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보성 여행

보성 녹차밭 대한다원 여행 코스와 포토존 산책코스로도 좋아요

by 하얀고래🤍 2024. 5. 1.
반응형

보성에 왔으면 녹차밭 구경은 해야죠 힐링도 하고 사진을 정말 많이 남겼습니다

 
 

보성도 처음이니 녹차밭은 당연히 안 왔다니
보성에 왔으니 녹차밭은 가봐야죠
푸릇푸릇한 풍경에 눈정화를 했어요

 
 
 

대한다원 입구
대한다원 출입구

 
고래는 보성을 몇 번 와봐서 익숙한 녹차밭이지만
또나는 한 번도 방문해보지 않은 곳이라
당연히 녹차밭도 가보지 못했습니다 ㅎㅎ
미세먼지가 심하고 황사도 있던 날이지만
녹차밭에 가면 조금이나마 정화되지 않았냐는...
정신 승리를 가지고 대한다원 녹차밭을 방문했어요
주차는 전용 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 가게위치 :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63-67
☆ 영업시간 : 하계(3월~10월) 09시 -18시 / 동계 09시 - 17시
☆ 전화번호 : 061-852-4540
☆ 주차정보 :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전국 유일의 차 관광농원 대한다원

다양한 곳에서 나왔어요

 
전국 유일이자 최대의 다원인 곳입니다
물론 지금은 바뀌었을 수도 있지만요 ㅎㅎ
170여 만평의 면적이라니 정말 넓어요
그중 50만 평의 차밭을 조성했어요
다양한 드라마나 CF에서도 나온 곳인데
설명을 읽어보니 몇 가지 정도는 기억이 납니다 ㅎㅎ
 
 

대한다원 녹차밭 입장료

매표소
결제완료

 
대한다원의 매표소에서 입장료를 확인해요
성인 일반은 4,000원이고요
단체는 20명 이상이 되었을 때 3,000원이 됩니다
청소년은 3,0000원! 지역주민은 2,000원입니다
다녀온 후기로는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해요 ㅎㅎ
물론 입구까지만 왔다가 가시는 분들도 많아요
 
 

대한다원 입구에 도착했어요

대한다원
관람코스

 
대한다원 입구에 도착을 했습니다
보이는 곳이 화장실인데 마지막 화장실이라고 해요
괜히 한번 들려 몸을 가볍게 만들어봅니다 ㅎㅎ
밑에 보면 대한다원 안내도와 관람 코스가 있어요
 
1코스~5코스까지 있는데 남은 시간을 보니
3코스 정도는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다만... 생각보다 오르막길의 연속이구
깔끔하게 닦인 도로가 아닌지라 신발은 꼭!
운동화를 신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녹차밭을 구경해 봅니다

지름길
옆으로 빙글빙글 돌아봐요
포토존이 많아요

 
처음부터 시련에 빠집니다!
가운데 중앙 전망대를 가려는데 지름길이 나와요
많은 계단을 오르면 금방 도착하거든요 ㅎㅎ
시간적 여유가 있는 고래는 옆으로 돌기로 합니다
바닥에 벚꽃이 떨어져 있는 걸 보면
벚꽃시즌에 정말 예쁠 구간이구나 싶은...
중간중간 의자가 놓여있는데 그곳이 포토존입니다!
 
 

차밭 전망대 가는 길

향나무숲
바다전망대 가는길
올라가봐요
차밭전망대
정상도착
녹차밭이 예뻐요

 
차밭전망대를 도착지로 삼고 올라가 봅니다
깔끔하게 녹차밭이 관리가 잘되어있어요
날씨가 좋았다면 하늘이랑 예뻤을 텐데
오르막길의 연속이라 조금 힘들긴 했어요 
 
중간중간 멈춰서 인증샷을 많이 남겨봅니다
가족단위로도 많이 왔구 외국인도 왔어요
1차 목표는 차밭전망대! 차근차근 올라가요
오르막길의 연속이라 조금 힘들 수 있어요 ㅠ
 
 

차밭전망대에서 바다전망대

바다전망대 가는길
계속해서 등반하면됩니다
이런 돌길이니 조심하세요
이 의자가 보였으면 다왔어요
바다전망대 위치
바다가 보이시나요

 

흐린날이라 보이지 않아요

 
차밭전망대를 올라왔더니 갈 수 있는 곳이 없어요
답은 바다전망대를 올라가야 하는데..
후기를 보니 가파르다고 하더라구요
호기심이 생긴 고래만 올라가 보기로 합니다
생각보다 경사가 높고 오래 올라가야 하고요
중간중간 자갈과 돌이 많으니 발목조심하세요
 
언제쯤 올라가면 도착하나 생각이 들 때
나무 의자가 보이는데 그럼 다 온 겁니다!
정상에 도착하면 소나무가 예쁘게 서있구
바다전망대를 도착할 수 있어요
흐린 날이나 안개시 보이지 않는다는데
저어기 멀리 어렴풋이 바다가 보이긴 해요 ㅎㅎ
날이 좀 더 좋았으면 예뻤을 텐데 아쉽네요
 

 

대한다원에서 바다전망대까지 다녀왔습니다
바다전망대를 가지 않으면 걸어서 다시 내려가야 해요
왔던 길을 내려가는 거라 조금 아쉽긴 했지만...

이제 중앙전망대로 이동을 해봅니다 ㅎㅎ
사진이 많아 1부의 느낌으로 여기서 끊어봅니다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보성 맛집과 카페추천>

보성 한옥카페 추천 춘운서옥 동굴과 정원이 있는 곳 숙박도 가능해요 (tistory.com)

보성 한옥카페 추천 춘운서옥 동굴과 정원이 있는 곳 숙박도 가능해요

보성에서 발견한 고택이 아름다운 카페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고 볼거리와 포토존이 많아요 보성에서 발견한 춘운서옥 카페볼거리와 포토존이 많아 즐거워요동굴과 정원을 즐길 수 있는 곳  

jck313.tistory.com

보성 군청 노포맛집 추천 청마루식당 꼬막비빔밥과 돌솥비빔밥을 먹었어요 (tistory.com)

보성 군청 노포맛집 추천 청마루식당 꼬막비빔밥과 돌솥비빔밥을 먹었어요

돼지고기 메뉴가 맛있다지만 닭장떡국과 짱뚱어탕도 궁금한 곳 사장님 손맛이 좋아요  보성 맛집을 찾다 발견한 청마루식당보성 관광지도에 등록된 모범 음식점입니다양도 많고 맛있는 노포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