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담양 여행

담양 맛집 삼거리 농원 예약 화염 솥뚜껑 닭도리탕 이영자가 선택한 맛집

by 하얀고래🤍 2023. 5. 23.
반응형

담양 데이트 코스로 유명하고 TV출연도 많이 한 삼거리농원을 다녀왔어요

 

 

TV나 SNS 등에 자주 나오는 맛집
지인이 삼거리 농원을 가자고 하네요
솥뚜껑 닭볶음탕이 유명한 곳입니다

 

 

 

쉬는 날 오랜만에 지인에게 연락이 왔어요

담양에 맛집을 알게 되어 먹으러 가고 싶은데

양이 너무 많아서 같이 갈 거냐고 물어보네요

저도 다른 블로그나 TV 등으로 봤던 집이고

먹어보고 싶어서 콜!을 외쳐봅니다 ㅎㅎㅎ

전화해서 날짜와 시간을 정하고 예약 완료!

 

 

 

☆ 위치 : 담양군 봉산면 면앙정로 155
☆ 시간 : 화~일 11시 - 21시 /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67-8798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삼거리닭볶음탕(토종닭)만 있어요

삼거리 볶음밥과 주먹밥도 보이구요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조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손님도 많으니

꼭! 예약을 하고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름을 말하니 칠판을 확인하시구 예약확인 끝~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예약을 해서 갔는데

벌써 11팀이나 앞에 먹고 갔더라구요

다들 부지런하다...

 

 

내부를 둘러봐요

엄청난 양의 장작
거대한 가마솥에 조리를 하고 있어요
곁에만 가도 뜨끈뜨끈

 

입구를 딱 들어가서 보이는 광경입니다

한쪽에는 장작이 엄청나게 쌓여 있어요

손님이 많이 오는구나라는 생각도 하면서

캠핑 갈 때 저 장작 쓰면 참 좋겠다 싶기도 ㅎㅎㅎ

 

그 옆으로 직접 개발하고 특허도 받으신

솥뚜껑과 화로가 보여요 근처만 가도 뜨거운!

화로 밑에 장작을 넣고 불을 붙이시구요

더 활활 탈 수 있게 거대 토치도 사용해요

먹기 전에 벌써 눈으로 한번 먹는 기분 ㅎㅎ

 

 

자리 선택하기

내부에서 먹을 수도 있구요
외부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자리 타입은 두 가지입니다

내부에도 자리가 많이 있구 외부에도 있어요

외부는 아무래도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큰 조리용 화로가 옆에 와야 하니 자리 간격도 넓어요

평일이라 자리가 좀 넉넉해 보였는데

주말엔 꽉 찬다니 인기를 느낄 수 있어요

 

저희는 바깥자리에 앉기로 했습니다

날씨도 좋고 대나무숲을 보며 먹을 수 있거든요

비닐로 된 천막이라 더워가지구

돌돌 말아 개방해서 먹었던 건 비밀이에요~

 

 

다양한 사인과 감사이벤트

유명인이 많이 다녀갔어요
로컬 감사이벤트

 

다양한 유명인들이 다녀갔다는 사인이 보여요

차범근, 최홍만, 박한별, 연동 볼카츠 등

많은 분들이 다녀가서 인증을 남겨주셨네요

조리용 화로 특허 상장도 걸어두셨구요

 

로컬 감사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네이버 삼거리농원을 저장을 하게 되면

바로 근처 옥담 카페의 크로플 세트 이용권 증정!

옥담 카페를 가시는 분들은 챙기면 좋을 혜택입니다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얇지만 쫄깃쫄깃해서 잘 안 나눠지는 전이 나오구요

묵사발과 장아찌 두 종류가 나옵니다

배가 고파서 좀 먹어봐요 ㅎㅎ

식기와 수저에 고춧가루가 묻어 있었는데..

약간 흐린 눈을 하며 먹어봅니다 아쉽네요 ㅠㅠㅠ

 

 

요리용 화로 등장

화로가 등장해요
닭볶음탕 조리 중

 

자리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바퀴가 움직이는 소리가 들려서 밖을 보니

거대 조리용 화로가 오고 있어요!

저희 앞에서도 거대 토치를 이용해서

한번 더 끓여주시고 사진을 찍을 거냐 물어봐요

당연히 찍어야죠~ 와.. 양 많아 보여요

 

 

그릇에 덜어주십니다

스텐 볼에 담아줘요
닭이 엄청 커요

 

조리를 마친 닭볶음탕을 스텐 볼에 옮겨줘요

닭 한 마리가 이렇게 컸던가요?? 와... 대박

2인은 다 못 먹고 포장을 해서 가구

3~4인은 다 먹거나 남길 수 있다는 후기가 있던데

그 뜻을 이해했던 순간입니다 ㅎㅎ

 

토종닭이라 질길 줄 알았는데 부드러운 편이었고

매움의 정도도 딱 좋았습니다!

닭다리를 타조다리라구 말하시는 분들과

닭날개가 일반 닭다리 만하다는 말이 어울려요 ㅋㅋㅋ

양이 정~말 많습니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다만 스텐 볼에 담아주시니까 금방 식는 건 아쉬웠어요

 

 

라면사리

라면사리
당연히 먹어야죠

 

닭볶음탕을 거의 다 먹어가는 중에

지인에게 라면사리를 먹을 거냐고 물어봤어요

당연히 먹는 건데 아직도 안시켰냐네요 ㅋㅋㅋ

라면사리를 추가하니까 바로 옆에서 또 조리 시작!

닭볶음탕 양념에 그대로 볶아서 주시니까

이것도 맛이 좋습니다 ㅎㅎ

 

 

마지막 코스

볶음밥
스텐볼에 담아줘요

 

분명히 닭볶음탕 먹으면서 배가 부르다 했는데

라면사리를 먹으며 다른 테이블을 보니

볶음밥을 시켜서 먹더라구요 앗.. 먹고 싶다

바로 또 직원분에게 주문을 합니다 ㅎㅎ

 

예쁜 하트를 만들어 놓으시고 바닥을 눌리는 중에

후다닥 가서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ㅎㅎ

스텐 볼에 담아주신 볶음밥 이것도 맛있죠~

김가루를 넉넉하게 뿌려주셔서 기분 좋은!

볶음밥까지 안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담양에서 화염 솥뚜껑 닭볶음탕을 먹고 왔어요

가족들이나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오는 곳

불쇼도 볼 수 있어서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어요

조리시간이 길고 인기가 많으니 예약은 필수~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구 활기가 넘쳐요

다만 식기나 수저의 위생은 흐린 눈이 필요했습니다

담양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 삼거리 농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