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돈가스 양식 맛집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 중인 부엉이돈가스 여수웅천점

by 하얀고래🤍 2023. 9. 8.
반응형

길을 걷다 플래카드와 입간판으로 알게 된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 즐겨봐야죠

 

 

산책을 하러 나왔는데 플래카드가 보여요
뭐가 적혀있는지 봤더니 부엉이돈가스의 이벤트
생맥주 무제한이라니 당연히 가봐야죠!

 

 

 

날씨가 좋아 산책 도중 보이던 플래카드와 입간판

뭐가 적혀있나 봤더니 부엉이돈가스 여수 웅천점에서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이었어요

바로 다음날 저녁으로 이벤트를 참가하러 가봅니다 ㅎㅎ

이런 거 안 즐기면 손해 아니냐며 장난치며 들어가요

치즈 돈가스가 맛있어서 종종 왔던 곳입니다

 

 

 

☆ 위치 : 여수시 웅천남 6로 21 마리나타워 2층 206호
☆ 시간 : 매일 11시 30분 - 21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61-683-9599
☆ 주차장 : 길가나 건너편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부엉이돈가스 여수 웅천점 메뉴판

메뉴판

 

부엉이돈가스 여수 웅천점 메뉴판입니다

한 번에 딱 볼 수 있는 메뉴판은 이게 좋더라구요

돈가스뿐만 아니라 파스타와 함박 스테이크도 팔고

밥과 피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보다 신메뉴가 더 늘었네요!

세트 메뉴도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엉이돈가스 맥주무제한 2인 세트를 시켜봐요

자리마다 있는 전자기기
맥주 하이볼 메뉴에 있어요

 

메뉴를 열심히 둘러보며 맥주 무제한 세트를 찾는데

결국엔 찾지 못하고 직원분에게 여쭈어봤습니다

맥주, 하이볼세트에서 주문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메뉴를 클릭하니 EVENT 라구 딱 보입니다~

2인세트는 4만 원 4인세트는 6만 원이네요

사람이 많을수록 더 가성비 있어지는 느낌 ㅎㅎㅎ

 

 

부엉이 돈가스 맥주무제한 2인세트

2인세트 선택메뉴
2인세트 필수 선택메뉴

 

저희는 2명이라 맥주무제한 2인세트를 주문합니다

돈가스, 피자, 샐러드가 같이 나온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다른 메뉴를 추가 요금내고 바꿀 수 있었음 했거든요

딱 정해져 있는 메뉴가 좀 아쉽긴 했습니다 ㅎㅎ

부엉이 돈가스와 갈릭 고르곤졸라 피자, 치킨샐러드

이렇게 3종류가 맥주무제한 2인 세트의 조합입니다

 

 

부엉이 돈가스 여수웅천점 내부를 둘러봐요

좌석이 많이 있어요
바깥 뷰
오션뷰입니다

 

부엉이 돈가스 여수 웅천점의 내부를 둘러봐요

여수는 오션뷰가 기본값인 거 아시죠? ㅎㅎ

저희는 이른 시간에 와서 창가자리에 앉았는데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양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구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노을 지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당연히 야경도 봤겠죠? 여기 뷰도 맛집입니다 ㅎㅎ

이른 시간이라 처음엔 손님이 두 테이블 있었는데

한 두팀씩 계속 들어오더니 가득 찹니다~

부엉이 돈가스 여수 웅천점 맛집이구나! 생각했어요

 

 

부엉이돈가스 여수 웅천점 특별한 리뷰 이벤트

특별한 리뷰 이벤트

 

부엉이돈가스 여수 웅천점만의 리뷰 이벤트가 있어요

영수증 리뷰 작성을 진행해 주시면 에이드 1잔이 무료

블로거분들이 여수 웅천점의 메뉴와 매장 소개를

포스팅해주시면 다음 방문 시 3만 원 식사권을 줘요

헉.. 원래도 포스팅하려고 온 곳이었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다니! 다음에 또 와야겠는데요? ㅎㅎ

 

 

서빙 로봇이 배달해 주는 부엉이돈가스

메뉴를 구경해요
서빙로봇이 왔어요

 

