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돌산 현지인 추천 가성비 돈가스 냉모밀 한식 맛집 한끼식탁 한끼세트 2000원의 행복

by 하얀고래🤍 2023. 7. 26.
반응형

여수 돌산 돈가스와 모밀 맛집 가성비가 정말 좋은 현지인 추천 맛집입니다

 

 

우연한 기회로 방문했다가
가성비가 너무 좋아 지인들에게 소개한
2000원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한끼식탁

 

 

 

여수에 오시면 돌산으로 많이들 놀러 오시잖아요

저도 드라이브도 할 겸 돌산에 놀러 갔다가 발견한

현지인 추천 돌산 맛집으로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돌산에 놀러 왔는데 우린 가성비로 먹고 싶다거나

나는 양이 많은 편이라면 정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세아네 과일가게 주변의 음식점입니다

 

 

 

☆ 위치 : 여수시 돌산읍 강남돌로 37 1층
☆ 시간 : 뭘~토 10시 - 20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922-4341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한끼식탁 메뉴판

메뉴판
키오스크 주문

 

한끼식탁의 메뉴판입니다

일식과 한식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한끼 세트라는 항목도 보이시죠?

메인 메뉴를 하나 시켜주시고 2,000원을 추가하면

4가지의 메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정말 양이 많아지니 참고하셔요 가성비로는 최고!

1인 1 메뉴를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저는 가족 같아졌나 봐요!

재미있는 문구

 

한끼식탁은 주문/수령이 모두 셀프입니다

저는 네 번째인가.. 아님 더 왔나 ㅎㅎ

요즘 표현으로 고래의 또간집이 되겠네요

가족 같아 반갑다니 기분이 더 좋구요~

 

 

한끼식탁 내부를 둘러봐요

한끼식탁내부
셀프바

 

한끼식탁 내부를 둘러봅니다

자리는 많이 있구 12시쯤 도착을 했는데

이미 많은 테이블이 꽉 차있습니다

저희가 앉은 뒤에도 손님들이 계속 와요

 

돌산에 놀러 오시는 관광객들도 많이 있겠지만

주변에서 일하시는 현지인 분들도 많이 오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양이 많다 보니 남자 손님 비율이 높은 편

혼밥 손님들도 많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셀프바를 이용해요

두 종류의 김치와 산고추가 있구요

양파절임과 단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금, 시찌미, 와사비 등 다양한 소스류도 있어요

남기지 않고 필요한 만큼 마음껏 이용하라고 하시네요 

 

 

한끼식탁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 등장

 

한끼식탁에서 한끼 세트를 2개 시켰더니

상에 가득 찬 음식들입니다 총 4종류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많은 양에 다들 놀라시는 편 ㅎㅎ

돈까스는 처음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크네요

그래도 다 먹을 수 있겠죠???

상이 꽉 차서 일어나서 사진 찍는 건 오랜만이네요

 

 

치즈 김치나베와 우동

메인메뉴에 우동 추가
치즈가 쭉 늘어나요
우동

 

치즈 김치나베입니다 자주 시켜 먹는 메뉴예요

김치찌개에 돈까스와 치즈가 들어있는 음식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던 메뉴라 오늘도 시켰는데

앗.. 이번엔 짜네요 ㅠㅠ 국물은 먹지 못하고 건더기만..

맛있는데 아쉬웠어요

 

우동은 비가 많이 오는 날이라 시켜보았습니다

2000원이라고 양이 적지 않고 거의 메인메뉴급

국물이 맛있고 면도 탱글탱글해서 맛있어요

비 오는 날엔 우동 픽을 추천드립니다

 

 

왕돈가스와 냉모밀

왕돈가스와 냉모밀
왕돈가스
냉모밀

 

왕돈가스와 냉모밀이 나왔습니다

돈가스는 경양식 스타일로 나와서 좋아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크고 두꺼워서

정말 맛있게 그리고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소스가 발라지지 않은 부분은 소금에 찍어 먹었어요

 

냉모밀은 여름이고 더우니까 시켜보았는데요

면도 탱글탱글하고 시원한 맛이 좋았습니다

고래는 와사비를 더 넣어서 먹었습니다

냉모밀에서 와사비 향이 나면 더 맛나더라구요

국물도 바닥이 보이게 호로록 다 마셨습니다

 

 

매실차, 커피가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가 준비되어있어요

 

양이 많아 탄산음료를 시킬까 고민을 했는데

물을 마시러 가면서 발견한 매실차입니다

시원하고 달달하니까 너무 맛있어요

옆에는 커피 믹스와 디카페인 원두도 있어서

취향 것 마시면 되니 음료가 따로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한끼세트를 두 개 시켰더니 양이 정말 많아졌어요

그래도 건더기는 다 먹었다는 건 비밀! ㅎㅎ

맛도 좋고 양도 많아 종종 가고 있는 곳

돌산에서 일하는 현지인들도 많이 오구요

이 날은 아기 손님들도 많이 오셨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

돌산 맛집 추천 한끼식탁 한끼세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