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미평동 현지인 초밥 맛집 추천 아! 도쿄 점심특선 먹고 왔어요

by 하얀고래🤍 2023. 8. 31.
반응형

고래만 몰랐던 여수 초밥맛집으로 유명한 아! 도쿄 점심시간에 손님이 많아요

 

 

주변을 이동하다 보면 계속 보이던 일식집
후기도 괜찮고 웨이팅도 있는 맛집이래요
드디어 가본 아! 도쿄입니다

 

 

 

여수에서 이동하다보면 종종 지나다니는 길인데

고래의 눈에 계속 아! 도쿄가 눈에 들어옵니다

일식집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했더니

후기도 제법 있고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라고 해요

쉬는 날 드디어 먹으러 간 곳입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차가 조금 불편해요

 

 

 

☆ 위치 : 여수시 좌수영로 421
☆ 시간 : 월~토 11시 30분 - 21시 30분 / 14시 30분 - 17시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61-655-5788
☆ 주차장 : 뒷골목이나 건너편 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아도쿄 메뉴판

메뉴판
초밥
사시미와 탕 주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도쿄의 메뉴판입니다

낱개초밥부터 보이는데 가격이 조금 나가네요

단품초밥과 모듬초밥도 보이구요

사시미와 탕메뉴, 주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도쿄 내부를 구경해요

좌석은 넉넉히 있습니다
8월 말까진 우동대신 냉소바

 

후기를 보다 보면 여름철에 냉소바가 나왔음 좋겠다는

말들이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반영하셨나 봐요

5월 말부터 8월 말까지는 점심특선에

우동대신 냉소바가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

우동도 맛있다던데 날 풀리면 한번 더 와보려구요

 

좌석은 내부에 꽤나 많은 편이긴 했는데

한번 빠질 타이밍에 갔더니 웨이팅 없이 앉았습니다

먼저 와서 드시는 분들도 꽤 있었고

배달 어플도 꽤나 시끄럽게 울리네요 ㅎㅎ

저희 뒤에도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왔습니다

오.. 여기 저만 모르던 현지인 맛집인가 봐요

 

 

아도쿄 세팅과 밑반찬

단무지와 락교와 생강
샐러드와 장국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면서 밑반찬을 세팅해요

고래는 락교와 생강을 좋아해서 조금 덜어놓습니다

부족하면 더 먹으면 되니까요!

샐러드와 장국이 먼저 나왔는데요

유자향 나고 신선한 채소의 샐러드 맛있었구요

장국은 딱 상상하시는 그 맛에 깊은 맛 한 스푼? ㅎㅎ

 

 

아도쿄 점심특선과 도쿄특선이 나왔어요

점심특선과 도쿄특선

 

점심특선이 있는 걸 알고 갔기 때문에 하나 주문했구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가게이름이 적혀있는 세트인

도쿄특선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가성비는 점심특선이 더 좋은 것 같구

초밥을 많이 드시려면 도쿄특선이 나을 것 같아요

다음엔 도쿄모듬도 도전...?

 

 

아도쿄 도쿄특선

도쿄특선
연어는 소스와 함께

 

초밥을 더 먹고 싶어서 주문한 도쿄특선입니다

엔가와, 도미, 소고기, 새우, 참치, 계란이 1피스씩

광어, 연어는 2피스씩 나오는 모듬초밥입니다

도톰하게 썰린 생선이 마음에 들었구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래는 와사비를 좋아해서 좀 더 넣어서 먹었다가

뻥! 하고 코가 뚫리는 경험을 했다는 건 비밀...

 

 

아도쿄 점심특선

점심특선
냉소바와 튀김
냉소바

 

점심특선은 가성비가 정말 좋았습니다

참치, 새우, 계란은 1피스씩 나오고

활어, 연어는 2피스씩 나왔습니다

거기에 냉소바와 튀김이 2개 나왔어요

초밥도 적당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구

냉소바에 와사비를 좀 타서 먹으니 크.. 맛있습니다

 

 

아도쿄에서 깔끔하게 먹었어요

깔끔

 

초밥집에서 남길 수가 있나...?라는 생각을 해봤지만

하나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점심시간이라 주변에서 점심특선을 많이 시키던데

단골처럼 보이는 분들은 튀김도 시키더라구요

그리구 알탕까지! 두메뉴를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지켜보는데 상당히 맛있게 드시던.. ㅎㅎ

 

다른 후기를 보면 사시미를 시켜서

회와 탕을 같이 먹구 튀김도 추가해서 드시더라구요

그러면 술이 아주 잘 들어간다나~

위치만 가까웠으면 저녁에도 와볼 텐데 ㅠㅠㅠ

다음엔 택시 탈 생각 하고 저녁에 방문해 볼 예정

여수 현지인 일식 초밥 맛집 아도쿄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