테이블에 놓인 종이 테이블 메트를 구경해요

맛있는 메뉴들이 보여 먹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로봇이 저희를 향해 오고 있어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딱 테이블 옆에 서서 가져가기를 기다리더라구요

다 옮기고 나면 스스로 다시 돌아가는데 신기신기

 

 

애피타이저 식전빵과 스프

식전빵과 스프

 

배달 로봇이 가지고 온 식전빵과 스프입니다

빵은 따뜻하게 데워져 있고 부드러워서 좋았구요

스프는 살짝 더 진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쿠르통이랑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식전빵도 스프에 적셔서 먹으니 더 맛나요

 

 

부엉이돈가스 맥주 무제한 2인세트 구성

부엉이돈가스와 치킨샐러드

 

식전빵과 스프를 먹으며 이야기하고 있는데

서빙로봇이 맥주무제한 2인세트 메뉴를 배달해요

부엉이돈가스와 치킨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그리고 시원한 맥주도 2잔 가지고 왔어요

이 두 가지 메뉴 말고도 피자가 더 나온다고 하니

오.. 정말 가성비 최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부엉이돈가스의 치킨샐러드

치킨샐러드

 

우선 치킨 샐러드부터 먹어봤는데요

채소도 신선하고 소스도 딱 어울려서 좋았구요

특히 치킨이 맛있어서 이건 또 시켜 먹어도 좋겠어요

돈가스와 피자랑 샐러드를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던! 

 

 

부엉이 돈가스

부엉이 돈가스
소스에 콕 찍어서 먹었어요

 

가게 이름을 가진 메뉴면 당연히 자신 있는 메뉴죠

부엉이 돈가스를 먹어봅니다

돈가스도 도톰하고 튀김옷도 바삭해요

같이 나온 소스가 살짝 짜다는 느낌이긴 했지만

먹다 보니 잘 어울려서 맛있습니다 ㅎㅎ

감자튀김과 샐러드도 돈가스랑 잘 어울렸어요

 

 

부엉이돈가스 맥주 무제한 2인세트 피자

갈릭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가 주욱 늘어나요

 

피자는 굽는 시간이 있어서인지 조금 늦게 나왔는데요

딱 테이블 위에 놓자마자 향이 엄청나요

이제 막 만들어진 피자를 한 조각 들어보니 와...

치즈가 쭈욱 늘어나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같이 나온 꿀에 콕 찍어서 먹으니 맛있어요

고래는 피자를 좋아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 

 

 

생맥주 무제한 생맥주 추가 주문하기

직원호출 칸을 눌러요

 

돈가스, 피자, 샐러드가 너무 맛있기도 하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맥주를 한 모금씩 먹다 보니

금방 다 마시더라구요 ㅎㅎ 역시 술은 분위기인가!

생맥주를 어떻게 추가 주문하는지 몰라 여쭈어보니

직원호출 칸에 생맥주로 요청하면 된다고 하십니다

몇 잔을 더 시킬지만 추가하셔서 시키면 돼요

 

생맥주라 맛도 좋고 목넘김이 좋아 맛있게 먹는데

시원하기까지 하니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주문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니 정말 편했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먹었어요 ㅎㅎㅎ

 

 

정말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깔끔한 접시들

 

부엉이 돈가스의 맥주 무제한 2인 세트, 맛있어서

바닥까지 슥슥 다 긁어서 먹은 그릇들입니다

맥주도 무제한이니 많이 먹은 건 비밀...

메뉴값만 해도 3만 원에 맥주 2잔이면 4만 원인데...

이렇게 장사하면 남는 게 있을까 싶을 정도였어요

소비자는 걱정 없이 막 먹으면 되는 거겠죠...?

 

아쉬운 건 종료시간이 저녁 9시면 문을 닫는다는 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면서 맥주를 마시다 보니

어느새 마감시간이 다가왔어요 ㅠㅠㅠ

메뉴도 맛있고 맥주도 시원하구 직원분도 친절한 곳

부엉이돈가스 생맥주 무제한 2인세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