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소호동 동동다리가 보이는 감성 카페 엔노프(N.nof coffee) 커피가 정말 맛있는 곳

by 하얀고래🤍 2023. 8. 3.
반응형

여수 현지인 추천 오션뷰 카페 필터 커피와 술도 판매하는 감성 카페를 소개해요  Nov.9 Of Flavor Speciality Coffee

 

 

좋은 추억이 있던 곳을 재방문했어요
여전히 감성 넘치는 디자인이 좋고
커피맛도 좋은 엔노프 카페입니다

 

 

 

고래에게 좋은 추억이 있는 카페입니다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는 종종 갔었는데

오랜만에 생각이나 방문한 곳. 카페 또간집이네요

인테리어가 감성적이라 분위기도 좋구요

커피가 맛있어서 기억에 남아있던 곳

요즘은 주변에 커피 맛집이라고 추천해 주는 곳입니다

소호동 동동다리 뷰가 보이는 엔노프를 소개해요

 

 

 

☆ 위치 : 여수시 소호 6길 7-5 1층
☆ 시간 : 금~수 12시 - 23시 /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88-1883
☆ 주차장 : 주변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여수 엔노프 커피 메뉴판

음료메뉴
필터 커피
디저트메뉴

 

여수 감성카페 엔노프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디자인과 구성이 바뀌었네요 ㅎㅎ

사장님이 주기적으로 바꾸시는 느낌입니다

커피와 티, 시그니처 메뉴도 보이구요

시즌메뉴와 필터커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가치커피가 유명한데 같이 만든 커피도 보여요

망고버터코코넛이라니 신기신기 먹어볼걸...

 

디저트도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던데

메뉴판에 있는 것 외에도 앞에 있는 태블릿에

사진과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사진을 다 찍지 못해서 아쉬웠던 ㅎㅎ

다양한 칵테일과 위스키도 판매 중입니다

 

 

여수 엔노프 내부를 둘러봐요

1인 사장님

 

사장님이 혼자서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커피 마시는 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궁금한 거 여쭈어보시면 정말 잘 대답해 주셔요

사장님 착장과 분위기는 힙하십니다 ㅎㅎ

커피 내리는 모습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내부 인테리어
창밖을 볼 수 있는 곳
비가 안왔으면더 좋았을텐데
한쪽 벽면이 다 포토존
뭔가 감성적이라 찍어봄
술 마실수 있는 다찌석

 

여수의 감성카페라고 말해도 좋을 만큼

곳곳의 인테리어를 잘해두셨어요

소호동 동동다리가 보이는 오션뷰의 창가인데

날이 좋지 않아 아쉽네요 ㅠㅠㅠ 이쁜뎅..

 

한쪽 벽면이 거울 느낌이라 포토존으로 많이 쓰구

가운데 넓은 좌석이 있어 단체석으로도 쓰기 좋아요

손님이 계셔서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흘러나오는 노래도 감성적이라 좋았어요

다찌석 위 깃털 펜과 잉크 있던데 써보고 싶었던..

 

 

여수 엔노프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처음에 기억에 남았던 필터 커피를 마시려 했는데

주문서에 보이지 않아서 당황... ㅠㅠ

오랜만에 왔으니 시그니처 커피 두 잔을 시켰어요

엔노프 슈페너와 엔노프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상호명이 들었으니 더 맛있을 것 같아서요

 

 

엔노프 커피(홍차 + 드립커피)

엔노프 커피

 

시그니처 메뉴 엔노프 커피가 나왔습니다

홍차와 드립커피가 섞인 맛이라는데 둘 다 좋아하니

엇 이거 맛있겠다 싶었거든요 ㅎㅎ

사장님이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바뀔 거라 하셔서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어본 커피입니다

 

처음엔 그냥 홍차 맛이 나는 커피였는데

시간이 지나갈수록 연해지기도 하면서

새로운 맛이나 너무 신기했습니다

아.. 이걸 말로 잘 표현하고 싶은데 쉽지않네요

결론은 오셔서 사장님의 설명을 들어보시구

맛있게 드시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시그니처 메뉴 엔노프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고래는 아인슈페너를 좋아해서 종종 시켜 먹는데

시그니처 메뉴에 있으니 당연히 시켜봅니다

섞지 말고 호로록 마시라는 설명을 들어요

층이 분리되어 있는 모습이 눈에 딱 들어와 좋구요

위에 크림은 당연히 맛있어서 기분 좋습니다

 

밑에 하얀 부분이 우유인 것 같은데...

우유에 뭘 넣으셨는진 모르지만 맛있어요

별생각 없이 마셨다가 맛있다! 이런 느낌 ㅎㅎㅎ

끝까지 젓지 않고 마시다가 마지막에는

가운데 부분 크림이 섞이지 않아 섞어 마셨어요

 

 

사장님의 서비스 포도맛 나는 커피

포도맛 나는 커피요?
와 신기해

 

도란도란 추억 여행에 빠져들어봅니다

우리가 언제 왔는데 그때는 뭐 했고 등등요 ㅎㅎ

엔노프 커피의 맛이 완전히 변할 때까지 이야기를 나누는데

사장님께서 오시더니 이거 한 번 드셔보시라 해요

포도맛이 나는 커피라고 하시네요?

일단 위스키 잔에 주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커피에 포도맛이 날 수 있나?

이러면서 시음을 했는데 눈이 확 뜨였습니다

이거 마이구미 포도맛이에요!! 완전 신기..

또나는 100원짜리 포도젤리맛이래요 ㅋㅋ

사실 더 고급스러운 포도맛이었습니다 ㅎㅎㅎ

필터 커피 처음 마셨을 때 이런 충격을 받았었는데

와.. 역시 엔노프 커피와 필터커피 잘한다 생각해요

 

여수 소호동 동동다리 뷰를 가진 감성카페입니다

사장님이 힙하고 친절해서 잘 설명해 주시고

인테리어도 감성적이라 사진도 많이 찍어요

특히 커피와 필터 커피가 맛있어서 많이 찾구

디저트도 맛있다니 다음엔 시켜 먹어보려고요

여수 현지인 추천 감성카페 엔노프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