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카페 연산동 디저트 맛집 그리핀(GRIFFIN)

by 하얀고래🤍 2022. 6. 30.
반응형

외관이 멋있어 들른 카페 그리핀입니다

저녁을 먹고 어딜 갈까 고민하며 걷다가
외관이 이쁜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가요
맛있고 달달한 커피가 당겨요!


지나가다가 외관이 이뻐서 가기로 한 곳
저녁도 잔뜩 먹었겠다 입가심하러 가요
커피도 먹고 싶고 달달한 것도 먹고 싶구요
3층까지 있는 건가 궁금해하며 들어가 봅니다


☆ 위치 : 목포시 원산로 145번 안길 6-1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 정기휴무는 인별 참조
☆ 전화번호 : 0507-1381-8914
☆ 주차장 : 주변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어려움 주의)

어디 계시지?


들어갔는데 직원분이 안 계셔서 당황...
그래서 잠깐 기다려봅니다 ㅎㅎ
뭔가 목욕탕 같은 타일 같기도 하구요
분위기는 차분해서 좋은 것 같기도 하구...
근데 어디가신거야?! ㅎㅎ

메뉴판


잠깐 기다리니 오셨습니다~ 청소 중 이셨어요
깔끔한 메뉴판인 것 같아요 ㅎㅎㅎ
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것들이 다 인기 메뉴겠죠?
어떤 커피를 마셔볼지 고민해 봅니다

코코샷은 코코넛 스무디에 샷 추가라네요!
처음 듣는 용어도 배우구요 ㅎㅎ

디저트류


신기한 디저트류를 발견했어요!
랍스터 테일이라니 신기신기 ㅎㅎ
진짜 꼬리처럼 생긴 빵이었구요
스폴리아텔라라는 난생처음 듣는 디저트도 있구
다양한 맛의 푸딩들과 쿠키를 팔아요

여기가 디저트 맛집이라고 소문이 낫더라구요
하나 먹을까? 했지만..
이따 더 맛있는 거 먹어야 하니까 참으라며
여기선 커피만 먹자고 하네요 아쉬워라.. ㅠㅠ

내부를 둘러봐요


뭔가 회의를 해도 좋을 법한 책상과
네모네모한 의자인 좌석도 구경해보구요


그리핀 2020인 거 보면...
아무래도 2020년에 만들어진 카페겠죠?? ㅎㅎ
앗.. 이 정도면 신상 카페인 가요! ㅎㅎ

2층으로 가요


요즘 들어 이쁜 전구들이 보이면
한 장씩 찍어보는데 여기도 이뻐서 찍구요
2층에도 테이블이 제법 있습니다

3층? 다락방?


요기는 3층? 다락방? ㅎㅎ
아직 꾸며지지는 않은 곳이었습니다
저기 조그마한 창가로 밖을 볼 수 있게
책상을 둬도 좋을 듯..?

오늘의 메뉴


진동벨이 울려서 내려가서 받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왼쪽이 그리핀 커피
오른쪽은 코코샷입니다ㅎㅎ

사실 먹고 나서 느낀 건 둘 다 맛이 비슷하다?!
그래도 하나 고르라고 하시면..
그리핀 커피를 골라보겠습니다!
크림이 쫀쫀하고 맛있어요 ㅎㅎㅎ

입구도 좋아요


맛있게 먹고 나가는 길 갑자기 마음에 들어서
뒤돌아서 한 장 찍어봅니다 ㅎㅎ
파란 문이 마음에 든것인가아??
케이크 맛집이라 해서 케이크가 있으면 먹으려 했는데
또 에그타르트랑 디저트가 맛집이랬는데!!
아쉽게도 없더라구요... ㅠㅠㅠㅠ

넓은 공간이고 포토존도 많은 곳입니다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구요
케이크류나 크로플 등 디저트류도 맛나다고 해요
다음엔 꼭 먹어봐야지...
커피가 생각날 때! 그리핀 들러보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