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뚜레쥬르 케이크 행복한 플라워 하트와 전통주 단감명작

by 하얀고래🤍 2022. 11. 18.
반응형

동생의 깜짝 선물을 사왔어요

케이크를 좋아하는 동생이 뚜레쥬르에서
행복한 플라워 하트 케이크를 사왔어요
전통주 단감명작과 같이 먹어봐요



생일잔치가 있던 날! 동생이 고른 케이크입니다
사실 하루 일찍 사와서 당황하긴 했지만....
요즘은 00시에 하는거라네요?? 인싸는 다르군..
뚜레쥬르에서 행복한 플라워 하트 케이크를 골라왔어요
거기에 센스있는 초까지 준비했네요
Happy Birthday라니~ 많아요 ㅋㅋ
불붙이고 다 불어내는데 상당히 오래걸린건 비밀!

케이크 내부 보기

나름 예쁘게 잘랐다!


나름 예쁘게 컷팅해서 뿌듯뿌듯ㅋㅋ
케이크는 속도 중요하잖아요~ 같이보려구요
케이크도 촉촉하고 보이시는 딸기 필링이 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너무 좋습니다!
동생의 선택 아주 좋았어요 ㅎㅎ

오늘의 전통주 단감명작_7%, 18,000원

맑은내일  WINERY


케이크를 먹는데 술을 같이 먹어보려고 해요
오늘의 전통주는 단감명작입니다
경상남도 창녕의 지역특산주구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단감 생산지는 한국!
그 단감을 이용해 만든 최초의 와인이 단감명작입니다
- 술담화 인용

술병을 살펴봐요

70여년간 이어져 온 발효기술!
세월이 익힌 우직한 맛


큼큰한 과일향이 나면서 단감 향도 살짝 나요
단맛도 있는데 끝에는 산미도 나는 술입니다
채소나 디저트와 먹으면 좋다고 설명되어 있어서
오늘은 케이크랑 먹어보고 있습니다!
오.. 이거 괜찮은데요? ㅎㅎ
색깔도 마음에 들어요


전통주 9월 술담화 단감명작, 보리수헤는밤, 문경바람 오크 (tistory.com)

전통주 9월 술담화 단감명작, 보리수헤는밤, 문경바람 오크

2022년 9월 술담화 담화박스를 소개해요 전통주 정기구독 술담화 9월 담화 박스가 왔어요 매달 새로운 전통주가 재미있어 구독 중! 무엇보다 가족들과 술 왔다고 마실 때가 최고 9월 술담화 담화

jck313.tistory.com


오늘도 함께 짠!

잔을 뻇겼다...


I'm 술고래 잔을 뺐겼어요 ㅠㅠㅠ
그래도 가족들이랑 다함께 짠! 기분이 좋습니다
잔에 가려져있지만 역시나 계란말이도 있어요 ㅎㅎ
생일 축하도 하고 술도 먹고 너무나 좋았던 하루

조오기 살짝 보이는 상품권이 저의 선물이었답니다
역시 현금아니냐며.... ㅎㅎ
사실 제가 고른 케이크도 있는데 조만간 포스팅 할 예정!
기대해주셔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