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미국 하와이 여행 준비물 해외유심(USIM)예약 유심스타와 불량테스트

by 하얀고래🤍 2023. 1. 2.
반응형

미국 하와이에서 유심은 유심스타를 이용했어요

 

데이터 로밍을 하자니 가격이 비싸고
이심을 하고 싶었지만 지원이 되지 않아
유심스타 유심으로 선택했어요

 

 

인천국제공항 1 터미널 3층 8번 출구 앞 서점

유심을 찾으려면 이곳으로 와야해요
KOREA SIM CARD

 

핸드폰 번호를 그대로 이용할까 싶어 로밍을 하려다가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는 것에 놀랐고

요즘 이심을 많이한다고 하길래 신청하고 싶었지만

제 핸드폰 기종이 오래된 버전이라 지원이 안돼요 ㅠㅠㅠ

그래서 고른 건 유심스타입니다

유심스타 홈페이지 (usimstar.com)

 

유심스타 홈페이지

 

www.usimstar.com

 

사실 미국 하와이 유심을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는

유심사이트가 있는데 안좋은 후기를 많이 봐서요

사용한 결과로는 호놀룰루 도심에서는 잘 터지구요

외곽 변두리로 나가면 조금 늦어지긴 하지만

하와이 오하우섬 내에서는 데이터 사용이 잘 되었어요

저는 만족하고 사용했습니다!

 

유심 찾는 곳은 인천국제공항 1 터미널 3층 8번 출구에서

서점 사장님에게 유심을 찾으러 왔다고 하시고

예약했던 이름을 말씀드리면 확인 후

유심을 바로 주신답니다 1분 정도 소요 ㅎㅎ

 

 

유심카드를 얻었어요

유심스타를 얻었습니다

 

유의사항을 보시면 상품수령 후 불량테스트를 진행!

불량률은 제로에 가까우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출국 후에는 환불/교환이 어려우니까

미리 해보는 게 좋겠죠?

 

 

자리에 앉아서 해봅니다

출국 전 필수사항 읽어주시구요
주의사항도 읽어주세요

 

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시고 따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잘 모르거나 애매했던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유심스타에 카톡으로 문의를 하게 되면

빠르게 답장과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주문할 때 기재했던 휴대폰에 꼭 사용해주셔야 해요

 

미국 번호 확인하는 법도 있네요 ㅎㅎ

요고 하와이 가서 요긴하게 쓰인답니다!

여러 번 강조했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전송된 문자의 URL을 누르지 말라

절대 미국 통신사 사이트와 현지 매장 방문 금지!

 

 

불량테스트 완료

여러번 분리되니까 뭔가 재미있었요

 

공항 한편에 자리를 잡아서 불량테스트를 해봅니다

오.. 일단 홈화면에 나온다는 게 아무것도 안 나와서

당황하고 있었지만 저의 폰은 동그라미에 금지표시!

불량인 줄 알고 당황한 건 비밀입니다 ㅎㅎ

저의 유심은 정상이니 데이터 걱정은 끝!

스크린샷 남겨둔 게 어디 갔지...

 

데이터 구매하실 때 실수하시는 게 있어서 알려드려요

하와이랑 한국은 시차가 19시간이 난답니다

한국에서 밤에 주로 출발하게 되는데(약 8시간 비행)

15일 저녁에 출발을 하시게 되면

하와이 도착시간은 15일 아침입니다!

하와이 현지 날짜에 맞추어서 예약하셔요~

 

인천공항 제1 터미널에서 유심찾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