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전통주 오메락 25와 먹은 각종 전과 복숭아 안주

by 하얀고래🤍 2022. 12. 11.
반응형

술담화 담화박스 전통주 오메락을 마셔요

 

집에서 쉬고 있는데 아버지께서 늦게 오셨어요
술 한잔 드시고 싶다고 하시니 차려진 상
맛있는 전과 복숭아가 안주입니다

 

 

어머니의 뚝딱 전 만들기

 

아버지가 일로 인해 집에 늦게 오시는 날

전화가 오더니 술 한잔 하자고 말씀하시네요

저야 감사하죠 ㅎㅎㅎ 어머니께 말씀드리니

뚝딱 만들어 주신 호박전과 생선전!

전 너무 행복합니다

 

 

오매락 25_리큐르, 25%, 16,000원

 > 군침이 절로 돌게 하는 향

    달콤한 배와 싱그러운 매실로 만든 증류주

 

오늘은 너로 정했다!

 

양조장은 배상면주가, 전라북도 고창군의 특산주로

오매락은요 구운 매실을 뜻하는 오매와

증류주를 뜻하는 아락이 만나 만들어졌어요

실제로 구운 매실을 사용해서 황금빛이 나요

우리 술 품평회 리큐르 부문 최우수상 수상도 했죠!

- 술담화 인용

 

<7월 전통주를 이제 먹다니 ㅎㅎ>

전통주 7월 술담화 7004S 키위와인, 오매락25, 부자 막걸리 (tistory.com)

 

전통주 7월 술담화 7004S 키위와인, 오매락25, 부자 막걸리

2022년 7월 술담화 담화박스가 왔어요 전통주 정기구독 술담화 7월 담화 박스가 왔어요 매달 새로운 전통주가 재미있어 구독 중! 무엇보다 가족들과 술 왔다고 마실 때가 최고 뚜둔 오늘도 기본형

jck313.tistory.com

 

 

색깔이 참 이뻐요

오매락을 먹어봅니다~
오늘도 짠!

 

배로 만든 발요 원액으로 술을 만들고

구운 매실과 매실청을 넣어서 그런지

매실의 향이 많이 나요

달달할 줄 알았는데 씁쓸하지만 배의 맛도 솔솔

기름진 음식과 먹는 걸 추천을 했는데

딱 전이랑 먹으니 너무 좋습니다

 

 

호박전 자랑

호박전 너무 맛있어요

 

어머니 표 호박전은 작은 새우가 하나씩 올라가는데

요게 참 별미입니다 가족들이 좋아해요

왜 따라 해도 이런 맛이 안 나는지~

맛있는 안주에 술을 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후식은 복숭아

후식으로 복숭아
복숭아는 딱복? 물복?

 

뽀득뽀득 복숭아를 씻어서 먹어봅니다

오호.. 달달하니 맛있는데요???

딱복과 물복의 사이쯤 되는 식감 아주 좋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 꽃을 피우다 보니

다 새벽 늦게 잔 건 비밀 ㅋㅋㅋ 즐거웠어요

전통주 오메락 25 먹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