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빵집 빵지순례 씨엘비 베이커리(CLB BAKERY) 크림치즈 바게트와 새우 바게트가 맛있는 곳

by 하얀고래🤍 2023. 5. 18.
반응형

목포에 왔으니 유명한 기념품 사가야죠! 바게트로 유명한 씨엘비 베이커리에 왔어요

 

 

목포 하면 바게트 빵이 유명해요
분점도 많이 생기고 있는 씨엘비 베이커리
집에 목포 기념품으로 사가려구요



 

집에 가기 전에 목포에서 뭘 사갈까 고민하다가

목포에서 유명한 빵집을 가려고요!

치즈, 새우바게트로 유명한 CLB BAKERY입니다 ㅎㅎ

최근에 분점도 많이 냈더라구요~

저는 본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ㅎㅎ

 

물론 코롬방제과점을 아시는 분이 많겠지만

둘의 사이도 어떻다도 얼추 알지만

정확한 이야기는 모르오니 패스~ 당사자가 아니잖아용

중요한 건 목포에 빵지순례를 왔다면 들러야 한다는 거

그리고 빵이 정말 맛있다는 거죠~

 

 

 

☆ 위치 : 목포시 영산로 75번 길 14 1층
☆ 시간 : 매일 08시 - 21시

☆ 전화번호 : 061-242-2161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공영 주차장도 있어요 골목에 차 가지고 못 들어가셔요

 

 

씨엘비 베이커리로 가요 

시식 코너
코롬방 제과점을 운영했었데요
증명서류

 

시식 코너를 발견했습니다!

시식하려고 길게 줄 서있는 모습을 보고 지나쳤어요

맛을 알고 있어서요... 먹어볼 걸 이라는 생각이 든 건 비밀

코롬방제과점을 직접 운영했다는 증명서류와

다수 방송출연을 했다는 기록도 있구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도 받았다는 기록도 있네요

점점 더 이력이 화려해지는 CLB BAKERY입니다

 

 

트레이를 집어요

트레이를 집어요

 

빵을 고르려면 트레이를 집어야겠죠?

크림치즈 바게트와 새우바게트는

모든 제품을 고른 다음에 카운터에서 주문 가능!

다른 빵부터 먼저 집어보셔요~

 

 

끼리의 파트너 매장

끼리의 파트너 매장
인증서

 

끼리(Kiri) 크림치즈와 파트너 매장이네요!

프랑스에서 온 순수한 끼리 크림치즈를 사용해요

어쩐지.. 크림치즈 든 메뉴는 다 맛있더라니 ㅎㅎ

참고하셔서 빵을 구매하면 좋겠습니다

 

 

빵을 구경해요

크로와상과 매운 고로케 츄러스
다양한 빵들
손님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어려워요
식빵
나비파이와 누네띠네

 

빵들의 종류가 많은데 사람은 더 많아서

사진 찍기가 참 어렵네요 ㅎㅎㅎ

아! 이런 빵이 있구나 정도만 봐주시면 좋을 듯

인기 있는 것들은 금방금방 재고가 떨어지는데

안쪽에서 열심히 빵을 구워 채워주시더라구요

빵 굽는 냄새도 폴폴 나서 참 좋습니다

빵 이름을 알 수 없는 게 좀 아쉬웠던...

 

 

씨엘비 베이커리 카페

마카롱
선물세트
마카롱
케이크들
카페
영수증 이벤트

 

카페 메뉴판입니다

음료도 가격이 저렴해요! 그래서 많이들 사 먹는데

특히 밀크 쉐이크가 유명한 곳입니다 ㅎㅎ

여름에는 팥빙수도 많이 먹으러 와요

빵을 구매하신 다음 같이 먹는 것도 추천~

다음엔 발로나초콜릿라떼 먹어보려구요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있구요

잘 팔리는 것들은 미리 예약도 하셔야 합니다

마카롱도 많이들 사가구 조각 케이크도요!

디저트도 맛있는 곳입니다 ㅎㅎ

네이버에서 영수증 리뷰를 하시고 카운터에 보여주면

쉐이크 한 잔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쿠키

다양한 쿠키
더 많은 쿠키도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쿠키도 있습니다

딱 크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듯?

집에 운전하며 가면서 하나씩 먹을까 고민했어요 ㅎㅎ

추억의 빵들도 밑에 보이네요

 

 

크림치즈 바게트와 새우 바게트

빵과 음료를 사서 먹어요
길게 늘어선 줄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어요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 찍긴 어렵지만

이렇게 생겼다는 건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어봤어요

중간에 케이크도 많이 있습니다! 다 먹어보고 싶은...

카운터에서 크림치즈 바게트와 새우 바게트 주문 가능!

 

안쪽에서 계속 나오고 있으니 앞에서 많이 사간다구

걱정하지 마시구 차례를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ㅎㅎ

물론 앞에서 10개씩 막 사가시긴 해요...

18년째 BEST라는 단어가 참 마음에 들어요

바게트는 꼭 사서 드시라구 추천드려 봅니다~

 

 

구매완료

구매완료

 

정말 손님들이 많아서 정신이 없긴 했지만

그만큼 맛도 좋고 유명해졌다는 거겠죠?

본점이라 더 그런가 ㅎㅎㅎ

봉투 한가득 빵을 담아왔더니 기분도 좋아요

 

 

빵을 먹어봐요

차에서 먹는 고로케
매콤하니 맛있어요

 

쿠키를 사려다가 따뜻한 게 먹고 싶어서 고른 고로케

속도 가득 차있고 살짝 매콤해서 좋아요!

운전하는 내내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탄산음료랑 먹으니 기분 좋았어요

 

 

크림치즈 바게트와 새우 바게트

바게트를 구경하셔요
크림치즈 바게트
새우 바게트
나비파이

 

집에서 저녁을 먹구 후식으로 꺼내서 먹었습니다

바게트는 맛있다구 또 사 오라고 말씀해 주셨구요

둘 중 하나만 먹으라면.. 크림치즈? ㅎㅎㅎ

아니에요 반반 섞어서는 안 파나 ㅠㅠㅠㅠ

마지막 사진의 나비파이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목포 잘 다녀왔다는 말도 들어서 좋네요~

 

목포 빵지순례로 오거나 기념품으로 사러 많이 와요

바게트 빵이 제일 유명하구 다른 것들도 맛있습니다

가성비 있는 가격들의 빵이구 음료도 드셔보셔요

특히 밀크쉐이크가 많이 팔리니 참고하셔요~

목포 씨엘비 베이커리(CLB BAKERY) 후기 끝!

반응형