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수제 타코야끼 맛집 타코즐(Takozzle) 포장 후기 부삼 맛집 간식추천

by 하얀고래🤍 2024. 1. 10.
반응형

후배가 추천해 준 여수에서 가장 타코야끼가 맛있는 곳 오래 장사하셨다고 들었어요

 

 

타코야끼를 먹고 맛나다 생각이 없던 고래가
주변 추천으로 방문했다가
선입견이 완전 깨진 타코야키 맛집 타코즐



 


고래는 지금껏 타코야끼가 맛있는줄 몰랐습니다
뷔페에서 먹은건 뷔페니까 별로겠거니 싶었고
마트나 트럭에 파는 것도 맛있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일본 가면 꼭 맛난 타코야끼 먹는 게

버킷리스트로 넣을까 고민도 했었거든요 ㅎㅎㅎ

이렇게 회사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중에
회사 후배가 타코즐을 다녀와봤냐 물어봅니다
헉 자주 가는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니???
정말 맛있는 곳이라고 본인이 추천한다고 하네요
이 정도 소식을 들었다면 바로 먹으러 가봐야죠!

 

 

 

☆ 가게위치 : 여수시 망마로 54 부영 3차 상가동 1층 2-3호

☆ 영업시간 : 매일 14시 - 01시

☆ 전화번호 : 010-4903-7837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세요

 

 

타코즐 메뉴판

타코즐 메뉴판
주문서


배달 어플로 주문이 가능하긴 한데 집에 가는 길에 사려구
타코즐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작고 아담한 가게예요
가게에 딱 들어서자마자 타코야끼 냄새가 확 납니다
안쪽에서 사장님은 바쁘게 타코야끼를 만드시구요
배달 어플은 주문 들어왔다고 계속 알림이 와요
와..  여기 진짜 맛집이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잠깐 주문확인을 하러 사장님이 나오셨는데
메뉴판과 주문서를 가리키며 주문하라고 하시네요
지금 주문하면 약 40분 정도 걸린다는 말과 함께요ㅠ
이왕 온 거 사가지고 가야겠다 생각하고 주문했습니다
20개나 되는 메뉴가 있어서 뭘 먹을지 고민했어용

주문서를 작성하신 다음 드리면 됩니다

 


타코즐 내부를 둘러봐요

사장님은 바빠요
가게에 붙은 포스트잇
정말 많습니다
작고 아담한 내부


가게 내부에서도 타코야끼를 먹을 수 있나 봐요
다찌석으로 줄줄이 앉을 수 있는데 좌석은 적습니다
벽에 가득 붙어있는 다양한 포스트잇을 보니
찐 맛집이구나 생각이 듭니다 ㅎㅎ

기다리며 구경도 하고 기록도 해볼까? 생각도 해봐요

 

 

타코즐 포장완료

포장완료

 

가게에 있기가 손님들도 많이 오고 주문도 많아 부끄...ㅎㅎ

동네 한 바퀴 산책을 하다 픽업을 하러 왔습니다

40분 걸리신다 했는데 30분 만에 나와서 기분 좋아요

집에 가서 먹으려고 포장을 했습니다

 

 

타코즐 타코야끼를 먹어봐요

오와 파
오리지널과 파타코

 

오와 파라고 써졌는데 어떤 걸 주문했냐면요

당연히 맛집인지 알려면 오리지널은 먹어봐야 하구

배달 어플에 보니 파타코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생소하지만 다들 맛있다고 하니 주문해 보았습니다

픽업을 해서인지 7+1 하나 서비스로 주신 것 같아요

 

 

타코즐 오리지날

오리지날

 

오리지널 타코야끼부터 먼저 먹어봅니다

가쓰오부시가 잔뜩 올라가 있는 게 마음에 들어요

살짝 물컹하다는 느낌인데 와.. 맛있습니다

원래 타코야끼가 이런 맛이구나 싶었던 ㅎㅎ

지금까지 먹었던 타코야끼는 가짜다고 이야기했어요

살짝 짭조름했지만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소스랑 가쓰오부시랑 밸런스가 좋아요

 

 

타코즐 파타코

파타코
문어가 크게 들어있어요

 

파로 잔뜩 뒤덮여있는 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잘 구워진 파타코를 입에 먹어봤더니 와.. 매력 있어요

약간 맵다고 했는데 전혀 안 매웠던 ㅎㅎㅎ

알싸한 맛은 있었습니다! 그래도 계속 손이 가요

오리지날 하나 파타코 하나 먹으면 밸런스가 딱 맞는

가쓰오부시랑 파를 남기지 않고 먹으려고 노력했어요

 

후배가 추천해 준 여수 수제타코야끼 맛집입니다

지금까지 고래가 먹은 타코야끼는 가짜인 걸로...

사장님이 너무 바쁘셔서 친절도는 떨어지지만

배달 어플을 이용했으면 더 편했을지도

다음엔 미리 주문하고 가려구요! ㅎㅎㅎ

서비스로 한 알 더 받는 것도 기분 좋구요

시그니처 메뉴가 뭔지 더 공부해서 가야지~

 

주변에 주차하는게 좀 어려운 것이 아쉽지만

다양한 메뉴를 한 번씩 다 맛보고 싶은 곳입니다

조만간 재방문해서 먹어보려구요 ㅎㅎ

여수 수제 타코야끼 맛집 추천 부삼 간식

타코즐(Takozzle) 내돈내산 포장 후기 끝!

 

 

<여수 부삼 간식 맛집 추천>

여수 부삼 떡볶이 튀김 분식 맛집 고소먹방 떡지순례 고소세트 먹었어요 (tistory.com)

 

여수 부삼 떡볶이 튀김 분식 맛집 고소먹방 떡지순례 고소세트 먹었어요

고소동 분식 맛집에서 학동 부삼 분식 맛집이 된 고소먹방 떡지순례로 많이 와요 고소동에 위치했던 고소먹방이 여천 학동 부삼으로 이전했습니다 칼로리도 낮고 맛도 좋아 떡지순례 오는 곳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