서 구경하다 테이블링 예약 카톡이 와서

바다식탁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ㅎㅎ

약.. 20분? 30분 정도 대기한 것 같아요

친절한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시는데

2층으로 갈지 3층으로 갈지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어딜 갈까 고민하다 3층으로 결정했습니다

 

 

바다식탁 루프탑

루프탑
풍경이 좋아요

 

바다식탁 3층에는 루프탑도 있어요

날이 선선하면 여기서 먹어도 좋을 듯

아니면 야경을 보며 밤에는 가능할 것 같아요

돌산대교와 장군도도 보이고 날도 좋아서

사진을 제법 찍고 들어왔습니다 ㅎㅎ

 

단점은.. 여기 출입문이 잘 안 닫혀요 ㅠㅠㅠ

다들 궁금해서 나갔다가 못 닫아서 난리였던...

나중엔 직원분이 오셔서 잠궈주시더라구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초기 세팅이 예뻐요

 

밖에서 놀고 있는데 초기세팅이 되어 있네요

라탄으로 만든 멋진 코스터도 있구요

갓김치와 단무지도 나왔어요

오랜만에 보는 요구르트도 매력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미리 예약을 했었던 터라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바다파스타를 로제맛으로 주문을 했구요

고래가 좋아하는 피자는 섬초피자로 주문 완료!

비주얼도 참 맛있어 보입니다

 

 

바다식탁 로제 바다파스타

로제 바다파스타

 

비주얼부터 와 맛있겠다 생각했던 로제 바다파스타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홍합과 가리비, 꽃게 등이 들어있는데

비리지 않고 향도 맛도 좋았어요

밀키트로도 판매하던데 하나 살까 고민도...

로제 크림도 입맛에 맞았습니다

공깃밥 공짜라는데 비벼먹어..? 생각도 했어요

 

 

바다식탁 섬초피자

섬초피자
널 먹으러 왔다

 

바다식탁을 방문하는 이유 중에 하나였던 메뉴

섬초피자도 나왔습니다 크.. 비주얼 좋아요

돌산에서 해풍 맞고 자란 시금치를 올리고

얇은 패스트리 도우에 올려 먹는데 맛있습니다

단점은 왕창 흘리며 먹을 수 있다는 건데 ㅋㅋㅋ

그걸 감안하더라도 또 먹으러 오고 싶어요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깔끔깔끔

 

양이 좀 많았지만 고래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죠

맛있어서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ㅎㅎ

파스타 소스에 밥을 비벼 먹어도 된다구

공깃밥은 무료라고 말씀하셨는데..

그것까진 무리였던 걸로 ㅠㅠㅠ

오랜 기다림 끝에 맛있게 먹은 곳입니다

 

여수 고소동에 위치한 오션뷰 양식집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있을 수 있구요

테이블링으로 미리 예약을 해서 먹으면 좋아요

음식도 맛있고 직원도 정말 친절했던 곳입니다

다음에는 바다 라면도 먹으러 와보려구요

여수 고소동 벽화마을 오션뷰 바다식탁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