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 올레시장 간식 추천 거북이 한과 기념품이나 선물로 좋은 제주 수제한과

하얀고래🤍 2024. 7. 2. 09:58
반응형

제주 올레시장에서 구매한 수작업으로 만들었다는 거북이수제한과

 
 

제주 올레시장에서 먹고 싶은 간식이 있데요
거북이한과의 수제한과라고 하는데
다 팔려서 없을 수도 있다고 해요

 
 
 

 
저녁을 먹기 전 간식이 먹고 싶어 졌어요
또나의 친구가 알아 둔 한과집을 방문하러
제주 서귀포의 올레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예전엔 개수 제한도 있었고
늦게 가면 재고 소진으로 구매를 못할 때도 있다 해요
 
주말엔 웨이팅도 긴 곳이라 해서 걱정반 설렘반으로
제주 수제한과 맛집 거북이한과를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했어요
거북이 마스코트가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 가게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48번 길 9 1층 거북이한과
☆ 영업시간 : 월~토 11시 - 20시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요
 
 

거북이 한과 메뉴판

메뉴판
약과마루

 
거북이한과의 메뉴판입니다
개성모약과와 감귤, 씨앗오란다를 판매하구요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라떼류의 커피와
약과마루, 아포카토 등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약과마루 포스터를 보니 먹어보고 싶었던 ㅎㅎ
 
김남욱 챔피언님이 코리아커피로스팅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는 경력이 있으니 궁금했던 커피맛
커피가 좀 다르려나?? 먹어보고 싶었지만...
카페를 갈 예정이라 패스 ㅠㅠㅠ
 
 

거북이 한과의 공지사항

1인 갯수 제한이 없어요
수작업으로 이루어져요

 
예전에는 1인 구매 갯수제한이 있었나 봐요
지금은 없어졌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거북이 한과의 전 제품은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모양과 색이 일정하지 않으니 참고하셔요
 
거북이 한과의 시그니처 메뉴는 개성모약과입니다
한국 전통적인 과자인 개성모약과
페스추리 형태로 겹 사이에 조청이 들어가요
후가공을 하지 않으니 빠른 시일에 먹어야 하구
냉장/냉동 시 한 달 이상보관이 가능합니다
 
 

거북이한과 내부를 둘러봐요

대회 1등의 상이 있어요
예쁜 포장지들

 
거북이 한과의 내부 모습입니다
안쪽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고
테이크 아웃만 가능해요
주변에 포장 박스들이 개성 있어 좋았고
커피 티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1등을 받았다는 트로피도 멋지네요 ㅎㅎ
 
 

서비스를 받았어요

파품 서비스

 
개성모약과(11p)를 구매해서 나와봅니다
또나의 친구가 저에게 오더니 손에 뭔가를 쥐어줘요
뭐지? 하고 봤더니 사장님께서 선물로 주셨다네요
개성모약과 파품이라나 ㅎㅎㅎ 기분은 좋습니다
 
 

거북이 한과 언박싱

언박싱 해봐야죠
거북이 한과 개성모약과

 
흰 포장지 안 까만 패키징이 마음에 들었어요
또나의 친구와 반씩 나눴는데 포스팅하는 고래를 위해
박스 채 줘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11개가 들었는데 6개를 주다니!! 감동입니다 ㅠㅠ
박스를 받아왔으니 저희가 하나 적게 받아야 했는데
눈치가 없던 고래였습니다... 확인했어야 했는데!
 
 

개성모약과를 먹어봐요

약과를 먹어봅니다
쫀득한 식감이에요

 
기대를 정말 많이 한 개성모약과입니다 ㅎㅎ
드디어 거북이 한과의 수제 약과를 먹어봐요
한입 베어 물었더니 와.. 쫀독해요!!
패스츄리 같이 겹겹의 층에 조청이 있어
바삭한 식감 뒤에 부드러운 식감이 재미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친구들은 다 맛있다 해요
이에 쫀독하니 달라붙으니 참고하셔요 ㅎㅎ
 
극찬을 했던 후기들에 비해 조금 아쉬웠던 고래
생강향이 나고 기름진 맛이 나지 않는다 했는데
기름맛이 좀 나고 생강향은 전혀 안 나서 아쉬웠던...
그래도 수제 한과치곤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인터넷 주문 후 택배로 받을 수 있어
부모님 드셔보시라고 주문해 볼까 생각 중 ㅎㅎ
스마트스토어의 후기엔 맛이 변했다는 후기가 많고
택배비가 5천 원이라 고민이 좀 되네요...
 
제주 올레시장 간식 추천 수제 약과
거북이 한과 개성모약과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