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명절 전통주 선물 추천 로얄 안동소주 24년산

by 하얀고래🤍 2023. 1. 24.
반응형

선물 받은 로얄안동소주 24년 산 후기입니다

집에 오니 반짝이는 상자 발견
로얄 안동소주 24년산 이네요!
궁금한건 바로 언박싱이죠


선물을 받았어요


집에 왔는데 처음 보는 상자가 있어요
반짝반짝 이뻐서 짐을 내려놓고 확인해 보는데
오.. 로얄 안동소주 24년 산이네요!
45도의 도수를 가지고 있고 800ml네요 ㅎㅎ

로얄 안동소주는 외국의 유명위스키처럼
오랫동안 장기숙성시킨 국내고유의
고급 전통명주라고 소개를 하고 있어요
바로 열어서 확인해 봐야죠

언박싱을 해봐요

구성이 깔끔해요
안동소주 소개
잔 두개와 음료 하나가 들어있어요


개봉해 보니 보이는 24년 산 로얄 안동소주!
잔도 2개가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양반/로얄이 쓰여있고 한자가 있으니 멋져요
한 잔 따라 마시기에도 크기가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다른 유명 위스키 제품들처럼 포장에 신경을 쓴 듯
병은 파란색/빨간색/흰색이 있는데 랜덤인 것 같아요

병을 자세히 확인해요

하회탈이 있구요
선비들의 모습


800ml에 45도의 로얄 안동소주의 병을 구경해요
앞쪽에는 하회탈이 조각처럼 있구요
뒷면에는 안동의 선비들일까요? ㅎㅎ
분위기 있는 세분이서 술을 마시고 있네요
손으로 들어보니 묵직하니 좋습니다

오늘도 짠!

다같이 먹어봐요


집에서 고기파티를 할 때 먹어봤어요
45도의 도수만큼 작열감도 있구요
보리맛도 좀 나구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흠...
위스키처럼 향이 강한 느낌은 아니고
마셨을 때 와! 도수 엄청 높아의 느낌도 아니라서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편이었습니다 ㅎㅎ
명절 전통주 선물 추천 로얄 안동소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