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전통주 추천 소곡주 감싸주는 날과 코주부 징기스칸 육포와 문도라 살구 & 아몬드 크림치즈

by 하얀고래🤍 2023. 6. 13.
반응형

술담화 정기구독 3월의 술 감싸주는 날과 안주를 먹었어요

 

 

간단하게 술이 먹고 싶은 날이에요
집에 어떤 안주거리가 있나 보다가
육포와 크림치즈가 있어서 골랐습니다

 

 

 

퇴근하고 내일 쉬니까 간단하게 술이 한 잔 하고 싶어요

술은 술담화 3월 담화박스의 감싸주는 날로 골랐고

간식창고를 스윽 보니 보이던 코주부 징기스칸 육포와

와인이랑 먹으려고 샀던 크림치즈를 골라보았어요

벌써부터 마음에 드는데요? ㅎㅎ

 

 

감싸주는 날 - 약주, 750ml, 16%, 16,000원

감싸주는 날
16도 충남 서천군의 전통주
색도 이뻐요

 

두레박이 양조장에서 만든 충남 서천의 특산주

이번에 새로운 디자인을 한 한산 소곡주예요

코르크 마개 스타일이라 뽕! 뽑는 재미가 있던 ㅎㅎ

고소한 풍미와 감칠맛 나는 음식과 페어링을 추천해요

- 술담화 3월 종합 담화박스 큐카드 인용

오늘은 가볍게 먹고 싶은 날이라 안주 매칭은 실패!

 

 

전통주 정기구독 술담화 3월 종합 담화박스 감싸주는 날, 오 마이 갓 탁주 (tistory.com)

 

전통주 정기구독 술담화 3월 종합 담화박스 감싸주는 날, 오 마이 갓 탁주

술담화 정기구독 3월 종합 담화박스가 왔어요 매달 정기구독하는 술담화 담화박스 술을 좋아하는 제게 한 달 고생했다고 주는 고래의 자화자찬 선물입니다 3월 술담화 담화박스가 왔어요 엇? 패

jck313.tistory.com

 

 

문다라 살구&아몬드 크림치즈

MONDARRA CREAM CHEESE
호주산 치즈입니다

 

와인이랑 먹으려고 사두었던 치즈입니다

소곡주도 한국식 와인 아니냐며.. 정신 승리를! ㅋㅋ

매장에서 세일했을 때 몇 개 사두었는데

오늘은 살구 & 아몬드 크림치즈를 먹어보려구요

칼로리는... 눈 감아주셔요 ㅎㅎㅎ

 

 

코주부 징기스칸 육포

육포
안주와 영양간식으로 좋아요

 

또나의 픽은 코주부 징기스칸 육포

육포에 참기름을 바른 후 전자레인지에 구우면

더 맛있다는 걸 포스팅하다 발견했네요 ㅋㅋㅋ

다음에 먹을 땐 해봐야겠습니다!

애주가들에게 인기 있는 술안주기도 하고

야외활동이나 영양간식으로도 인기가 많죠~

 

 

오늘의 안주 한상

육포와 크림치즈
육포
크림치즈

 

육포는 매운맛이라서 딱 좋았습니다 ㅎㅎ

적당한 육향과 짭조름한 맛이 역시 술안주로 좋아요~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었지만.. 참아봅니다

다음에는 다른 술이랑 같이 먹어보려구요

 

크림치즈는 이거 잘 샀다고 생각해요!

부드러운 치즈에 살구와 아몬드가 들어있으니

달콤한 살구 맛과 아몬드의 씹는 맛이 좋아요

다음에도 세일하면 더 사둬야겠습니다 ㅎㅎ

살구랑 아몬드가 가득 들어있는 게 마음에 들어요

다른 맛도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짠! 감싸주는 날 한잔

오늘도 짠

 

맛있는 안주가 준비되어 있으니 술 한잔 해야죠

향은 씁쓸하면서도 달달한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국화를 넣었다고 하는데 신기하고 좋아요

소곡주 드셔보신 분들은 딱 아실 그런 향입니다 ㅎㅎ

이름부터 감싸주는 날이라 마음에 드는데

달달한 듯 산미를 느낄 수 있고 끝이 담백해서 좋아요

육포가 더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구 기분 좋게 마셔도 좋을 술

술만 먹어도 맛있구 향이 괜찮아서

다음에 세일하거나 보이면 살 의향이 있습니다

전통주 정기구독 술담화 3월 종합 담화박스

SOGOKJU 감싸주는 날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