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담양 여행

담양 베이커리 애견동반가능 대형 카페 심플레이스(SIMPLACE) 담양점

by 하얀고래🤍 2023. 5. 24.
반응형

광주 근교 카페로 유명하고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손님이 많이 있는 대형카페

 

 

담양에서 어떤 카페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딱 한 가지만 보고 선택한 카페
바로 열기구 모양의 그림입니다!

 

 

강아지 전용 풀

 

담양에서 카페를 가려고 검색을 했어요

너무나 예쁜 카페도 많고 가보고 싶은 곳도 많은데

눈에 딱 들어오는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심플레이스의 심볼 마크가 열기구더라구요

열기구 타는 게 버킷리스트인 고래는 여기로 픽 ㅎㅎ

베이커리 대형카페에 애견동반가능인 것도 좋구요

 

 

 

☆ 위치 :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128
☆ 시간 : 매일 10시 30분 - 22시

☆ 전화번호 : 061-382-0500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입구에 들어가 봐요

들어왔어요
심플레이스
다양한  MD

 

감성 베이커리 카페 심플레이스의 소개가 있어요

마음 심과 플레이스를 합성해서 만들었구요

현대인들이 마음을 다스리고 잠시나마 쉬어가는 장소이며

휴식과 힐링의 공간을 뜻하는 말이라고 해요

 

아래쪽에는 다양한 MD 상품들이 보여요

아.. 열기구를 좋아하는 고래는 다 사고 싶은데

가격이 생각보다 쌔네요 ㅎㅎㅎ

머그잔이랑 커피잔 사려면 2~4개는 사야 하구

접시는.. 으앙 ㅠㅠ 돈 많이 벌어야지..

언젠가는 가격표 보지 않고 사는 날이 오기를!

 

 

메뉴판

음료메뉴판
케이크

 

음료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고 시그니처 메뉴를 시키려구요

앗.. 벌써 크림이 다 떨어졌다는 말에 속상해요...

심크림라떼를 먹으려고 했었거든요

당연히 아인슈페너 등등 크림류는 다 안된다나

으엉 ㅠㅠㅠ 아쉬웠던 순간입니다

 

케이크류도 보여요

달기 순수우유 케이크나 슈도 보이구요

엇 여기 나무꾼 케이크도 있네요!

가장 눈에 들어온 건 누워있는 곰 케이크

날씨도 흐리니 세일하는 것도 재미있어요

 

 

빵을 둘러봐요

소금빵세트
깜빠뉴
탕종법식빵

 

물약먹는 치아바타와 크로캅
애플빵

 

다양한 빵들이 있었는데 사진은 다 못 찍었어요

손님도 많이 있기도 하고 지인이랑 가다 보니

후다닥 찍구 뭐가 맛있을지 이야기도 하면서

빵을 골라봅니다 ㅎㅎ 종류가 많아요!

역시 인기가 많다는 걸 느낀 게 빵이 거의 다 나갔어요

안쪽에서 더 굽는진 모르겠는데 와.. 대박이네요

 

 

브런치

브런치 메뉴
이벤트

 

브런치 메뉴로도 많이들 먹으러 오시던데

샐러드랑 스프, 콜드포크 등의 메뉴가 있어요

시간대가 늦어서인지 드시는 분들은 없었으나

다 맛있어 보여서 먹으러 와도 좋을 듯!

우유 대신 오트밀크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ㅎㅎ

 

 

맥주도 팔아요

크래머리 브루어리
맥주를 팔아요

 

크래머리 브루어리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총 7개의 맥주가 있는데 다 신기해요!

먹어보지 못한 거라 좀 사갈까 싶었는데..

가격을 보며 주저주저 ㅠㅠㅠ 아쉽당...

4캔을 사면 24000원 > 20000원 할인이 되용

대상을 받았다던 사우어가이스트 에이프리컷이

먹어보고 싶었습니당..

 

 

와인도 판매해요

다양한 와인
와인이 많아요
설명도 적어져있구요
와인

 

와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와인이 있어서 재미있게 봤어요

특히 와인의 설명이 적혀있어서 구경하기 편했던!

먹고 싶던 와인도 보이기도 했는데

다음에 와서 골라보는 걸로 혼자 결정해 봅니다 ㅋㅋㅋ

한 개는 사 와볼걸 싶기도 했어요

 

 

1층 내부를 구경해요

1층 내부
카운터 및 음료제조

 

자리는 정말 넓었어요!

빵 밑에 고사리로 꾸며두었는데 인조겠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넓어서 참 좋았던

자리도 많이 있어서 어딜 앉아도 좋았어요

특히 옆은 통창으로 되어있어 바깥 보기도 좋은!

 

 

2층 내부

기린이 반겨주는 곳
2층도 넓어요
빈백에서 바깥 바라보기

 

2층에 올라갔더니 와.. 여기는 또 다른 느낌

조용~해서 당황했어요 ㅎㅎㅎ

이곳도 자리가 많아서 참 좋아요

인조 잔디로 구분을 해놓은 빈백만 가득한 공간은

연인들이 누워서 바깥 풍경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이곳도 인기 많을 것 같습니다

 

 

1층 외부

외부석
강아지들이 놀아요
펫존
강아지가 나왔음 좋았을 텐데

 

외부석에는 단체 손님이 앉아서 이야기 중

바깥으로 나가자 펫존이 보여요! 강아지들이 왔네요

주말에는 많이 온다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적은 편

그래도 여러 가지 조형물들도 이용을 하고

총총 주인을 따라다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

큰 비숑이랑 푸들 등을 봤는데 아.. 귀여워라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 등장

 

분명히 점심을 잔뜩 먹고 왔는데 디저트 배는 따로죠!

소금빵이 맛집이라고 해서 소금빵도 하나 고르고

앙버터도 하나 골랐습니다 ㅎㅎ

가장 먹어보고 싶었던 테디베어 케이크도 골랐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맛은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양도 많구 특히 잔이 마음에 들어가지구... ㅎㅎㅎ

다음엔 꼭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려구요!

바닐라라떼를 시킨 지인도 먹을만하다는 평

 

 

앙버터와 소금빵 테디베어
맛있었던 쇼콜라 테디베어

 

심플레이스는 소금빵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소금빵도 괜찮았고 앙버터도 당연히 맛있죠

소금빵은 4종류 세트로 팔던데 집에 사갈까도 싶었던!

특히 이 쇼콜라 테디베어가가 좋았는데요

달달한 초콜릿 맛! 딱 저 초콜릿으로만 되어있어요

 

광주 근교에 위치해서 인기가 많기도 하구

펫존이 따로 있고 베이커리 대형카페입니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더 늘리고 있던데

아이들이 뛰놀아도 좋은 공간이라서 많이 올 것 같아요

다음에는 브런치나 꼭! 시그니처 메뉴 먹어보려구요

담양 베이커리 대형카페 심플레이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