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소호동 오션뷰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시그마360(SIGMA 360 COFFEE)

by 하얀고래🤍 2023. 11. 23.
반응형

소호동 동동다리와 장도, 웅천이 보이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밤에 오면 예쁜 여수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소호동을 다니면서 계속 보이던 카페입니다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려고 했는데
궁금했던 SIGMA 360을 방문했어요

 

 

 

소호동을 종종 가는데 매번 앞을 지나가던 카페입니다

이름도 독특, 가게 외관도 깔끔해서 가봐야지 했는데

주변에서 점심을 먹고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2층으로 되어있는 카페구요 안이 넓더라구요

주차는 길가에 하고 왔는데 골목에도 가능합니다

오션뷰에 장도, 웅천이 보이는 카페구요

작품들이나 식물등으로 내부도 잘 꾸며두었어요

 

 

<점심은 이곳에서 먹었어요>

https://jck313.tistory.com/671

 

여수 소호동 신상맛집 38년 어머니의 손맛 오봉집 여수 소호점에서 점심특선을 먹었어요

선배님에게 추천받아 가본 정형돈 인증 맛집 오봉집 점심특선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선배님이 오봉집이 여수에 생겼다고 해요 체인점인데 정말 맛있다구 추천해 주셨습니다 점심식사 시간에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여수시 소호로 465 1층, 2층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3시

☆ 전화번호 : 0507-1386-0360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시그마 360 메뉴판

메뉴판
알디프 블랜딩티
그림으로 된 메뉴판 좋아요

 

시그마 360의 메뉴판입니다

시그마 기호가 있는 것이 시그니처 메뉴 같아요

자석도 2개씩 붙어있는 메뉴도 있었는데..

물어보진 못했지만 잘 나가는 메뉴려나? 생각해 봅니다

지금 보니까 먹고 싶은 메뉴가 또 보이네요 ㅎㅎㅎ

알디프(ALTDIF) 블렌딩 티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림으로 메뉴를 보여주니까 고르기도 쉽습니다

 

 

시그마 360의 디저트

다양한 빵과 음료
쿠키와 빵들

 

많지는 않지만 맛있다는 후기를 보았던

소금빵이랑 크로플, 쿠키도 보이구요

한때 고래가 빠져있던 크룽지도 있습니다 ㅎㅎ

밥을 먹지 않았더라면 케이크도 하나 주문했을 듯!

 

 

시그마 360 1층을 둘러봐요

카운터
1층도 좌석이 많이 있어요
여기 사진 잘나오는 자리

 

주문을 마치고 1층을 둘러봅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서 앉을 곳이 많았구요

손님들도 제법 있어서 여기 맛집이구나 생각했어요

큰 거울 앞 하얀 의자가 있는 저곳이 포토존입니다

앉아서도 혹은 앞에 서서 사진 찍어보세요 ㅎㅎ

위의 조명이 도움을 줘서 그런가? 생각해 봅니다

 

 

시그마 360 2층

2층으로 올라왔어요
화장실과 다양한 소품이 보여요
식물이 많아서 좋습니다
2층에서 바라보는 풍경

 

1층에 앉고 싶은 좌석이 없길래 2층으로 올라갑니다

직원분이 올라가는 걸 보시더니 우다다 달려오셔요

헉.. 아직 2층이 준비가 안되어 있었나 봐요 ㅠㅠㅠ

불도 켜주시고 온도도 조절해 주시는데 감사했습니다

화장실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에는 사장님이 그리셨는진 모르겠지만

작품들이 있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아기자기 소품들도 많이 보이고 화분도 많습니다

2층에서 바라본 풍경은 예뻤는데요

앞에 통화선을 정비 중이라서 이 각도로만 찍은...

너무나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남겨봤습니다 ㅎㅎ

밤이 되면 예쁜 조명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시그마 360의 쿠폰과 진동벨

쿠폰과 진동벨
쿠폰을 8개를 모아봐요

 

시그마 360의 쿠폰을 받았는데요

스탬프 8개를 모으면 모든 음료가 무료라는 게

생각보다 숫자가 적어서 좋습니다 ㅎㅎㅎ 채워봐야지!

수학이나 안전, 품질 쪽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시그마가 참 익숙할 텐데요 ㅎㅎ 기호랑요~

고래도 익숙해서 괜히 입에 잘 붙더라구요 ㅋㅋㅋ

 

 

시그마 360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동동커피와 동동슈페너를 주문했는데요

시그니처 메뉴인 시그마 커피를 주문할까 했는데

가게 상호명이 들어간 거면 자신 있는 메뉴니까용

Hot Only라고 하셔서 멈칫했습니다 ㅎㅎㅎ

날이 더 추워지면 먹으러 와봐야죠

 

 

동동커피(ICE Only)

동동커피

 

진한 밀크쉐이크에 동동 떠있는 커피크림입니다

달달한 아이스커피라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설명을 읽어보니 젊은 친구들이 좋아한다는 글에

흠.. 아직 나는 젊군 이렇게 생각해 봅니다 ㅋㅋㅋ

달달한 크림이 좋았구 커피도 맛있습니다

 

 

동동슈페너

동동슈페너


고래는 슈페너를 좋아하는데요

동동이라는 이름이 들어있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시럽으로 시그마를 적어주셔서 좋았는데

모르는 분들은 M?? 맥도날드야? 할지도 ㅎㅎ

크림이 쫀득하고 맛있고 커피도 당연히 맛있었습니다

 

여수 소호동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넓은 통창으로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야경으로 보면 더 예쁠 텐데 다음엔 밤에 가보려구요

마셨던 커피가 맛있어서 다른 메뉴들이 궁금해서

디저트도 먹을 겸 한번 더 와봐야겠습니다 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뷰도 맛집인 곳

디저트랑 커피가 맛있는 조용한 카페입니다

소호동 카페 시그마 360 내돈내산 후기 끝!

 

 

<소호동 맛집을 추천해요>

https://jck313.tistory.com/570

 

여수 소호동 동동다리가 보이는 감성 카페 엔노프(N.nof coffee) 커피가 정말 맛있는 곳

여수 현지인 추천 오션뷰 카페 필터 커피와 술도 판매하는 감성 카페를 소개해요 Nov.9 Of Flavor Speciality Coffee 좋은 추억이 있던 곳을 재방문했어요 여전히 감성 넘치는 디자인이 좋고 커피맛도 좋

jck313.tistory.com

https://jck313.tistory.com/569

 

여수 소호동 현지인 추천 만두 맛집 이북식 손만두 터진만두

소호동 여수 디오션리조트 근처 맛집 비가 오거나 날이 추워지면 생각나는 곳 터진만두입니다 비가 오거나 날이 추워지게 되어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을 때 가는 곳 여름엔 냉면도 많이 먹으러

jck313.tistory.com

https://jck313.tistory.com/435

 

여수 소호동 대형 카페 뷰 좋은 곳 힐론 카페 힐론 다이닝

여수에 생긴 신상 대형카페 힐론 카페를 다녀왔어요 선배들이 힐론카페 다녀왔냐고 물어봐요 요즘 핫한 곳인데 아직도 안 가봤냐며 놀리네요 바로 어떤 곳인지 가봐야죠! 선배들이 소호동에 큰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