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 공한 근처 시청 카페 추천 커피 파인더 로스터리 카페 많은 이야기가 있는 곳 에스프레소 + 땅콩라떼를 마셨어요

하얀고래🤍 2024. 6. 21. 15:14
반응형

홀로 여행 때 가보지 못한 힙한 카페 커피파인더(COFFEE FINDER)를 이번에 방문했어요

 

 

제주도를 홀로 방문했을 때
자리가 없어 못 들어갔던 곳
드디어 이용해 본 커피파인더입니다

 

 

 

WELCOME

 

홀로 제주 여행을 다녔을 때 들어가려다가

시끌시끌한 분위기와 직원들이 격하게 반겨주던 곳

손님이 많아 자리가 없어 이용하지 못했던 곳

제주도에 와서 재도전하는 커피파인더입니다

공항과 시청 근처에 있는 커피 맛집으로 후기가 많아요

골목을 따라 쭉 들어오면 가게가 있습니다

주차는 주변 골목에 했어요

 

 

 

☆ 가게위치 : 제주시 서광로 32길 20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 전화번호 : 064-726-2689

☆ 주차정보 : 주변 골목에 주차하세요

 

 

커피파인더 메뉴판

메뉴판

 

커피파인더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 뭘 먹어야 할지 고민돼요

엄지 척, 따봉이 그려진 커피들이 인기가 있거나

자신 있는 음료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Gesha Collection도 있던데 읽어보니 재미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와 과일주스가 유명해요

 

 

원심관이라는 게 있어요

다양한 원두들
원심관을 팔아요

 

물감통이나 비타민 통같이 생긴 게 있어

이게 뭘까 하고 살펴보니 원심관이래요

스마트하게 원두를 보관한다 해서 신기신기

1잔 분량을 소분 보관해서 냉동고에 넣어

나중에 먹을 수 있게 보관하는 방법인가 봐요

 

원두를 샀는데 여행을 가야 할 때나

원두가 집에 있는데 맛있는 원두를 또 사고 싶을 때

맛있는 커피를 오래오래 즐기고플 때 사용해요

커피 애호가들에겐 좋은 물품인 듯 ㅎㅎ

 

 

커피파인더의 베이커리

뒤 돌면 더 있다고해요
정말 많은 베이커리

 

베이커리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쿠키와 푸딩이 처음에 보여서 이것밖에 없나?

생각했는데 뒤 돌으라는 문구를 읽고 움직였더니

오.. 정말 많은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꽈배기만 먹지 않았어도 사 먹었을 듯...?

 

 

<용꽈배기를 먹었어요>

제주도 간식 꽈배기 맛집 용꽈배기 시청본점 대파꽈배기와 핫도그가 맛있어요 (tistory.com)

 

제주도 간식 꽈배기 맛집 용꽈배기 시청본점 대파꽈배기와 핫도그가 맛있어요

제주도에 도착하니 배가 고파요 간식으로 꽈배기를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저녁시간은 멀었는데 배가 고파요간식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꽈배기가 먹고 싶어 들른 용꽈배기    제주도에서

jck313.tistory.com

 

 

커피파인더 내부를 둘러봐요

사장님이 커피를 내리는 중
직접 로스팅을 하시나봐요
2층이 멋져요
8주년이 되었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
굿즈도 팔아요

 

사장님이 커피를 내려주시는 동안

커피파인더의 이곳저곳을 구경해 봅니다

내부가 예뻐서 사진을 남기면 좋았을 텐데

손님이 많아서 패스 ㅠㅠ 2층도 예쁠 것 같아요

 

8주년이 되었다고 하는데 MOT가능이라는 말이

어떤 뜻인지 궁금해집니다 ㅎㅎ 검색해도 모르겠던...

Moment of Truth 라는데 호오....

다양한 굿즈들도 있어서 구경했어요

 

 

커피파인더는요

커피파인더의 이야기

 

기업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보일법한 이야기들

읽다 보니 재미있습니다 ㅎㅎ 비전, 가치, 사명 등이요

좋은 커피를 찾는 일은 좋은 사람을 찾게 한다와

로고의 의미를 알게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멋진 뜻으로 가게를 이끌어 나가시는 것 같아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에스프레소와 땅콩라떼

 

어떤 음료를 고를까 고민을 했는데

시그니처 메뉴에서 따봉이 3개가 있는 메뉴인

에스프레소 + 땅콩라떼를 골랐습니다 ㅎㅎ

가게에서 마시고 싶었는데 이동을 해야 해서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했습니다

비주얼부터 예뻐서 좋았는데 마셔보니

오.. 이거 진짜 맛있어요!! 땅콩이 찐~해요

 

섞어서 마시라고 하셨는데 그냥 먹는 게

고래의 취향이었던 ㅎㅎ 섞고 나니까

땅콩의 찐한 맛이 좀 사라진 느낌이었습니다

얼음이 녹고 시간이 지나 입이 무뎌졌을지도...?

그래도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다음엔 베이커리 사서 매장에서 먹어보려구요!

수박주스도 유명하다는데 그것도 마셔보구용

 

제주 시청, 공항 근처 카페 커피파인더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