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여름 생과일 수박 주스 원탑 이디야 커피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와 생과일 토마토 팔아요

하얀고래🤍 2024. 6. 29. 14:58
반응형

주변에서 맛있다고 계속 추천하길래 먹으러 간 수박 주스

 

 

지인들끼리 여름 음료에 대해 이야기 하는데
하나같이 이디야 커피의 수박주스가
가장 맛있다고 해서 찾아왔어요

 

 

 

 

회사에서 지인들끼리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여름 음료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어요

다양한 음료가 나오는데 수박 주스 이야기가 나와요

고래는 동남아 가면 땡모반을 자주 먹는데

그만큼 맛있는 곳이 이디야 수박 주스라나

많은 분들이 꼽는 수박 주스 1순위의 매장!

EDIYA의 수박 주스를 먹어보러 왔습니다

 

 

NO.1 SUMMER PICK

여름맞이의 정석

 

매장에 도착했는데 보이는 입간판입니다

NO.1 SUMMER PICK 여름 맞이의 정석으로

생과일 수박주스만 있을 줄 알았는데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라니 독특해요

거기에 생과일 토마토주스도 판매합니다

수박주스 가격도 나쁘지 않은 느낌

 

시원한 여름 한 스푼

 

여름 하면 떠오르는 음식 중 팥빙수도 있죠 ㅎㅎ

초당옥수수, 망고 요거 놀라, 팥인절미가 있고

다른 매장에는 팥인절미나 애플망고도 있나 봐요

옥수수 빙수는 상상이 잘 안 되는 느낌 ㅎㅎㅎ

콘옥수수 아이스크림 맛이려나....?

다음엔 빙수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티니핑과 콜라보를 했네요

티니핑과 콜라보

 

고래는 잘 모르는 세계인 티니핑이지만...

사촌이나 어린아이들에게 비슷한 말 하나만 꺼내면

어마어마한 숫자의 캐릭터 이름을 들을 수 있죠

어른들의 말로는 파산핑이라고 하던데 흠흠... ㅎㅎ

 

좋아하는 아이들이 이디야에 들어왔다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건 물론이거니와

피규어 마그넷과 스넥 접시등을 구매했을 듯!

제조음료도 당연히 마셨을 거구요

 

 

주문한 수박주스가 나왔어요

수박주스 등장

 

주문을 하고 믹서기 갈리는 소리가 딱 끊기니

고래가 주문한 생과일 수박주스가 나왔습니다

기대감을 잔뜩 안고 빨대로 호로록 마셨는데

오... 진짜 맛있는데요? ㅎㅎㅎ 달달하구요!

생과일로 갈아서인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요즘 유행하던 사진이 기억나 밑에 첨부해요

이디야 카페 직원이 매장에 써놓았다고 하죠 ㅎㅎ

 

사진 출처 엑스(X) 캡처

 

 

아직 다른 매장에서 수박주스를 먹어본 적이 없어

특별하게 비교대상이 없는 게 아쉽지만

충분히 시원하고 맛있고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한 잔 다 마시니 갈증도 해소되고 배도 든든해요

다음엔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도 먹어보려구요

올여름 종종 사 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