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시청 근처 현지인 추천 수제버거 맛집 존마틴버거 에그 베이컨과 더블더블 수제버거를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3. 11. 12.
반응형

여수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했던 JOHN MARTIN'S BUGER를 드디어 먹어봤어요

 

 

여수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곳
매번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매장에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여수 수제버거 맛집하면 존마틴버거가 나와요

만화카페에서 간식으로 만들었는데 유명해져서

사장님께서 가게를 차린걸로 알고 있는데

정확한 정보는 아닐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시청 보건소 근처에 있고 주변에 주차할 곳도 많아

방문하기가 편해요 예전에는 먹을 공간이 적었는데

옆의 매장도 인수해서 좌석 수도 늘어났습니다

여수 현지인들이 많이 추천하는 수제버거 맛집

JOHN MARTIN'S BURGER를 드디어 먹어봅니다

 

 

 

☆ 가게위치 : 여수시 시청서 4길 36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1시

☆ 전화번호 : 0507-1399-8552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세요

 

 

존마틴버거 메뉴판 키오스크 주문

메뉴판

 

버거의 종류가 많이 있는데요

토핑도 취향따라 변경 주문이 가능한 게 좋았습니다

다양한 소스가 있는 것도 마음에 들구요

프라이 메뉴도 다양하고 음료도 많이 있네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키오스크 주문
진동벨을 챙기세요
BEST 메뉴가 있어요
옵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 교환권

 

주문하기 전 옆에 있는 진동벨을 보고 번호를 입력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다 보니 BEST메뉴도 있구요

버거를 선택하니 토핑도 고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선택지가 있어 약간 고민되긴 했는데

이번엔 오리지널 맛으로 먹는 걸로 결정했어요

또나는 생양파로 변경했습니다 원래는 구운 양파!

배가 많이 고파서 잔뜩 주문을 했네요 ㅎㅎ

 

 

존마틴버거 내부를 둘러봐요

노랑노랑한 인테리어
많은 손님이 앉을 수 있어요
진동벨

 

귀여운 그림이 그려진 진동벨을 가지고 자리에 앉아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노란색이 많아서 힙한 느낌

외국스럽다는 느낌이 물씬 풍겨서 좋았습니다

티슈도 그렇구 선인장이나 그림 등으로요 ㅎㅎ

좌석도 넓고 많아서 많은 분들이 먹을 수 있을 듯

이른 저녁시간이라 매장엔 저희만 있었습니다

 

 

셀프 코너와 영수증 리뷰 이벤트

핫소스가 3종이 준비되었어요
처음보는 제품들도 있어요
영수증 리뷰

 

한쪽에는 핫소스와 케첩, 물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핫소스 종류가 3가지나 있어 신기했습니다

익숙한 브랜드도 있고 처음 보는 제품도 있는데요

사용 후 테이블에 그대로 두시면 된다고 합니다

뿌려먹진 않았는데 다음엔 먹어볼까 봐요 ㅎㅎ

네이버 MY플레이스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JOHN MARTN'S BURGER

 

존마틴 버거에서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귀여운 포장지에 꽉 차있는 버거에 눈이 즐거워요

고래는 더블더블을 또나는 에그 베이컨을 주문했고

프라이는 치즈 베이컨 프라이에 렌치 드레싱 추가

밀크쉐이크까지 주문을 했습니다 찍어먹으려구요

주문한 메뉴는 다 BEST 메뉴였어요

 

 

존마틴 버거 에그 베이컨

에그 베이컨

 

존마틴버거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에그베이컨

처음 비주얼은 M사의 아침 메뉴가 생각나긴 해요

수제버거답게 패티가 정말 맛있구요

계란이랑 베이컨이랑 토마토의 조합이 좋고

소스도 잘 어울려 맛있게 먹었습니다

 

 

존마틴 버거 더블더블

더블더블

 

패티가 2개 들어가 있는 더블더블입니다

고래는 패티가 두껍고 육즙이 가득한 걸 좋아해서

기대보단 얇은 패티에 두 개를 넣어봤는데요

생각했던 육즙 가득 육향 가득 패티는 아니었지만

체다 치즈도 많이 들어 향과 맛도 더 높아져서

충분히 맛있어서 또 먹으러 가고 싶습니다 ㅎㅎ

 

 

존마틴버거 치즈 베이컨 프라이

치즈 베이컨 프라이

 

세트메뉴가 있었으면 주문하려고 했는데

감자튀김 + 음료가 따로 세트메뉴더라구요

다른 곳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 메뉴라

존마틴버거의 치즈 베이컨 프라이 맛은 어떤가 해서

주문해 본 메뉴였는데 오.. 이거 맛있어요!

짭조름하면서도 소스랑 잘 어울렸습니다

특히 같이 주문한 밀크쉐이크랑 정말 궁합이 좋아요

 

 

존마틴버거 밀크쉐이크

존마틴버거 밀크쉐이크
감자튀김을 콕 찍어먹어요

 

서울의 유명한 수제버거집에서 친구덕에 알게 된 조합

감자튀김에 밀크쉐이크를 콕 찍으니 맛있더라구요

그 추억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밀크쉐이크도 주문!

존마틴버거의 밀크쉐이크도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감자튀김을 찍어먹으니 훨씬 맛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손질한 쇠고기 100%로 만든 리얼 패티에

부드럽고 쫀득한 브리오슈번과 진한 풍미 체다 치즈

신선한 야채의 아삭함이 더해진 수제버거 맛집

여수 현지인들이 많이 방문하고 주차하기도 좋아요

배달 어플과 전화 주문도 계속 들어오던 맛집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또 먹어보고 싶네요~

여수 수제버거 맛집 존마틴버거 내돈내산 후기 끝!

 

 

<학동 근처 맛집>

여수 학동 감성카페 추천 아르쥬 주택개조카페 여수 시청 보건소 근처 카페 (tistory.com)

 

여수 학동 감성카페 추천 아르쥬 주택개조카페 여수 시청 보건소 근처 카페

인스타 감성 뿜뿜하고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카페 ARZU 시청에서 볼일을 마치고 시간이 남아요 예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어 검색한 주택개 조카페 아르쥬입니다 여수 시청

jck313.tistory.com

여수 부삼 떡볶이 튀김 분식 맛집 고소먹방 떡지순례 고소세트 먹었어요 (tistory.com)

 

여수 부삼 떡볶이 튀김 분식 맛집 고소먹방 떡지순례 고소세트 먹었어요

고소동 분식 맛집에서 학동 부삼 분식 맛집이 된 고소먹방 떡지순례로 많이 와요 고소동에 위치했던 고소먹방이 여천 학동 부삼으로 이전했습니다 칼로리도 낮고 맛도 좋아 떡지순례 오는 곳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