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신상 오션뷰 대형카페 브라운 아워(BROWN HOUR) 딸기 케이크가 맛있어요

by 하얀고래🤍 2024. 1. 12.
반응형

요즘 웅천 신상 대형카페 핫플이라는 브라운 아워를 다녀왔습니다

 

 

웅천에 대형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가봤어요
주말이긴 하지만 손님이 엄청나게 많아요
6층으로 이루어진 대형카페입니다

 

 

 

 

주말에 산책을 나가보려고 해요 어딜 가볼까 고민하다가

여수 웅천에 신상 대형카페가 생겼다는 말을 들었어요

평일에도 사람이 많다는데 조금 걱정이 되긴 했지만

날도 좋고 커피도 마시고 싶으니 가보기로 합니다

오늘 방문해 볼 카페는 브라운 아워입니다

 

하얀 빌딩으로 6층짜리 건물이네요

주변에 전용 주차장이 있긴한데 꽉 찼습니다

입구에서 안을 들여다보니 손님도 많아요

들어갈까 말까 고민을 하긴 했지만...

이왕 여기까지 온 거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 가게위치 : 여수시 웅천남 5로 30 브라운아워

☆ 영업시간 : 매일 09시 - 21시 45분

☆ 전화번호 : 0507-1342-5115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이나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키오스크로 주문해요

키오스크 주문
메뉴가 많아요
커피
드립커피는 준비중
밀크류
케이크
밀크티

 

키오스크 주문인데 햇빛이 그대로 들어오다 보니...

사진을 찍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ㅠ

예전 가오픈 때는 주문도 받았다는데 말이죠

키오스크로 다 주문을 받으니 아쉽기도 합니다 ㅎㅎ

사용법이 익숙지 않은 분들도 많더라구요...

줄이 길~게 서있다 보니 고르는 것도 살짝 눈치가...

준비된 메뉴는 카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브라운 아워 굿즈와 커피 원두

브라운 아워 굿즈들
가격은 좀 비싸요
원두도 팔아요
직접 볶나봐요

 

주문을 완료하고 뒤를 돌아보니 브라운 아워 굿즈를 팔아요

식기와 컵을 판매하는데 예쁘긴 한데.. 가격이 좀.. ㅎㅎㅎ

원두도 판매하고 있으니 취향이 맞으시면 사셔도 좋을 듯

1층 구석에 직접 로스팅을 하는지 기계들이 많습니다

원두가 차곡차곡 쌓여있는 게 멋있기도 해요

 

 

브라운 아워(Brown Hour) 1층

1층

 

브라운 아워의 1층의 모습입니다

키오스크가 있어 주문을 할 수 있구요

옆쪽에서 메뉴를 받고 반납할 수 있습니다

딸기 케이크가 맛있는 게 소문이 낫는지

홀케이크는 금방 Sold Out 되었습니다

혹시 남은 거 없냐구 찾아오시는 분들이 제법 되었던!

 

 

브라운 아워(Brown Hour) 3층

3층 가는 비상구
3층
3층

 

다른 층을 먼저 구경하고 싶었는데 층도 높은데

손님들도 많지만 엘리베이터가 한대예요...

후기에 우스개 소리로 따뜻한 음료를 주문했는데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다가 다 식었다던데 와...

인기가 너무 좋으니 이게 좀 아쉽긴 하네요 ㅠㅠㅠ

 

고래는 비상구를 이용해서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은 직원들만 들어갈 수 있는 곳이거든요

너무나 당연히 여수의 오션뷰를 볼 수 있는 통창과

많은 좌석들이 있어 좋습니다 ㅎㅎㅎ

곳곳에 식물도 보이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

 

 

브라운 아워(Brown Hour) 4층

4층
4층

 

3층에 자리가 없어 4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이곳은 인테리어가 또 독특하네요 ㅎㅎ

통창 앞에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구요

2층과는 또 다른 느낌에 분위기가 좋습니다

혹시 5층은 또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 올라가 봅니다

 

 

브라운 아워(Brown Hour) 5층

5층
5층
5층

 

5층도 새로운 느낌이네요

아무래도 높은 층이라 더 손님이 많을 줄 알았는데

단체석으로 앉을 수 있는 곳이 적어서 인지

혹은 순간 우루루 빠지는 타이밍에 왔는지

자리가 좀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고래는 이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브라운 아워(Brown Hour) 6층 루프탑

6층 올라가는 길
6층 노키즈존
6층 전경
멋있는 오션뷰
사진도 잘 나올듯
날 따뜻해지면 좋겠다

 

이왕 5층까지 올라왔는데 6층도 구경해 봅니다

6층은 노키즈존으로 루프탑인데요

바닥이 자갈이 깔려있는데 바깥으로 던졌나 봐요

루프탑에서는 취식이 금지가 되어있는 건 좀 아쉬운

예쁘게 꾸며져 있는 모습에 이곳저곳이 다 포토존이고

멋진 오션뷰를 구경할 수 있는 루프탑입니다

 

 

주문한 메뉴를 구경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딸기 케이크가 시그니처 메뉴라길래 하나 주문했구요

아인슈페너만 보이면 주문하는 고래는 당연히 주문!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하나 주문했구

얼그레이 밀크티도 주문을 해봤습니다

 

 

브라운 아워 시그니처 딸기 생크림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생크림 딸기 케이크

 

브라운 아워의 디저트는 직접 생산한 수제 디저트구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고집하고 있다고 해요

저번에 케이크가 뭐가 잘 못 되었는지 SNS에

오늘 만들 케이크를 다 버렸다는 글도 있었던...

그만큼 케이크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더라구요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운 딸기 케이크입니다

요고는 또 먹거나 사가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브라운 아워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고래가 좋아하는 아인슈페너입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먼저 먹어서인진 모르지만

조금 당도가 아쉬웠던 ㅠㅠㅠ 그래도 맛있어요

잔에 직접 입을 대고 층층이 달라지는 맛을 즐기며

아인슈페너를 먹었는데 먹을만했던 ㅎㅎ

 

 

브라운 아워 얼그레이 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유리병에 든 음료는 잘 흔들어서 먹으라길래

얼그레이 밀크티를 받고 열심히 흔들어봅니다 ㅎㅎ

잔에 따라 마시니 오.. 이것도 괜찮네요

향과 맛이 쌘 걸 좋아하는 고래는 좀 더 진했으면...

다음엔 다른 밀크티도 주문해 보려구요

 

 

브라운 아워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커피는 원두를 고를 수 있었는데 그에 따라 맛이 좀 다른 듯

아메리카노는 맛있더라구요! 원두를 좀 사볼까 생각도 ㅎㅎ

날이 추웠는데 따뜻한 커피를 마시니 노곤노곤 좋았어요

 

여수 웅천에 생긴 신상 대형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넓은 매장에 자리마다 공간도 넉넉하게 띄어져 있고

여백이 많아 넓은 공간을 즐길 수 있어요

통창에 바라보는 오션뷰를 구경하는 것도 좋구요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 사진찍기도 좋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맛있구

커피나 음료는 조금 아쉬웠던 곳입니다 ㅎㅎ

6층에 인기가 정말 많아 손님이 많은데

엘리베이터가 하나라 병목현상이 있는 건 아쉬운...

대부분 계단을 이용하는 편이긴 하더라구요

 

이제 신상 개업했으니 조금씩 맛도 잡아가겠죠?

오션뷰와 넓은 공간을 즐길 수 있는 대형카페

여수 웅천 오션뷰 브라운 아워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