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디저트카페 양와당 수제양갱과 전통차 맛집 명절 선물이나 여수 기념품 구매하는 한옥맛집

by 하얀고래🤍 2023. 9. 21.
반응형

맛있는 저녁을 먹고 디저트로 양와빙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인테리어가 이쁘고 맛도 괜찮다고 들은 곳
매번 앞에만 지나가던 양와당입니다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 들렀어요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와요

 

주변에서 저녁을 먹고 후식을 먹으려해요

어디 갈까 고민하다 생각난 양와당입니다

매장을 지나갈 때면 외부 인테리어도 이쁘기도 하고

손님들도 제법 들어가는 걸 봤거든요 ㅎㅎ

디저트 카페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 가보려구요

양와당이 체인점인 건 포스팅하다 알았어요!

 

 

<저녁은 꽃삼겹살을 먹었어요>

여수 꽃삼겹살 맛집 겨비창고 꽃삼겹 숯불구이 전문점 (tistory.com)

 

여수 꽃삼겹살 맛집 겨비창고 꽃삼겹 숯불구이 전문점

여수 현지인 추천 꽃삼겹 숯불구이 맛집! 주말 장사를 하지 않고 평일에만 열어요 웨이팅이 있고 손님이 많아 오픈런 추천! 처음 먹은 꽃삼겹인데 또 가고 싶어요 오랜만에 지인이랑 카톡을 하

jck313.tistory.com

 

 

 

☆ 위치 : 여수시 도원로 158-1 1층 양와당
☆ 시간 : 매일 12시 - 22시
☆ 전화번호 : 061-682-9567
☆ 주차장 : 주변 골목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양와당 메뉴판

커피와 차와 빙수
수제 양갱과 선물패키지
모나카

 

양화당 여수점의 메뉴판입니다

프릿츠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들과

대추차, 쌍화차와 따뜻한 차도 있구

단팥라떼 등 라떼와 빙수도 보여요

수제 양갱과 모나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와당 여수점 수제 양갱 선물 세트

선물세트
견본품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요
개별로도 구매가능

 

명절 선물로 수제양갱을 선물하거나

여수 기념품으로도 많이 사러 오시더라구요

수제 양갱 선물 세트 견본품도 구경해 보고

단품으로도 판매하는 것도 봐봅니다

선물용으로 하나 살까 고민도 했어요 ㅎㅎ

주변에 양갱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양와당 여수점 내부를 구경해요

예쁜 샹들리에
인테리어가 재미있어요
매장이 넓고 좌석이 많아요

 

매장에 딱 들어오자마자 한약냄새가 나더라구요

엇 이게 어떤 향인지...? 하며 궁금했는데

바로 다음 중년 손님들이 오시면서 질문을 해줬어요

직원분이 쌍화탕 향이라고 이야기 하시네요

들으시더니 바로 쌍화탕 2개 주문하시더라구요 ㅋㅋ

대추차도 같이 인기 있다고 들었습니다

 

바깥 인테리어가 한옥느낌이어서 기대했는데

깔끔하고 넓은 인테리어였네요 ㅎㅎ

큰 샹들리에가 가장 눈에 들어왔구요

조명도 예쁜 가게입니다

 

 

양와당 양와빙수를 먹어봐요

양와빙수와 팥
인절미가 맛있어요
한입 드셔보셔요

 

주문한 양와빙수가 나왔습니다

팥빙수 그릇 한 개와 여분의 팥을 같이 주네요

노랗고 예쁜 빙수떡도 올라가 있습니다

놋그릇과 놋수저도 뭔가 느낌 있어 좋습니다

가격에 비해 그릇은 좀 작구나 생각했는데

팥부터 먹어보니 적당히 달구 맛있습니다!

 

특히 인절미 떡이 보드랍고 쫄깃했는데요

왜 빙수떡 추가(4개)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팥도 여분으로 더 줘서 마지막까지 다 먹었어요

전통방식으로 만들구 국내산이라 더 맛난 느낌

빙수나 전통차, 수제 양갱 먹으러 또 오려구요

여수 전통차 디저트 카페 양와당 양와빙수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