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전통주 주향소주와 대왕 계란말이와 새우튀김

by 하얀고래🤍 2022. 12. 3.
반응형

술담화 담화박스 술을 먹는 날은 파티죠!

 

간만에 술이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술을 먹는다고 하니 맛있는 안주를 해주신다고 해요!
계란말이와 새우튀김이라니... 행복합니다 ㅎㅎ

 

 

주향소주 - 375ml, 증류식 소주, 25%, 17,000원

  > 술은 물론 숙성하는 항아리까지 온 가족이 모여 만든 술

     달짝지근한 쌀 맛에 고소한 여운을 풍기는 증류식 소주

 

 

술고래긴 하지만.. 요즘 술을 참고 있는 중이었어요

요즘 일도 많기도하고 바뀐 환경탓에 체력이.. ㅠㅠ

그래도 이 날은 일도 많이 했고 운동도 열심히 했으니!

보상한다는 느낌으로 술을 먹으려고 집에 왔어요

전화로 말씀드리니 안주를 만들어 주신다고 하네요~~

이번 술은 8월에 받았던 술입니다!

 

 

전통주 8월 술담화 김포특주, 주향소주 25, 고도리 샤인머스캣 화이트 와인 (tistory.com)

 

전통주 8월 술담화 김포특주, 주향소주 25, 고도리 샤인머스캣 화이트 와인

2022년 8월 술담화 담화박스를 소개해요 전통주 정기구독 술담화 8월 담화 박스가 왔어요 매달 새로운 전통주가 재미있어 구독 중! 무엇보다 가족들과 술 왔다고 마실 때가 최고 8월 술담화 담화

jck313.tistory.com

 

 

이런 스토리가 있군요

주향에 적혀져있는 설명

 

양조장은 농업회사법인 담을 이구요

충청북도 충주시의 지역 특산주입니다

양조장 담을은 도예가 남편이 만든 옹기에다

아내가 빚은 증류주를 숙성시켜 술을 만들어요

증류 후 대표님이 직접 빚은 숙성 전용 옹기에

6개월 이상 숙성하고 여과를 거쳐 완성되는 술!

- 술담화 인용

 

 

나는 술고래니까...

술고래 잔과 술

 

식혜 맛이 난다고 했는데 모르겠어요!

그래도 달달한 맛은 좀 느껴져서 오 좋은데? 했답니다

목넘김 후에 올라오는 알코올의 향과 작열감은

오.. 이거 25도 술 맞구나 싶어요 ㅎㅎㅎ

담백한 음식과 먹으라 추천을 받았었지만!

저의 안주는 이것입니다 ㅎㅎ

 

 

새우튀김과 계란말이

직접 만드셨다는 튀김
이거 지인짜 맛있어요
계란말이 잘만들었죠?

 

어머니가 직접 새우를 하나하나 손질해서 만들어주신

맛있는 튀김과 도톰하고 치즈가 들어있는 계란말이!

슥슥 멋좀 내본다고 케찹도 이쁘게 제가 뿌려봤습니다 ㅎㅎ

덕분에 너무나 맛있게 야식을 먹은 것 같아요

전통주 주향 25와 맛있는 야식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