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세계 맥주 체코 라거 부드바르 전용잔과 CD형 코스터와 맛징어 Bento Garlic & Spicy

by 하얀고래🤍 2023. 2. 12.
반응형

처음 보는 맥주 전용잔이 마음에 들어 샀어요

 

맥주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체코 맥주 맛있죠
처음 보는 이름의 맥주긴 하지만
전용잔이 너무 마음에 들어 샀어요

 

 

 

오랜만에 대형마트를 가는데 보였던 박스

부드바르라는 맥주는 처음 봤어요

오리지널 체코 라거라는데 오호.. 신기신기

라거를 좋아하기도 하고 체코 맥주 중에서

코젤다크가 펄스너 이런 걸 좋아하니까

관심이 좀 가더라구요 거기에 전용잔이라니!

오호.. 탐나 탐나

 

 

박스 패키징을 봐요

전용잔이 이쁜데?
여기가 체코일까요?

 

전용잔을 보고 마음에 들어서 집에 들고 왔습니다

500ml Cans가 4개가 들어있구요

전용잔은 하나 들어있답니다

CD형 코스터가 들었다는데 사실 눈에 가지도 않은...

박스에 그려진 도시는 체코일까요??

뭔가 마음에 드네요 ㅎㅎ

 

 

언박싱 시작

코스터와 4가지의 캔
구성품들
당연히 2개샀죠

 

언박싱을 해봅니다

예쁜 캔 4개가 들어있구요 

전용컵은 하나 들어있는데 당연히 같이 쓰려면

2개가 있어야겠죠?? 2박스를 골라왔어요

이렇게 맥주를 8캔을 샀습니다 ㅋㅋ

맥주는 종종 먹으니까.. 금방 먹지 않겠냐며....

 

 

CD형 코스터

코스터

 

앞뒤가 다른 코스터입니다

오리지널 체코 라거 부드바르라고 쓰여있는데

사실 자주 쓸 것 같지는 않아요... ㅠ

물에 젖으면 흐물흐물 해질 것 같은 재질이랄까요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그대로 구석에 들어갔어요

 

 

바로 먹어봐야죠

오 전용잔에 담으니 더 이뻐요

 

잔이 생각보다 크고 마음에 들어요

500ml 캔이 다 들어가지 않는 건 좀 아쉬운...

다른 전용잔들은 그 캔맥주가 다 들어가던데

부드바르는 좀 남더라구요 

남은 거야 뭐.. 바로 입에 넣으면 되지만 말이죠

 

도수는 5%구요 라거로 분류가 되어있어요

색은 좀 연하지만 향도 괜찮구

부드럽고 가벼운 맛이라서 맛도 좋습니다

쓴맛이 특히 안 나서 괜찮았어요

전용잔이 맘에 들었지만 맛도 좋은 맥주라니 잘샀당

 

 

오늘의 안주

맛징어
생각보다 맛있네요

 

오늘의 안주는 맛징어!

다이소에서 구매한 건데 처음 먹어봐요

다양한 맛이 있던데 맥주니까 매콤한 맛으로!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하니까 손이 자꾸 가네요

진짜 맥주안주로 딱 이었어요 ㅎㅎ

 

전용잔에 눈이 멀어 구매한 라거입니다

전용잔은 앞으로 맥주도 좋고 와인도 담아먹고

티를 넣어 먹거나 우유도.. 다양하게 써먹을 듯!

맛도 괜찮고 부드럽게 넘어가니 맥주도 좋아요

체코 라거 부드바르 전용잔 구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