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가성비 호텔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비치 주차비와 리조트 피, 숙박시 이용할 수 있는 것들

by 하얀고래🤍 2023. 3. 24.
반응형

도심에 있다는게 큰 장점인 가성비 호텔 HYATT CENTRIC Waikiki Beach

 

 

한국에서 하와이 가성비 호텔로 유명한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비치 입니다
편의시설을 소개해봐요

 

 

높아서 다 안담겼네요
연말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국에서 하와이 오하우 호텔 중에서

가성비 호텔로 유명한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비치

와이키키 해변이랑 가깝고 도심에 있어서

주변에 쇼핑과 식당들을 구경하기에 너무 좋은 위치

거기에 가격도 나름 합리적인 편이라 많이들 숙박해요

하얏트 센트릭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편의시설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입구 1층

예약은 이쪽으로
여행사가 1층에 있어요

 

입구에 딱 들어가게 되면 벨보이가 있어요

인사를 하고 들어가면 1층에 보이는 여행사!

ACTIVTY SPECIALS라고 해서 많은 상품들을 팔던데

혹시 자유여행 오셨다가 가기 힘들거나

인원수가 필요한 상품들은 여기서 예약하셔도 좋을듯

 

가격은... 적당했던 것 같아요... 비교대상이 없네용

꽤나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하는 것 같기도 한데

주변에 이런 여행사들은 많으니 선택은 본인이! ㅎㅎ

 

 

로비로 가요

8층으로 올라가야해요
20시부터 새벽 6시까지는 룸키가 있어야해요

 

호텔에 왔으면 체크인을 해야겠죠!

로비는 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는 키가 있어야

엘리베이터가 작동을 하니 꼭 기억하세요!

물론 밑에 번호로 전화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체크인 시간이 늦어서 곤란한 후기도 봤거든요~

 

 

로비에 도착했어요

친절했던 직원분

 

호텔 로비에 도착을 했습니다!

꽤나 친절했던 직원이라고 기억을 하네요 ㅎㅎ

약간의 스몰토크를 곁들이면서 확인을 해줘요

그리고 보증금까지 결제가 되면 끝!

주차비는 1일 42달러 발렛은 50달러구요

리조트 요금은 1박당 33달러입니다

필요한 물품이 있으면 여기서 달라고 하면 됩니다

 

여기서는 귀여운 주황색 물병을 2병 받는데요

사용하시고 기념품으로 가져가셔도 됩니다

방에 슬리퍼나 면도기 등 어메니티를 제공 안해서

로비에 전화해서 받아왔습니다 ㅎㅎ

말해야 주는곳! 미리 받아가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로비를 구경해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다양한 물품도 판매해요
에코백이 이뻐서 계속 눈에 들어온
예쁜 인테리어

 

로비를 정말 잘 꾸며놓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포근한 느낌이구 클래식도 나오는데 오.. 좋다

주변에 매장이 많지만 필요한 물품을 구매도 하고

예쁜 에코백과 기념품들도 구매 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서 그런지 느낌이 물씬

로비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8층에 있는 수영장

실제 불입니다!

 

수영장이 8층에 있어서 구경을 왔어요

오?? 실제 불이 붙어있어서 놀랐습니다 ㅋㅋ

물론 약간 밤에 쌀쌀했는데 덕분에 따뜻했던

몸에는 안좋을 것 같긴한데.. 여기에 마시멜로나

구황작물을 익혀먹으면 맛있겠다며 이야기 했어요

 

포토존
비치타월을 빌릴 수 있어요

 

포토존과 비치타월 사진엔 없지만 썬크림도 있어요

에프터 선 알로엘 젤도 있어 타셨으면 사용하셔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이용하셔도 좋을듯!

주변에 해변에 가실때 가져가면 좋죠~

썬크림 지수는 낮으니까 참고!

 

수영장 얕아요
스파도 가능
자쿠지도 빌릴 수 있어요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용가능하구요

시티뷰도 이쁘고 물도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얕아서 어린이들이 놀기엔 딱 좋은

들어가진 않았지만 스파도 꽤 좋아보이더라구요

더 깊었으면 들어갔을지도? ㅎㅎ

자쿠지는 하루 50달러, 08시~17시에 대여 가능!

 

 

아쉽게 하지 않던 바와 식당

라나이 레스토랑과 바
음료를 팔았다던 바
조식도 판매했었다고 해요

 

코로나가 심해져서 문을 잠시 닫았다는 곳

THE LANAI RESTRAUNT & BAR 입니다

찾아봤을때 메뉴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아쉽게도 제가 갔을때는 문을 닫았더라구요

지금은.. 하고 있을지도? ㅎㅎ

 

 

주황색 병 이용하기

얼음!
얼음 디스펜서
물을 받아요
오른쪽 램프를 잘 보셔야해요

 

받은 주황색 물병을 사용한 후기 입니다

하와이에서는 물이 비싸요.. 매번 사먹기도 어렵구요

거기에 시원한 물을 먹기가 참 어려운데

주황색 물병을 2개를 기념품으로 주니까 이용 잘했던!

얼음 디스펜서도 있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구요

한개만 사용하고 남은 건 집에 가져와 쓰고 있어용

 

 

로비 쉬는 곳

여기 올라가고 싶었는데
이쁘죠?

 

헬스장도 있고 1층에 다양한 먹거리도 있어요

매일 아침마다 요가하는 시간도 있구

데일리 만들기 수업도 있던데 이용은 안해본 ㅎㅎ

HUI 렌터카 할인 코드도 있어 5달러 할인해주니

혹시 이용하시게 되면 참고하셔요!

 

하와이 가성비 호텔로 잘 알려져있는 호텔

사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들을 적어보았어요

다음엔 제가 숙박했던 방을 소개해보려구요

 

하와이 오하우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비치

주차비와 리조트 피, 편의시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