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여서동 노브랜드버거 메뉴 추천 메가 바이트와 NBB 어메이징 세트 먹었어요 단체주문 이용방법

by 하얀고래🤍 2023. 8. 9.
반응형

여수 신상 버거집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 여수 여서점이 생겨 다녀왔어요

 

 

서울 놀러 가면 매번 눈에 들어오던 곳
드디어 여수에도 생긴 NBB!
노브랜드 버거세트 먹은 후기입니다




서울에 가면 한 번쯤 먹어봐야지 했던 노브랜드 버거
NBB가 여수에도 생겨 먹으러 갔습니다
서울 여행 중에 한끼로 넣기엔 뭔가 아쉬웠거든요
어떤 메뉴를 먹으면 좋을까하고 고민해 봅니다

노란색 간판이 눈에 확 들어와서 좋아요

 

 

 

☆ 위치 : 여수시 여수시 여서 1로 58
☆ 시간 : 매일 10시 - 23시
☆ 전화번호 : 061-652-9730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노브랜드 버거 여수점 메뉴판

메뉴판
키오스크를 이용해요
다 BEST야???
고른 메뉴들


들어가기 전에 입간판을 보면서
노브랜드 버거 메뉴가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해요
오..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고르기가 쉽지 않네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는데 메뉴가 다 BEST라니
다 맛있다는 자신감인 건가?! ㅋㅋㅋ 재밌어요

후기도 참조하며 골라봅니다

 

 

노브랜드 버거 여수점을 둘러봐요

인테리어가 이뻐요
벽에 쓰여진 글들이 좋아요
음료수는 셀프
오픈 키친인것도 좋아요


내부 인테리어는 마음에 들어요
노랑노랑한 것도 좋고 아기자기한 느낌 ㅎㅎ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이 문구로 노브랜드의 정신을 알 수 있네요~
오픈키친이라 만드는 모습도 보이는 것도 장점!
버거가 나오는 게 더 기대가 됩니다

 


노브랜드 버거 단체주문 가이드

노브랜드 버거 단체주문 가이드
단체주문 이용방법
메뉴들
노브랜드버거 설명


자리에 앉아 버거를 기다리는데 보이던 팸플릿
노브랜드 버거 단체주문 가이드가 있네요
NBB 단체주문 이용 방법으로는
1. 주문하고 싶은 메뉴와 수량을 결정한 다음
2. 내 주변 매장을 찾고 전화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3. 최소 2일 전 주문하셔야 해요
뒷장에는 노브랜드 버거 설명이 적혀있네요

 

 

주문한 노브랜드 버거가 나왔어요

포장지도 귀엽네요
여전히 강조하는 문구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메가바이트 세트와 NBB 어메이징을 골랐어요

사실 다른 메뉴들도 궁금했었는데

고래는 NBB가 들어가니 맛있을 것 같다고 고르고

또나는 메가바이트에 해쉬브라운이 들었다고

궁금해서 골라보았습니다 ㅎㅎ

 

 

노브랜드 버거 메가바이트

메가 바이트
해시브라운과 패티가 있어요

 

해시브라운이 들어있어 맛있던 메가바이트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해시브라운은 맛있구요

양배추도 가득해서 좋았습니다

패티도 두껍고 육즙이 느껴져서 좋아요

치즈도 잔뜩 들어있으니 참고하셔요

해쉬브라운 때문에 빨리 먹어야 할 느낌입니다 ㅎㅎ

 

 

노브랜드 버거 NBB Amazing 버거 세트

NBB 어메이징
패티가 두개 들었어요

 

NBB 어메이징은 패티가 두 개라는 게 눈에  들어와요

치즈도 더블로 들어있구요

두툼한 패티가 두 개가 들어있으니 더 맛있구요

채소는 조금 모자란 느낌.. 밑에 깔리기도 했지만요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성비도 괜찮다고 느껴졌어요

 

 

노브랜드 버거 세트 감자튀김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역시 바로 튀겨서 먹는 게 맛있죠

케첩도 주지만 고래는 안 찍어 먹는 편 ㅎㅎ

감자튀김도 맛있는 곳이네요

다음엔 다른 사이드 메뉴도 시켜봐야지

음료는 셀프로 떠 먹고 한 번 리필 가능하다해요

 

드디어 먹어본 NBB 노브랜드 버거입니다

여수에 막 개장해서 손님도 많구 배달도 많았어요

가성비도 괜찮고 생각한 것보다 맛있었구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서 다음에 또 와보려구요

그때면 또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여수 여서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