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맛집 연산동 고깃집 연산조대포

by 하얀고래🤍 2022. 6. 29.
반응형

현지인 추천 찐 맛집 연산조대포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며 꼭 가야한다는 곳
목포에서 고기 맛집으로 손 꼽힌다해요

큰 기대를 품고 따라가 봅니다

 

 

목포에 놀러가게 되었어요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니 찐 맛집이 있다며

여긴 꼭 가야한다고 지도에 표시해줘요

큰 기대를 안고 표시한 곳으로 가봅니다

도착한 곳은 연산조대포 고깃집!

손님들이 정말 많아요!

 

 

 

 

☆ 위치 : 목포시 원산중앙로 89 연산조대포

☆ 영업시간 :  매일 17시 - 22시 30분 / 매 2, 4 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277-6969

☆ 주차장 : 주변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어려움 주의)

 

내부모습

 

인기가 많다고 하여 17시 땡! 하자마자 가요

뭐야~ 자리 텅 비어있잖아 했지만 큰 오산..

뒤에 야외테이블이 있는데 이미 만석!

야외에서 먹어보려고 온거였는데 실패.. ㅎㅎ

 

전화로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하셔요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보고 있는데

순식간에 다른 자리가 꽉 차버립니다

와.. 인기 찐맛집이 맞네요!

 

둘러보기

 

뽑아쓰는 내프킨에 크기와 방식에 당황하구요

앞치마는 원하는 색으로 골라서 쓸 수 있어요

여기 특이해 하며 자리에 앉아봅니다

주변에 추억의 가위바위보 게임기도 있어요 ㅋㅋ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여러가지 고기를 판매하고 있어요

구이용 찌개거리 등을 소매로 판매도 한다해요

어떤걸 먹어볼까 고민을 하고 있는데

하나씩 시켜도 된다고하여 여러가지를 시켜요

목살을 좋아하는데 없는게 조오금 아쉬웠어요

 

밑반찬

하트 너무 귀염뽀짝

 

밑반찬이 툭툭 깔리기 시작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에 당황하구요

계란프라이가 짭쪼름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찌개도 호록 이걸로도 술안주가 되어요

 

마지막 사진의 파절임! 이게 최고에요...

하트로 양념 뿌려주신거에 피식하고 웃어보구요

저거 스윽 비벼서 먹으면 지인짜 맛있습니다!

 

이게 뭘까요오

이게 뭘까요???

 

특이하게 등받이 있는 의자가 있길래

여기 앉으려고 스윽 당기니까 저지당합니다..

왜? 물어보니까 이따 보면 안다고 하네요

와.. 여기가 그 유명한 고기자리래요 ㅋㅋㅋ

숯불도 들어오고 세팅이 끝날때까지

고기가 얌전히 기다리는 자리인가봐요~

 

연산조대포의 별미 폭탄치즈계란찜

 

맛있어 보이는건 두번 찍어줘야죠!

계란찜을 시킨다길래 다 비슷한 걸 생각했다가

막상 실물을 영접하니 와.. 이거 대박이에요!

나오게 되면 사진을 찰칵 빨리 찍구요

웃고있는 스마일이 붙은 이쑤시개로

열심히 콕콕 찔러줘야 밖으로 안넘친답니다

 

사진찍는다고 열심히 치즈가 범람하는 모습...ㅋㅋㅋ

찌르면 푸욱 꺼지는데 그건.... 먹느라 생략 ㅎㅎ

고춧가루랑 치즈가 있다보니 정말 맛있어요

손님들마다 다들 하나씩 시키니 참고하셔요~

 

고기를 구어봅니다

 

주문한 고기는 대포오겹살이랑 대포덧살

그리고 통가로막살입니다

친구가 멀리서 왔다고 챱챱 잘 구워주더라구요

젓가락만 든 저는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 

가운데 종지그릇은 젓갈인데 저기에 찍어먹어도

너무나 맛있어요~ 조금 짜긴해요 ㅎㅎ

 

쌈을 싸서 먹어야죠

요것이 대포오겹살
요놈은 통가로막살
요놈은 대포덧살

 

다들 맛나게 드셨죠?! ㅎㅎㅎ

쌈에 넣어먹는 재료가 많이 있어서

취향것 잔뜩 넣어서 먹으면 좋습니다!

이거 먹고 계란찜 한입하면 너무 좋아요오

모든 고기가 참 맛있었어요

 

2차로 술을 더 먹으러 가려고 해서

볶음밥은 패스... ㅎㅎ 

고기 먹은 기름에 슥슥 볶아먹는 걸 좋아하는데

주방에서 후라이팬에 볶아서 나오더라구요

양도 꽤나 많으니 참고하시구요!

 

야외테이블

 

너무나 맛있게 먹고 나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야외테이블이 궁금해서 들러봐요

와.. 딱 나오니까 사람들이 나가네요 ㅠㅠ 아쉽다

바깥 테이블도 4개정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다음에는 여기서 먹어보자고 이야기 합니다 ㅎㅎ

 

다섯시에 오픈런을 했음에도 금방 자리가 차요

그만큼 목포에서 고기 찐맛집으로 소문난거겠죠?

다양한 고기와 야외테이블에서 고기를 드시고 싶다면

목포 연산동의 연산조대포에서 드시는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